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메디컬 에스테틱 장비 제조사 클래시스가 자사 리프팅 기기 ‘볼뉴머’와 ‘슈링크 유니버스’를 활용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 제품의 메시지를 유지하면서도, ‘위로-올림’이라는 공통 키워드를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클래시스는 배우 채수빈을 ‘슈링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모델로 기용해, ‘피부, 자신감을 리프팅’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캠페인을 전개했다. 리프팅 시술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태도 변화를 고려한 메시지 구성이다.

앞서 ‘볼뉴머’ 캠페인에서는 배우 박서준이 참여해 ‘당신에게 전하는 위로’라는 테마로 제품의 기능과 함께 정서적 메시지를 전달했다.

두 캠페인은 개별 콘텐츠로 기획됐지만, ‘위로’와 ‘올림’이라는 키워드를 공유하면서 하나의 브랜드 서사로 연결되는 전략을 취했다. 광고는 디지털 채널뿐 아니라 일부 옥외 매체를 통해 병행 노출되고 있다.

클래시스, ‘위로-올림’ 테마로 박서준·채수빈 캠페인 연계 (사진 제공=클래시스)
클래시스, ‘위로-올림’ 테마로 박서준·채수빈 캠페인 연계 (사진 제공=클래시스)
클래시스 관계자는 “두 제품이 가진 특성과 메시지를 바탕으로 브랜드 간 연결성을 고민한 캠페인”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해당 캠페인에 대해 “광고 연출이 인상 깊다”, “모델의 이미지와 조화를 이룬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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