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NH농협은행이 NH올원뱅크를 통해 ‘올원사장님+’ 서비스를 선보이고 오는 12월 19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2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올원사장님+ 서비스’ 신규 론칭 (이미지 제공=NH농협은행)
‘올원사장님+’는 개인사업자와 예비 창업자를 위한 통합 경영지원 서비스로, 부가세 리포트부터 정책지원금 안내, 상권분석, 경영컨설팅, 금융상품 정보까지 사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한곳에서 제공한다.
오픈 이벤트는 개인사업자(예비 사업자 포함)가 서비스 가입 후 사업장을 설정하면 총 565명을 추첨해 월세지원금 100만원(5명), 포장지원금 50만원(10명), 배달지원금 30만원(50명), 공과금지원금 10만원(500명)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NH농협은행은 최대 5만원의 NH포인트를 지급하는 데일리 포인트 룰렛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올원사장님+는 개인사업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경영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개인사업자의 금융 부담을 덜고 경영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