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초고액자산가 대상 ‘THE 센터필드 W’ 신규 오픈

산업 > 금융·증권

하나증권, 초고액자산가 대상 ‘THE 센터필드 W’ 신규 오픈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패밀리오피스 서비스 제공…글로벌 투자 역량 강화

오하은 기자

기사입력 : 2025-12-02 10:03

[Hinews 하이뉴스] 하나증권이 초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금융 서비스 거점 ‘하나증권 THE 센터필드 W’를 센터필드 EAST 4층에 신규 오픈하고 오늘(2일) 개점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하나증권, 초고액자산가 대상 ‘THE 센터필드 W’ 신규 오픈 (이미지 제공=하나증권)
하나증권, 초고액자산가 대상 ‘THE 센터필드 W’ 신규 오픈 (이미지 제공=하나증권)

지난 1일 열린 행사는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이사를 비롯해 조대현 WM그룹장, 박춘희 THE 센터필드 W 센터장, 임직원 및 주요 고객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하나증권 THE 센터필드 W’는 국내외 주식, 채권, 글로벌 투자자산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점포로, WM·IB·S&T 등 하나증권의 핵심 역량을 연계해 손님별 맞춤형 상품 제안과 리스크 관리 등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초고액자산가를 위한 패밀리오피스 서비스도 운영해 가문 자산 증대 전략 수립, 자산 승계, 기업 경영, 세무 및 법률 컨설팅 등 생애주기별 자산 솔루션을 지원한다.

THE 센터필드 W는 365일 24시간 예약 기반 운영을 통해 프라이빗한 금융 상담 환경을 제공한다. 고객은 글로벌 시장 시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딜링존, 하이엔드 오디오·비디오 장비를 갖춘 커뮤니티룸, 비즈니스 미팅용 세미나룸 등 8개의 전용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명사 강연과 문화·예술 콘텐츠 클래스 등 고객 교류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강성묵 하나증권 대표는 “글로벌한 투자 역량을 갖춘 하나증권 전문가들이 손님 니즈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손님과 함께 성장하고 가치를 높여갈 수 있는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

헬스인뉴스 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