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이 오는 12월 19일까지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하나증권 해외주식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나증권, ‘미국주식 주간 거래 이벤트’ 진행 (이미지 제공=하나증권)
이벤트는 주간 거래 시간이 적용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 사이에 미국주식 TOP7 종목 중 1개 이상을 100만원 이상 매수하면 경품 응모 자격이 주어진다. 대상 종목은 테슬라, 팔란티어 테크, 엔비디아, 뉴스케일 파워, 아이온큐, 로빈훗 마케츠, 비트마인 이머션 테크놀로지스로, 올해 8월부터 10월까지 하나증권 고객이 가장 많이 매수한 종목들로 구성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아이폰 17 PRO 256GB, 에어팟 PRO 3세대, 애플 주식 또는 애플 소수점 주식 중 원하는 경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발표된다.
조대현 하나증권 WM그룹장은 “미국주식 주간거래 재개로 손님의 거래 편의성과 시장 접근성이 한층 강화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손님들이 글로벌 시장에 보다 쉽게 참여하고, 투자와 함께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달 3일부터 미국 주식 정규장은 서머타임 해제에 따라 국내 기준 오후 11시 30분부터 다음날 오전 6시까지로 한 시간 순연되며, 지난해 8월 이후 중단됐던 미국 주식 주간 거래는 11월 4일부터 재개돼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