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4 10:14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시즌 한정 디저트 '피스타치오 딸기 티라미수'를 선보였다.CJ푸드빌 관계자는 "이 신메뉴는 신선한 수제 피스타치오 크림과 풍성하게 올린 제철 생딸기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시즌 한정 메뉴"라고 덧붙였다.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지난 하반기에 선보인 '밤 티라미수'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되는 것"이라며 "이탈리안 정통 디저트인 티라미수를 더플레이스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토대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더플레이스는 신메뉴와 함2025.02.14 10:09
LG생활건강의 내추럴 두피 케어 브랜드 오가니스트(ORGANIST)는 '5대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한 신제품 '클리니컬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5대 두피 고민은 비듬, 두피 건조로 인한 가려움, 건조, 유분 과다, 열감 문제를 포함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가니스트는 브랜드 출시 이후 고객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에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왔다"라고 덧붙였다.새로 선보인 클리니컬 솔루션 샴푸에는 오가니스트만의 독자 성분인 '진저바이오틱스TM'가 함유되어 있다. 이 성분은 두피 진정을 위한 진저 에센셜 오일, 두피 개선 특허 성분인 프리&파라 프로바이오틱스 그리고 비듬 개선 특허 세정 성분으로 구성되어2025.02.14 10:01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메뉴를 한데 모은 '싱글윙 달콤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최근 출시된 '싱글시리즈' 치킨과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결합해 식사와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교촌 관계자는 "고객들이 교촌의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신메뉴 라인업을 확장했다"라고 전했다.'싱글윙 달콤세트'는 '싱글시리즈' 치킨 2팩과 '교촌X노티드 츄러스' 5개로 구성된다. '싱글시리즈'는 태국산 윙에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를 입힌 제품이며, '교촌X노티드 츄러스'는 주문 즉시 튀겨 달콤바삭한 맛을 자랑하는 사이드 메뉴다.교촌치킨 관계자는 "이번 세트는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한 특별한 날에2025.02.14 09:57
현대리바트의 학생가구 신제품 '리토'가 출시 이후 놀라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토탈 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리토' 매출이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매월 두 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현대리바트 관계자에 따르면, 올해 1월 제품 판매량은 전월 대비 282% 증가했다. 또한 현대리바트의 전체 학생가구 제품 라인업도 지난해 4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이러한 급격한 성장의 배경에는 '텍스트힙' 트렌드가 있다. 텍스트힙은 '힙하다(hip)'와 '글(text)'을 합친 신조어로, 독서 인증샷이나 '책꾸' 작품을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문화를 일컫는다. 이 트렌드는 특히 10대와 20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2025.02.14 09:52
동아오츠카가 '2025 태백 겨울 축제'에 참가해 관람객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오는 15일과 16일 양일간 태백산 국립공원 당골광장에서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활용한 온음료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1994년부터 시작된 태백산 눈 축제는 풍부한 자원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한 국내 대표 겨울 축제"라고 전했다. 올해로 32회를 맞는 이 축제는 지난 7일부터 16일까지 열흘간 태백산국립공원과 황지연못, 황지천 복원물길 일원에서 개최된다.주목할 만한 점은 올해부터 축제 명칭이 변경됐다는 것이다. 기존의 '태백산눈축제'에서 '2025 태백 겨울 축제'로 바뀌었는데, 이는 기후변화에 대응하고2025.02.14 09:48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이 중소상공인을 위한 노무 지원 프로그램의 성과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우아한 노무 해결사' 프로그램을 통해 17개월 동안 총 1,230명의 중소상공인에게 노무 관련 상담과 교육을 제공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우아한형제들의 한 관계자는 "2023년 7월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중소상공인들이 근로기준법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설명했다.이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노무 상담 기회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기존에 인터넷 검색이나 지인을 통해 제한적으로 정보를 얻던 중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지원 방식은 1:1 노무 컨설팅, 집체 교육, 실시간2025.02.14 09:45
