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마켓 케이엔541이 로즈마리 추출 공법을 적용한 EWG 그린등급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칸오사일 훼밀리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고순도 세정력과 피부 저자극 포뮬라를 결합해 주방, 욕실, 의류 등 가정용 생활 관리 전반을 하나의 세트로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케이엔541, 로즈마리 추출 공법 적용한 ‘칸오사일 훼밀리세트’ 출시 (이미지 제공=케이엔541)
칸오사일 훼밀리세트는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하우스 샤이너는 인덕션과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등 주방 표면에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기름때를 제거하는 다목적 클리너로, 코코넛·옥수수 전분 추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고 유해물질 5종 무첨가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하우스 클리너는 식기와 주방용품은 물론 야채·과일 세척까지 가능한 저자극 프리미엄 주방세제로, 소량으로도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며 맨손 사용이 가능하다.
하우스 매직 리무버는 커피·케첩·립스틱 등 생활 얼룩을 제거하는 프리 워시 타입 제품이며, EWG 그린등급 계면활성제를 적용해 아이 옷에도 변색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하우스 프레셔는 실내 공간 악취를 99% 제거하는 탈취제로, 반려동물 공간에도 무해한 성분으로 제작됐다.
이 세트는 100% 재활용 가능한 생분해성 용기와 식물성 잉크 라벨, 리필형 파우치 시스템을 도입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했다. 베이지 톤의 미니멀 디자인 역시 공간과 조화를 이루며 환경성과 심미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케이엔541은 친환경·저자극 제품 수요가 급증하는 홈케어 시장 흐름 속에서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소비자층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