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8 11:33
오뚜기가 쌀쌀해지는 날씨에 진하고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생면을 재료로 한 냉장면 '칼제비'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 '냉장면 칼제비 2종' 은 '진한 장칼제비 '와 '시원한 멸치칼제비' 2 종으로 구성됐다. '칼제비' 는 칼국수와 수제비를 한 데 더한 메뉴로, 두 제품 모두 부드럽고 쫄깃한 생면 수제비와 칼국수를 넣어 식감을 살렸다.'진한 장칼제비'는 태양초 고추장과 된장을 사용해 얼큰하고 구수한 국물맛을 냈다. '시원한 멸치 칼제비' 는 남해안 멸치를 우린 깔끔한 국물로 깊은 맛을 더했다. 다양한 고명으로 먹는 맛, 보는 맛까지 배로 즐길 수 있다.오뚜기 관계자는 "지난 해 말 오뚜기 열라면에 수제비를 더한 '열칼제비' 출시에 이어2024.10.28 11:25
풀무원푸드앤컬처는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판교방향 시흥하늘휴게소에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식음료를 즐기는 ‘펫프렌들리’ 공간을 새롭게 오픈했다. 시흥하늘휴게소는 산업통상자원부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를 통해 ‘반려동물 동반출입 음식점’으로 허가를 받아 ‘펫프렌들리’ 공간을 운영한다. 현행 식품위생법상 카페나 식당에 반려동물이 출입하는 것은 위법이나, 반려동물 동반출입 음식점으로 지정이 되면 소비자가 반려동물과 식품접객업소에 동반 출입할 수 있다.이번 새롭게 오픈한 ‘펫프렌들리’ 공간은 고속도로 이용 중에도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식음료를 즐기고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2024.10.28 11:13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평소생활이 오는 28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크림매트리스, 크림토퍼, 크림베개 등 매트리스와 침구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에서 '최대 3만원의 라이브 전용 20% 할인 쿠폰', '라이브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크림베개 증정', '라이브 댓글 참여 시 2명에게 기프티콘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크림매트리스는 인체 곡선을 살려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허리통증 없이 안정감 있는 숙면을 제공한다. 크림토퍼는 허리를 편안하게 지지하는 고품질 고밀도의 지압폼으로 제작됐다. 크림베개는 경추 곡선에 맞게 목2024.10.28 11:02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는 경상남도 통영시와 함께 오는 11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통영 트라이애슬론광장 일대에서 대규모 수산물 축제 ‘2024 통영어부장터’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4 통영어부장터’는 지난 4월 더본코리아와 통영시가 체결한 먹거리 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MOU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통영시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개발과 콘텐츠 개발을 통해 지역 발전의 시너지 효과 창출과 침체돼 가는 수산물 소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는 통영 수협에서 직접 엄선한 신선한 수산물만을 활용한 30여 개의 다양한 먹거리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통영 5대 수산물 굴·멍2024.10.28 10:46
깨끗한나라가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제로’의 디자인과 기능을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순수한면 제로’는 예민한 피부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100% 순면커버와 천연소재 흡수체를 적용한 생리대다.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순수한면 제로’는 기존 제품의 강점을 유지하면서도 착용감과 흡수력을 한층 강화했다. 생리혈을 흡수하는 패드 중앙에 인체의 곡선에 맞춰 3D코어를 적용했다. 패드의 뒤쪽 대비 중앙이 1.6배 더 도톰해서 몸에 꼭 맞게 밀착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보인다.또한, 3D 홀 체커(Hole Checker) 패턴을 적용하고 흡수력을 높여 생리혈 되묻어남 현상을 30% 개선했다. 패드 교체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더욱2024.10.28 10:39
농심켈로그는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는 콘푸로스트 맛을 그대로 담은 신제품 시리얼 바(Cereal Bar) ‘콘푸로스트바’를 출시했다.‘콘푸로스트바’는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 콘푸로스트를 바 형태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시리얼과 우유의 조합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바삭한 콘푸로스트의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먹는 듯한 부드러움까지 구현했다.또한 ‘콘푸로스트바’는 비타민D와 칼슘, 철분, 단백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무기질이 들어있어 균형 잡힌 영양까지 제공한다. 신제품 ‘콘푸로스트바’는 28일부터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2024.10.28 10:25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신메뉴 ‘인절미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인절미 음료' 2종은 '인절미라떼'와 '인절미샷라떼'로 시그니처 인절미를 활용한 설빙만의 음료로 개발됐다. 특히 다양한 음료에 에스프레소 샷을 접목해 새로운 풍미를 주는 '샷 추가' 트렌드를 반영한 '인절미샷라떼'도 마련했다. ‘인절미라떼’는 부드러운 우유에 인절미 풍미를 담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진한 에스프레소가 더해진 ‘인절미샷라떼’는 커피와 인절미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맛을 즐길 수 있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남녀노소 모두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하게 된 것"이라며 "특히 커2024.10.28 10:08
