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보통예금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산업 > 금융·증권

OK저축은행, 보통예금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별도 응모 없이 링크 통한 가입만으로 보상 지급... 추천인당 최대 20회까지 참여 가능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6-01-26 16:10

[Hinews 하이뉴스] OK금융그룹의 주력 계열사인 OK저축은행은 보통예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과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 접점을 넓히고 실질적인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OK저축은행은 보통예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과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미지 제공=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보통예금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지인과 혜택을 나눌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미지 제공=OK저축은행)

이벤트 참여 대상은 ‘OK짠테크통장’, ‘OK파킹플렉스통장’, ‘OK읏보통예금’ 등 OK저축은행의 입출금통장(보통예금)을 1개 이상 보유하고 인터넷뱅킹에 가입된 개인 고객이다. 참여 방식은 매우 간편하다. 기존 고객이 생성한 이벤트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해당 링크를 통해 OK저축은행 앱에서 보통예금을 신규 개설하면 된다.

조건을 충족하면 추천한 고객과 신규 가입한 고객 모두에게 각각 1,000원이 해당 계좌로 즉시 지급된다. 특히 별도의 이벤트 응모 절차 없이 계좌 개설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단, 신규 가입자는 계좌 개설 시점에 OK저축은행의 보통예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상태여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링크 발송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나, 추천인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횟수는 최대 20회로 제한된다. 즉, 한 명의 고객이 최대 2만 원까지 혜택을 챙길 수 있는 셈이다. 이번에 새롭게 계좌를 개설한 고객 역시 가입 즉시 추천인이 되어 다른 친구를 초대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일상적인 금융 거래에서 활용도가 높은 보통예금을 중심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존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신규 고객에게는 OK저축은행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모바일화면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