2025.02.10 15:14
신세계그룹 산하 이커머스 기업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디지털·가구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준비와 결혼 및 이사 시즌을 겨냥해 노트북, 생활가전, 가구, 인테리어 제품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행사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은 매일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고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빅페스타'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스마일카드 등 제휴 카드로 스마일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로보락, 한샘, 인텔, 애플 등 주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매일 정오와 오후 8시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2025.02.10 14:45
이마트24가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디저트 3종을 이달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수건케이크, 벽돌케이크, 쫀득쿠키로, 각각 독특한 특징과 인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수건케이크는 오는 11일지 앱을 통해 예약 판매된다. 중국 디저트 '마오진젠'에서 유래한 이 제품은 얇은 크레이프에 크림을 넣고 말아 수건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가 출시하는 수건케이크는 부드러운 크림과 달콤한 딸기잼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4,500원이다.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라바 초코케이크'가 판매될 예정이다. 일명 '벽돌 케이크'로 알려진 이 제품은 중국의 '빙상롱옌' 디저트에서 영감2025.02.10 14:20
스마트 가전 시장에서 '액티브 시니어'가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로봇청소기 브랜드의 신규 매장 오픈과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신세계백화점의 지난해 생활가전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28.6% 증가했다. 특히 스마트 가전 부문에서 159%의 급격한 성장세를 보였다. 연령대별 분석 결과 50대 이상 고객의 매출이 218.7% 증가해 20~30대의 141.5% 성장률을 크게 앞질렀다.이러한 현상은 경제력과 여가 시간을 겸비한 '액티브 시니어'들이 스마트 가전을 통해 가사 부담을 줄이고 여유 시간을 확보하려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분석된다. 액티브 시니어는 활2025.02.10 14:02
버거킹이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와퍼 4700'과 '스낵딜'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에게 인기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와퍼 4700'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 3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와퍼와 불고기와퍼는 각각 4,700원에, 치즈와퍼는 5,300원에 구매할 수 있다.같은 기간 버거킹 앱 사용자를 위한 '스낵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은 비프불고기버거와 와퍼주니어를 포함한 8가지 제품에 대해 최대 45% 할인된 가격의 쿠폰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기존 4,100원이던 비프불고기버거는 50% 이상 할인된 2,000원2025.02.10 13:56
쿠팡이 홈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위해 '프리미엄 가구' 테마관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다수의 인기 브랜드를 새롭게 입점시키고,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쿠팡 측은 카르텔, 마지스, 움브라, 노르딕슬립 등 24개 브랜드의 상품을 프리미엄 가구 테마관에서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지난해 6월 론칭 이후 가장 큰 규모의 확장이다.쿠팡의 한 관계자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가구관에 고급 브랜드를 꾸준히 입점시키고 풍성한 혜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쿠팡은 품질 관리에도 주력하고 있다. 프리미엄 가구관의 모든 상품은 브랜드 본사가 직접 공급하2025.02.10 13:42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오븐에 구워 더 맛있는 베스트 오븐구이 메뉴를 추천한다. 더불어 오븐요리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굽위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지앤푸드는 자체 개발한 오븐 조리 기술을 통해 기름기를 줄이고 균일한 조리가 가능한 오븐구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MZ세대의 니즈에 부합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오븐치킨 부문에서는 '오리지널'과 '고추 바사삭'이 베스트셀러로 꼽힌다. 한국소비자원의 조사에 따르면, 이 두 메뉴는 타 프랜차이즈 치킨 대비 낮은 열량과 지방 함유량, 높은 단백질 함량을 기록해 건강식으로 인정받2025.02.10 13:36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실내건조 시 발생하는 냄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실내건조 액체세제' 2종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일상 속 냄새의 원인이 되는 물질을 99%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통해 실내에서 빨래를 건조해도 쉰내나 꿉꿉한 냄새 없이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비트 실내건조 액체세제의 주요 특징은 강력한 세척력이다. 7중 파워효소와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생활얼룩부터 찌든 때, 단백질, 피지 오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고 회사는 주장했다.환경과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이 제품2025.02.10 12:16