쿠팡은 타이어 구매와 장착을 논스톱으로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출장 장착 서비스 ‘타이어 로켓설치’에 한국타이어를 비롯해 다양한 글로벌 인기 브랜드를 신규 입점한다.타이어 로켓설치는 전문 설치기사가 집으로 찾아가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설치전문 차량이 출동해 현장에서 20분~1시간 이내에 교체해 준다. 오후 2시 이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장착이 가능하다. 결제 금액에 배송비, 장착비가 모두 포함돼 있고 추가 비용이 없어 부담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번 신규 입점 브랜드는 한국타이어를 비롯해 콘티넨탈타이어, 피렐리타이어, 요코하마타이어, 쿠퍼타이어 등으로 구성된다.신규 입점 타이2024.10.28 09:58
한화푸드테크가 운영하는 ‘63뷔페 파빌리온’이 12월 아이파크몰 용산점 8층에 새롭게 문을 연다. 63스퀘어가 아닌 다른 지역에 파빌리온 뷔페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300평 규모의 ‘63뷔페 파빌리온 용산’은 기존 63스퀘어 프리미엄 뷔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새로운 장소에서 고객을 맞이한다.메뉴는 7개 섹션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인다. 특히 63스퀘어 파인 다이닝 워킹온더클라우드, 슈치쿠, 백리향 대표 메뉴들이 뷔페 스타일로 제공된다. 조리 과정을 볼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도 볼거리다. 일식과 양식 섹션에서 즉석 조리되는 모습을 함께 즐길 수 있다.이 외에도 소믈리에가2024.10.28 09:49
롯데홈쇼핑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은 오는 30일(수)부터 내달 2일(토)까지 4일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중소기업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개최한다.‘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2016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롯데홈쇼핑의 상생 프로그램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다.롯데홈쇼핑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수출 상담회는 중동 지역 바이어 유치와 시장 조사 기회를 폭넓게 제공하기 위해 리야드와 두바이 두 곳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중동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K-콘텐츠의 인기가 급부상해 K-뷰2024.10.28 09:32
신세계푸드가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축제인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멕시칸 칠리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2024 대한민국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함께 진행하는 쇼핑축제로, 내달 1일부터 열린다.신세계 푸드는 축제를 기념해 노브랜드 버거의 신메뉴 ‘멕시칸 칠리 치즈’를 출시한다. ‘멕시칸 칠리 치즈’는 최근 매운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멕시코풍 미국 스튜 음식인 칠리 콘 카르네(Chili Con Carne)를 버거에 접목해 이국적인 매콤함을 살린 메뉴다.대한민국 쓱데이와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내달 3일 오후 1시 SSG닷컴를 통해 ‘멕시칸 칠리 치즈’ 단품을 500원에 구입할 수 있2024.10.28 09:17
국립종자원은 10월 17일부터 18일까지 경기 화성 동탄초등학교에서 3학년 학생과 교사 등 240여 명을 대상으로 '미래세대와 함께하는 "나는야 똑똑한 도시농부"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초등학생들이 도시농부로서 채소·화훼·식량 종자에 표시된 품질표시를 직접 확인하고 종자를 선택해 화분에 심어보는 경험을 제공했다. 교육을 통해 농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요 교육 내용은 다양한 종자의 형태, 품종의 특성, 올바른 종자의 품질표시 확인을 통한 소비자 알권리와 선택할 권리 등으로 진행됐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올바른 종자를 선택하는 방법과 구근 같은 다양한 종자의 특성과 재배관리법2024.10.25 17:09
CJ프레시웨이는 지난해부터 무인 판매 플랫폼을 통한 ‘스마트 코너’ 사업을 본격 추진하고 있다.‘스마트 코너’는 무인 결제가 가능한 냉장·냉동 쇼케이스를 설치하고, 사업장 특성에 맞는 상품 소싱과 판매하는 사업을 일컫는다. ‘스마트 코너’는 인건비 등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많은 업체들의 의뢰가 이어지고 있다. 주요 설치 사업장은 골프장, 관공서, 산업체, 오피스, 아파트 커뮤니티, 요양시설 등 다양하다. CJ프레시웨이는 ‘스마트 코너’ 사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지난 24일, 상업용 냉동·냉장 리딩 기업 CRK와 업무협약을 맺었다.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강연중 CJ프레시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