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은 행사장 메인 통로에 약 202㎡(61평) 규모 단독 부스를 설치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부스 내에는 전용 미팅룸과 개방형 미팅 공간을 마련하고, 방문객 대상 체험 이벤트와 기념품 제공 등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특히 해외 원부자재 공급과 의약품 위탁생산(CMO) 분야에서 기존 협력사와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신규 파트너사 발굴에도 속도를 낸다. 글로벌 시장에서 제품군 확대와 생산 수요 증가에 대응해 안정적인 공급망 확보를 목표로 한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CPHI 참가를 통해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기술 경쟁력을 알릴 계획”이라며 “확대된 제품 포트폴리오와 전략적 협업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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