‘세계뇌전증의 날’인 오늘 치매·뇌졸증과 함께 3대 신경계 질환인 뇌전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뇌전증 환자를 지원하기 위한 제정법률안인 「뇌전증 관리 및 뇌전증환자 지원에 관한 법률안」이 국회에 제출됐다는 소식이다. 남인순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뇌전증의 예방·진료 및 연구와 뇌전증환자에 대한 지원 등에 대한 정책을 효율적으로 수립·시행할 수 있도록 하고자 「뇌전증 관리 및 뇌전증환자 지원에 관한 법률안」을 발의했다”고 밝혔다. 대표발의자인 남인순 의원은 “뇌전증은 치매, 뇌졸중과 함께 3대 신경계 질환에 해당하며 국내에 약 37만명의 환자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나, 3대 신경계 질환 중 유일하게 관련 법률이 없2025.02.10 11:54
롯데그룹이 인도 푸네시에 신공장을 준공하며 14억 인구의 거대 소비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행보는 세계 최대 인구를 보유한 인도 시장에서 롯데의 입지를 강화하려는 전략적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6일 인도 중서부 지역 푸네시에서 하브모어 신공장 준공식을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신동빈 롯데 회장을 비롯해 이영구 롯데 식품군 총괄대표, 이창엽 롯데웰푸드 대표이사 등 롯데 고위 임원진과 파드나비스 인도 마하슈트라주 총리, 이성호 주인도대한민국대사 등이 참석했다.신동빈 회장은 준공식 축사에서 "이번 신공장 준공이 롯데의 글로벌 식품 사업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최상의2025.02.10 11:46
에버랜드가 봄을 앞두고 겨울철 운행을 중단했던 야외 스릴 어트랙션들의 순차적 재가동 계획을 오늘 발표했다. 에버랜드의 대표 어트랙션인 '티익스프레스'가 는 14일부터 운행을 재개한다. 티익스프레스는 최고 시속 104km로 질주하며, 56m 높이에서 77도 각도로 낙하하는 등 약 3분간 12번의 무중력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극한의 스릴을 제공한다. 지난해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나무와 스틸 트랙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롤러코스터로 변모한 바 있다.에버랜드 관계자는 "티익스프레스 재가동에 앞서 안전 전문가들이 매일 아침 레일 위 볼트를 일일이 점검하고 열차 시운전 테스트를 반복하는 등 철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라고 밝혔다.이어2025.02.10 11:37
LG생활건강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발 케어 제품 라인을 확장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반영한 결과로,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와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펫패밀리'는 각각 '발을씻자 풋샴푸'와 '강아지 발씻자 풋샴푸'의 '짱구는 못말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군은 '발을씻자 짱구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선보였다.'짱구는 못말려'는 1999년 한국에서 첫 방영 이후 20여 년간 폭넓은 연령층의 팬덤을 확보한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짱구와 그의 가족, 친구들, 반려견 흰둥이 등 개성2025.02.10 11:11
파리바게뜨는 커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홈경기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파바리카노 마시고 토트넘 응원 가자고'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7일까지 약 한 달간 지속될 예정이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인 '파바앱'이나 '해피오더'를 통해 커피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경우 영수증 번호를 '파바앱'에 입력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상세한 내용은 '파바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당첨자에게는 파격적인 경품이 제2025.02.10 11:00
파리바게뜨가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모어'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과 체인은 '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라는 이름의 디저트를 통해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 신제품은 스모어의 핵심 요소인 쫀득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한 결과물이다. 스모어는 크래커, 구운 마시멜로우, 초콜릿을 주 재료로 하는 캠핑용 디저트로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스모어' 해시태그가 약 4.8만건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스모어 마시멜로우 타르트'는 고소하고 바삭한 타르트지를 기반으로 한다. 여기에 꾸덕하고 진한 호두 브라우니와 쫀득하고 달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