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생활업종 10% 할인... 무이자 할부 및 캐시백 혜택까지

[Hinews 하이뉴스] 롯데카드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과 협업해 ‘에듀윌X디지로카’ 카드를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롯데카드, ‘에듀윌X디지로카’ 카드 출시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에듀윌X디지로카’ 카드 출시 (롯데카드 제공)

이 카드는 에듀윌을 포함한 교육업종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업종에서도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교육업종(에듀윌, 독서실, 서점, 문구점)에서는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또는 8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1만 원, 1만5000원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업종에서도 혜택이 주어진다.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할리스, 이디야커피, 메가MGC커피), 편의점(세븐일레븐, GS25, CU, 이마트24), 쇼핑(쿠팡, 네이버페이(네이버파이낸셜), 올리브영, 다이소)에서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또는 80만 원 이상일 경우 각각 4000원, 8000원 한도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9월 한 달 동안 에듀윌X디지로카 카드로 에듀윌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같은 기간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10월 31일까지 20만 원 이상 결제(무이자 할부 건 제외)하면 15만 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최근 6개월(2025년 3월 1일~8월 31일)간 롯데카드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카드 신청은 디지로카 앱과 롯데카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겸용 2만 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국민교육기업 에듀윌과의 제휴를 통해, 수험생 고객의 학습 환경을 지원하고자 관련 특화 카드를 선보였다”며, “에듀윌의 모든 교육 콘텐츠 할인은 물론 수험생에게 도움이 될 만한 생활업종 할인까지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을 담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