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6 09:39
락앤락이 도시락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투고(TO-GO) 도시락'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투고 2단 스텐 도시락'과 '투고 3칸 나눔 트라이탄 도시락'으로, 위생과 실용성을 크게 강화했다.락앤락 관계자는 "투고 2단 스텐 도시락은 당사 도시락 라인 최초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소재인 STS 304를 적용했다"라고 밝혔다. 이 소재는 음식 냄새와 색 배임 문제를 해결해 위생적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다양한 음식을 담을 수 있도록 칸칸이 용기를 별도로 구성했으며 뚜껑에도 동일한 패킹캡을 적용해 강력한 밀폐력을 자랑한다. 또한 음식이 섞일 염려가 없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2025.02.06 09:35
동아오츠카가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메타의 소셜미디어 플랫폼 '스레드(Threads)'에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 이번 움직임은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실시간 소통을 확대하고 더욱 친밀한 커뮤니티를 형성하려는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스레드는 메타가 2023년 출시한 텍스트 기반 소셜미디어 플랫폼으로, 인스타그램 계정과 연동해 손쉽게 가입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인스타그램이 사진과 영상 중심이라면, 스레드는 텍스트 기반의 실시간 소통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반말이나 밈 등을 활용해 보다 편안하고 일상적인 소통을 추구한다"라고 덧붙였다.스레드 플랫폼은 사용자가 최대 500자까지 글을2025.02.06 09:2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대표 메뉴인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2천만개 판매라는 대기록을 달성했다. 이는 아웃백의 전체 메뉴 중 약 25%의 점유율을 차지하는 수치다.아웃백 관계자는 "블랙라벨 스테이크는 2015년 출시 이후 10년간 스테이크 점유율 1위를 유지해왔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뛰어난 맛과 품질, 다양한 메뉴 구성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가격 대비 높은 심리적 만족도를 제공하는 것이 인기의 비결"이라고 설명했다.블랙라벨 스테이크는 빵, 수프, 음료, 사이드 메뉴와 함께 제공되어 가격 대비 풍성한 구성으로 가족 단위, 커플, 모임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이 메뉴의 개발에는 1년2025.02.06 09:19
국내 침구 브랜드 이브자리가 신학기를 맞아 식물 유래 소재를 활용한 키즈 침구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출시는 아동용 침구 시장에서 천연 소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이브자리가 출시한 '쁘띠세프'와 '디노파크' 제품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순수 식물성 섬유인 모달 100% 소재로 제작되었다. 이 소재는 통기성, 흡수성, 부드러움 등 자연 소재의 장점을 살려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에 대한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특징이다.업체 관계자는 "두 제품 모두 진드기가 기피하는 천연 성분으로 가공 처리를 거쳐 알러지 케어 기능을 강화했다"라고 설명했다.'쁘띠세프' 제품은 60수 모달 100% 섬유를 사용해2025.02.06 09:15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한국 문화예술계의 거장 2인과 함께하는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국내 호텔 업계의 문화예술 콘텐츠 강화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해에만 국내 체인호텔에서 20회 이상의 자체 기획 전시를 선보인 바 있다. 올해는 피앤씨갤러리와 협업해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서울에서 오는 3월 7일까지 한국을 대표하는 예술가 2인의 작품을 전시한다.시그니엘 서울은 문화 경험을 강조하며 예술 콘텐츠에 주력해왔다. 이번에는 한국과 유럽에서 주목받는 박형근 사진작가의 작품을 선보인다. 전시는 박 작가의 '기억의 지층' 사진집 발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인간과 자연의 상호작용을 독2025.02.05 17:11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체인 GS25가 건강식품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오분도미'를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최근 몇 년간 지속되고 있는 웰니스와 저속노화 열풍에 대응하는 차별화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GS리테일 관계자는 "오분도미는 쌀의 겉껍질을 벗겨 50% 정도만 도정한 것으로,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물질 등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오는 6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GS25의 분석에 따르면 편의점에서 잡곡을 찾는 고객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GS25의 잡곡 매출 신장률은 2022년 15.4%, 2023년 23.8%, 2024년 25.9%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2025.02.05 17:06
CU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디저트 브랜드 '당과점'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는 최근 편의점 디저트 상품의 인기에 힘입어 고품질 상품으로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려는 전략으로 보인다.CU 관계자는 "당과점은 '달콤한 맛과 화려한 모양으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 디저트 가게'를 의미한다"라며 "사탕과 과자를 아우르는 '당과'에서 착안해 CU만의 차별화된 디저트 브랜드로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이번 브랜드 론칭은 CU의 연세우유 크림빵 시리즈, 라라스윗 시리즈, 맛폴리 티라미수 시리즈 등 편의점 디저트의 인기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CU는 이를 통해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2025.02.05 17:01
