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여부 관계없이 접근 가능, 무이자 할부 혜택 제공

[Hinews 하이뉴스] 롯데카드는 자사 디지로카앱의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을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개방형 쇼핑몰로 전환해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

롯데카드, ‘띵샵’ 누구나 이용 가능한 개방형 쇼핑몰로 전환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띵샵’ 누구나 이용 가능한 개방형 쇼핑몰로 전환 (롯데카드 제공)

새롭게 개편된 띵샵은 디지로카앱뿐만 아니라 앱 설치 없이도 접속할 수 있다. 비회원의 경우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 후 온라인 롯데카드 회원으로 가입해야 쇼핑이 가능하다. 결제 수단은 롯데카드를 포함해 다른 카드사 카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이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로그인 고객 전원에게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오는 9월 14일까지는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Edge(엣지)’에서 휴대폰을 제외한 상품을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5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첫 할부금 전액은 고객 결제 계좌로 환급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띵샵은 롯데카드 고객이 엄선된 상품을 실속 있고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인기 브랜드를 선별해 쿠폰 할인, 장기 무이자 할부 등 결제 혜택을 풍성하게 제공한다”며, “더 많은 분들이 띵샵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에 개방형 쇼핑몰로 전환해 오픈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