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의 브랜드 자산과 시너지 기반으로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 도약

회사 측은 “그룹의 브랜드 자산과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높은 신뢰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새롭게 출범하는 웅진프리드라이프는 프리드라이프가 축적해 온 장례 의전, 웨딩, 크루즈, 시니어 케어 등 생애주기 맞춤형 라이프 서비스 역량에 웅진그룹의 전국 영업망과 회원제 시스템, 교육 및 콘텐츠, IT 역량을 더해 고객의 삶 전반을 케어하는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 기업으로의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도 공개됐다. 새 CI는 프리드라이프의 기존 정체성인 신뢰성과 리더십을 유지하면서도, 웅진그룹과의 연결성, 따뜻한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웅진프리드라이프는 그룹과의 유기적인 협력을 기반으로 고객 중심의 통합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해나갈 방침이다.
오하은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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