고려은단이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비타민C 제품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인기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최고심과 협업해 제작한 '쏠라C 젤리스틱'의 올리브영 전용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고려은단 관계자는 "쏠라C 젤리스틱은 글로벌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의 100%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 500mg을 함유한 상큼한 오렌지 맛의 젤리형 건강 간식"이라고 설명했다.이 제품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무해력' 트렌드를 반영했다. 무해력은 자극적이지 않고 순수하며 귀여운 매력으로 위로와 즐거움을 주는 모든 것을 의미한다. 고려은단 측은 "이번 올리브영 전용 패키지는 최고심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건강, 행운, 성공을 기원하는 긍정2025.02.05 16:55
SSG닷컴이 비건 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섰다. SSG닷컴은 비건식품 전문기업 '이노하스'와 손잡고 비건 간편식을 출시하고 관련 상품군을 확대한다고 오늘 밝혔다.SSG닷컴 관계자는 "이노하스는 비건식품 전문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으로 미국, 프랑스, 일본 등 15개국에 진출해 있다"라며 "콩, 쌀, 밀과 같은 식물성 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K푸드 간편식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이번에 SSG닷컴 미식관에서 선보이는 이노하스의 비건 간편식은 총 10종이다. SSG닷컴은 이노하스의 식물성 고기에 자체 개발한 소스를 접목한 미트볼과 닭강정을 신제품으로 출시한다. 이 외에도 갈비만두, 불고기 볶음밥, 치킨샐러드, 숯불직화 제육, 함박2025.02.05 10:36
쿠팡은 올해 첫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개최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연 4회 진행되는 쿠팡의 대표적인 육아용품 할인전으로, 이번에는 상품 구성과 고객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쿠팡은 오는 14일부터 3일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3층 이벤트홀에서 540여 평 규모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는 지난해보다 확장된 규모로 주방/이유식, 거실/욕실, 예비맘빠/영유아기 등 3개 테마관으로 구성된다. 베이비뵨, 알집, 베베숲 등 100여 개 인기 브랜드의 육아용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모든 방문객은 리유저블백과 풍선, 음료를 받으며, 테마관 방문2025.02.05 10:29
굽네가 운영하는 닭가슴살 및 간편식 전문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의 주인공은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으로, 오는 16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67%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1박스 7개입 기준으로 한 팩당 1,7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신제품 '굽네 통살 훈제 닭가슴살 갈릭'은 기존 슬라이스 제품과 달리 통 닭가슴살을 사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굽네 측은 자사의 특제 시즈닝과 마늘 분말로 염지한 국산 닭가슴살을 8시간 저온 숙성한 후 참나무 스모크 하우스에서 훈연해 은은한 훈제 풍미를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이 제품은2025.02.05 10:09
한국파파존스㈜가 2025년 새해를 맞아 게살과 랜치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 '리치 앤 랜치 크랩'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풍부한 게살의 감칠맛과 부드러운 랜치소스의 독특한 조합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신메뉴 '리치 앤 랜치 크랩'은 듬뿍 올린 게살의 감칠맛과 크리미한 랜치소스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진한 크랩의 향과 풍미가 느껴지는 프리미엄 피자"라고 설명했다. 또한 "피자 위에 게살을 건조해 만든 크랩 후레이크가 뿌려져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이 신제품은 라지 사이즈로만 제공되며 소비자들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크러스트 옵션을 선택할 수2025.02.05 10:05
풀무원식품이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와 손잡고 새로운 음료 메뉴를 선보였다. 풀무원식품은 자사의 대표 디저트 제품인 '두화(豆花)'를 활용한 공차 음료 신메뉴 '세상보들 또우화' 3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또우화'는 대만의 전통 디저트로, 두유를 푸딩처럼 부드럽게 굳혀 토핑이나 소스와 함께 즐기는 방식이다. 풀무원은 지난해 5월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풀무원 두화'를 처음 선보였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푸딩 특유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부드러운 커스터드 풍미는 살리고, 소스를 제외한 본품 1개(90g) 열량 70㎉로 설계하여 '헬시플레저' 트렌드 확산 속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이번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