배달 플랫폼 요기요가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도레도레'의 단독 입점을 기념해 발렌타인 데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전국 도레도레 매장의 '나도좋아 미니' 메뉴를 최대 29%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요기요 관계자는 "고객들이 정상가 3만 5천원인 케이크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할인 혜택은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요기요 앱 내 '할인랭킹'을 통해 선착순으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요기패스X 회원은 무료 배달 혜택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추가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도레도레는 이번 요기요 단독 입2025.02.14 09:25
롯데웰푸드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가나' 브랜드의 시즌 한정 제품을 출시한다고 지난 13일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공식 엠배서더인 안성재 셰프가 추천한 봄 시즌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쉘 형태의 초콜릿이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프리미엄 가나 베리 무스케익'과 '프리미엄 가나 레몬치즈 타르트' 2종으로, 각각 무스케익과 타르트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베리 무스케익은 쉘 형태의 초콜릿 속에 베리 무스케익 맛을 담았으며 레몬치즈 타르트는 쉘 모양 초콜릿에 레몬치즈 타르트의 풍미를 구현했다.롯데웰푸드는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프로모션도2025.02.14 09:18
온라인 유통 대기업 쿠팡이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손잡고 '푸드클럽 우수 밀키트' 특별전을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광주 지역의 대표적인 맛집과 요리 명장의 특선 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이번 특별전의 하이라이트는 대한민국 16대 조리 명장 안유성 셰프의 밀키트 제품이다. 쿠팡 측은 안 명장의 대표작인 평양 비빔냉면과 한우 나주곰탕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전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안유성 명장과 남도 지역 맛집의 음식을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특별전에는 안 명장의 제품 외에도 광주의 유명 맛집2025.02.13 17:55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창립 66주년을 맞아 가전 외 새로운 영역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신일은 프리미엄 캐리어 브랜드 '세이예스 노마드 캐리어'를 선보인다고 지난 12일 발표했다.신일 관계자는 "오랜 기간 축적한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여행 필수품인 캐리어 시장에 진출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세이예스 노마드 캐리어'는 신일의 2024년 슬로건 'SAY YES'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라고 설명했다. 'SAY YES'는 선제적 행동과 긍정적 힘을 강조하는 메시지로, 여행 중 마주하는 도전과 기회를 수용하는 정신과 맥을 같이한다고 덧붙였다.신일은 이번 신제품이 단순한 보관 수단을2025.02.13 17:51
오뚜기가 최근 마라 수요가 급증하는 MZ세대를 겨냥해 '마라볶음밥'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오뚜기 관계자는 "마라 열풍이 2021년 이후 1030세대를 중심으로 시작되어 젊은 층의 새로운 식문화로 자리잡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뚜기는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과 페퍼팝 마라맛 등 마라 활용 제품을 출시해왔으며, 이번에는 볶음밥 카테고리에 마라의 맛과 향을 더해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전했다.신제품 마라볶음밥은 마라상궈식 볶음밥으로, 알싸하고 매운 마라의 맛과 향을 재현했다. 청경채, 표고버섯, 푸주 등 각종 야채와 돼지고기를 풍성하게 구성해2025.02.13 17:48
해태아이스가 인기 모바일 게임과의 협업을 통해 아이스크림 제품의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며 젊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섰다.해태아이스는 모바일 게임 '운빨존많겜'의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바밤바 제품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바밤바'와 '바밤바샌드' 두 종류로 선보일 예정이다.해태아이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MZ세대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제품 포장에 게임 캐릭터를 적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덧붙였다.해태아이스의 이번 협업 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2025.02.13 17:15
여행사 모두투어가 일본의 유명 관광지인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의 설벽 개통 기간에 맞춰 특별 기획전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일본의 알프스, 알펜루트'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는 유럽의 알프스에 견줄 만큼 아름다워 '일본 알프스'로 불린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4월부터 11월까지만 개방되는 이 루트는 도야마에서 나가노까지 표고차 2,400m를 다양한 교통수단으로 즐길 수 있는 다이내믹한 산악 관광 코스"라고 설명했다.이번 기획전의 하이라이트는 해발 2,450m에 위치한 다테야마 무로도 지역이다.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설 지대로, 4월부터 6월까지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