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칼로리·제로 슈거 음료로 러너들의 갈증 해소 지원

[Hinews 하이뉴스] 웅진식품의 이온음료 브랜드 ‘이온더핏’이 강원도 인제군에서 열리는 ‘2025 인제 와일드 트레일 30K’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온더핏’이 강원도 인제군에서 열리는 ‘2025 인제 와일드 트레일 30K’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웅진식품 제공)
‘이온더핏’이 강원도 인제군에서 열리는 ‘2025 인제 와일드 트레일 30K’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웅진식품 제공)

이번 대회는 러닝 플랫폼 ‘러너블’이 주최하고 인제군이 후원하는 행사로, 오는 28일 오전 8시 인제군 고사리 수변공원에서 출발한다. 코스는 총 상승고도 1,480m, 32km 풀코스와 10km 단축 코스로 나뉘며, 인제의 숲길을 따라 달리며 자연 경관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자작나무 숲과 박달고치 등 명소가 포함돼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러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온더핏 제로’가 공식 음료로 제공된다.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 제품으로 물처럼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으며, 장시간 달리기를 이어가는 러너들에게 갈증 해소와 체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 깔끔하고 상쾌한 맛은 경기 내내 참가자들의 컨디션 관리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웅진식품은 또한 타우린을 담은 드링크 ‘솔브앤고 포커스파워’를 제공해 러너들의 피로 회복을 지원한다. 여기에 생수 브랜드 ‘가야g워터’를 코스 중간 급수대와 결승선에 배치해 참가자들이 언제든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저작권자 © H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