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5% 금리·카드 포인트 적립 결합한 통합 금융상품

[Hinews 하이뉴스] 신한은행은 신한카드와 함께 ‘SOL Plan 포인트박스(이하 포인트박스)’를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 상품은 ‘신한카드 SOL Plan(이하 SOL플랜 카드)’와 연계해 매월 최대 7만1500포인트 적립과 최고 연 5.0% 금리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한은행, ‘SOL Plan 포인트박스’ 출시…월 최대 7만1500포인트 적립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SOL Plan 포인트박스’ 출시…월 최대 7만1500포인트 적립 (신한은행 제공)

포인트박스는 기본금리 연 0.1%에 우대금리 연 4.9%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5.0%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포인트박스 가입만으로도 적용되며, SOL플랜 카드로 적립한 포인트를 입금하면 10%가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한은행 계좌를 통해 자유롭게 출금하거나 이체할 수 있다.

SOL플랜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최대 1.5%, 생활밀착 업종에서 최대 5%의 특별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월 최대 5만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여기에 신한은행 거래 실적에 따라 OTT, 디지털 멤버십 서비스 정기결제 시 월 최대 1만5000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모든 혜택을 활용할 경우 매월 최대 6만5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이를 포인트박스에 입금하면 10%가 추가되어 최대 7만1500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금융지주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포인트 적립과 활용을 통합한 금융상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그룹의 다양한 혜택을 결합한 차별화된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