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06 10:25
카카오 커머스의 빅 세일은 11월에도 계속된다. 카카오의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가 오늘부터 11월 19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 애프터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 커머스 연간 최대 행사인 ‘카카오 쇼핑 페스타'에 이어 카쇼라에서는 특별히 뷰티, 패션 라이브로 최대 할인을 이어간다. 2주간 매일 다른 브랜드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라이브 당일 카카오페이로 100원 이상 결제 시 횟수 제한 없이 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카쇼라에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총 68개 브랜드의 라이브 방송이 열린다. 공통 혜택 외에도 라이브 중 각 브랜드 별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소비자를 만난다. THOME, 산타마리아노벨라2024.11.06 10:15
현대엔지니어링이 협력회와 함께 ‘2024년 가을맞이 물품 기증 캠페인’을 진행하고 기증 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6일(수) 밝혔다.현대엔지니어링 본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현대엔지니어링 홍현성 대표이사, 손명건 구매사업부장, 엄홍석 커뮤니케이션실장, 밀알복지재단 한상욱 굿윌본부장, 한혜숙 엠케이지 협력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물품 기증 캠페인’은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이 직접 의류, 잡화, 도서, 생필품 등 물품을 모아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굿윌스토어에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17년 부터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연 2회 진행했다. 지금까지 약 6619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총 9만 8천여 점의 물품을 기증했다2024.11.06 10:09
현대로템이 자체 개발한 국산화된 철도 신호시스템으로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현대로템은 민간투자사업자인 서부광역메트로가 발주한 대장홍대선 철도 신호시스템사업을 수주했다고 6일 밝혔다. 대장홍대선은 경기도 부천 대장지구와 서울 홍대입구역까지 약 20km를 잇는 광역철도로 수도권 서부의 교통 접근성을 제고하기 위해 정부가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에 포함한 사업이다. 현대로템은 대장홍대선의 안정적인 무인 운행에 필요한 ‘한국형 도시철도 신호시스템(KTCS-MㆍKorea Train Control System-Metro)’을 공급할 예정이다.KTCS-M은 4세대(4G) 무선 통신인 철도전용무선통신망(LTE-RㆍLong Term Evolution-Railway)을 적용해 기존 차량2024.11.06 08:49
신한카드는 월드뱅크 ‘KGID(Korea Green Innovation Days) 제주’ 컨퍼런스에 4일 참석해 신한카드 ESG 경영 및 ‘신한 그린인덱스’ 등 데이터 기반 탄소중립 경영 사례를 공유했다고 밝혔다.월드뱅크 ‘KGID컨퍼런스’는 월드뱅크와 한국 정부간 파트너쉽으로 2012년에 설립된 녹색성장신탁기금(KGGTF)의 대표 연례 컨퍼런스다. 개도국 관계자, 국내외 공공기관, 민간 및 학계 전문가 등이 모여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협력과 녹생성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다. 올해 13회차를 맞이하는 KGID컨퍼런스는 기획재정부와 제주특별자치도의 협력 하에 오는 6일까지 제주도에서 진행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기획재정부, 제주특별자치도, 월드뱅2024.11.05 17:34
BBQ는 실력파 배우 변요한과 손잡고 새로운 모습으로 국내 소비자들과 만난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다양한 작품들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인 변요한 배우를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BBQ는 코미디부터 스릴러까지 자유롭게 넘나드는 변요한 배우만의 친근하고 솔직한 매력이 소비자들의 곁에서 오랜 시간동안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을 전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친숙함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또한, 변요한 배우가 작품들을 통해 보여준 깊은 연기 내공이 내년 30주년을 맞이하는 BBQ만의 고객들을 향한 진정성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모델 선정의2024.11.05 17:28
롯데홈쇼핑은 오는 7일(목)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발 편한 신발’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리노울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선보인다.‘르무통’은 ‘벗고 싶지 않은 편안함’을 콘셉트로, 우주텍에서 자연소재 메리노울을 활용해 2017년 선보인 신발 브랜드다.메리노울 원단에 자체 기술력으로 내구성과 신축성을 더한 특허원단 ‘에이치원텍스(H1-TEX)를 개발, 적용해 통기성과 착화감이 뛰어나다. 특허원단의 신축성 덕분에 오래 서 있거나 걷기로 인해 생긴 발의 부기에도 편안함을 제공하고, 오래 걸어야 하는 여행에 어울리는 ‘여행 신발’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롯데홈쇼핑은 편한 신발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2024.11.05 17:20
