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동아제약은 편의점 CU와 협업해 소포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바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간편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휴대성과 즉시 섭취가 가능한 제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동아제약은 다양한 건강기능 제품을 소포장 형태로 구성한 ‘셀파렉스 바로’를 CU 전용 브랜드로 선보였다.

이번 제품군은 총 8종으로, 항산화(비타민C 1000), 근육·에너지(마그네슘), 스트레스 관리(테아닌), 눈 건강(루테인), 혈행·눈 건조(알티지 오메가3), 관절·연골(MSM2000), 뼈·치아 건강(칼슘·마그네슘·비타민D), 간 건강(밀크씨슬) 기능성을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동아제약-CU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바로’ (사진 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CU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바로’ (사진 제공=동아제약)
제품은 5~10일치 단위의 소포장 형태로 제공되며, 패키지에는 주요 기능이 쉽게 식별될 수 있도록 간단한 설명과 색상 디자인이 적용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려는 수요에 대응해 제품을 기획했다”며 “소비자가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을 담은 제품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셀파렉스 바로’는 전국 CU 편의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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