CU가 올해 K-편의점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한 라면 라이브러리와 스낵 라이브러리에 이어 엔터테인먼트 특화 편의점인 ‘뮤직 라이브러리’(CU 에이케이&홍대점)를 오픈했다. CU의 뮤직 라이브러리는 기존에 운영 중인 점포를 리뉴얼 오픈한 편의점으로 K팝 아티스트를 테마로 한 ‘POP & FANCY’ 콘셉트를 구현했다. CU 뮤직 라이브러리는 약 30평(81.53㎡) 규모로 점포 내부는 크게 엔터테인먼트 공간과 상품 공간으로 나뉜다. 엔터테인먼트 공간에 설치된 가로 6m, 세로 2m 가량의 대형 키네틱 사이니지에는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송출돼 마치 음악 프로그램을 관람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해당 사이니지는 500여 개의 정사각형 모양 블록2024.11.05 16:34
쿠팡은 차량관리 및 정비용품 할인전 ‘쿠팡모터스 11월 페어’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쿠폰할인을 포함해 최대 65%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11월 페어는 ‘동절기 카케어’를 주제로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자동차용품을 준비했다. 기획전에 참여하는 대표 인기 브랜드는 불스원, 메이튼, 더클래스, 소낙스, SK ZIC, 넥센타이어, 다보니 등이 있다. 와우회원은 금액대별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와우회원 즉시할인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중복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은 프로샷 DLO 수분제거&동결방지제 연료첨가제 경유, 다보니 발수코팅제, 가우디 물왁스 세트,다보니 하이브2024.11.05 12:38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10월 23일과 31일, 공사 유튜브 채널 ‘Imagine Your Korea’에 2024 신규 테마광고를 공개했다.2024년도 한국관광 해외광고 캠페인은 ‘검색으로는 알 수 없는, 한국 사람들이 알려주는 ‘찐’ 한국여행(Koreans‘ Korea)’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올해 6월, 공사는 ‘AI는 알 수 없는 찐 한국인들이 추천하는 한국여행 경험’을 주제로 한 티저광고를 통해 대국민 참여형 프로모션을 실시했으며, 정선 민둥산, 순천 송광사, 포항 스페이스워크, 경주 월정교 등 국민에게 약 2,300건의 댓글로 직접 추천을 받았다. 이번 테마광고의 슬로건은 ‘Feel the [ ] of Korea’로, 비주얼 중심의2024.11.05 12:28
해양수산부는 11월 7일(목)부터 11월 8일(금)까지 이틀간 전라남도, 보성군, 해양환경공단과 함께 보성 벌교스포츠센에서 ‘제17회 해양보호구역대회’를 개최한다.2008년에 시작돼 올해로 제17회를 맞은 보호구역대회에는 중앙부처, 지자체, 지역주민, 시민단체 등 전국의 해양보호구역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각 참석자들은 해양보호구역의 보전과 지속가능한 이용을 위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해양보호구역의 발전방향을 모색할 계획이다.해양보호구역은 생물다양성이 풍부해 생태적으로 중요한 지역이다. 또한 해양경관 등 해양자산이 우수하고 특별히 보전할 가치가 큰 구역이다. 현재 전국 10개 시도에 걸2024.11.05 12:20
하림은 1일, 서울 강남구 하림타워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하림 유니버스’ 3기 해단식을 진행했다.하림 유니버스(H-Universe)는 자기만의 세계관을 만들어 즐기는 Z세대가 하림이라는 기업과 브랜드를 주제로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대학생 서포터즈다. 지난 5월 ‘하림 유니버스’ 3기로 선발된 20명은 4개 팀으로 나뉘어 약 5개월 동안 다양한 하림 제품을 체험하고, 실무자 멘토링을 받으며 마케팅 콘텐츠를 기획해 보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쳤다. 매달 새로운 주제와 제품을 활용한 SNS 콘텐츠를 만드는 브랜드 미션을 비롯해,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빈 그릇 챌린지 등 일상 속에서 환경 보호를 실천하는 ‘에코 버킷 챌2024.11.05 12:16
스타벅스 코리아가 11월 5일부터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인 ‘Magical 8 star’의 리워드 혜택에 푸드 2종을 새롭게 추가하며, 골드 회원 고객들의 선택권을 한층 넓힌다. 스타벅스는 고객 맞춤형 혜택 강화의 일환으로, 지난 5월부터 ‘Magical 8 star’를 도입해 골드 회원 고객들이 별 8개만 모으면 음료 4종 중 1개로 교환 가능한 무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도록 시범 운영 중이다.별 12개 적립 시 무료음료 쿠폰을 발행했던 기존 리워드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하며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다.11월 5일부터는 ‘Magical 8 star’의 리워드 카테고리를 음료에서 푸드로 확대했다. 고객이 더욱 다양2024.11.05 12:11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은 7일(목)까지 테슬라 팝업스토어를 열고, 유명 차량과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사이버트럭, 모델Y 등 테슬라의 인기 차량을 전시한다. 더불어 시승 이벤트도 진행해 드림카에 탑승해보는 경험도 제공한다.팝업스토어에 방문, 이마트앱을 통해 이벤트 응모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1:18 사이버트럭 다이캐스트, 오프더로드 텀블러, 테슬라 골프우산, 사이버트럭 그래피티 후드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이외에도 내달 28(목)까지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 앱 내 결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