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보 ‘프러포즈’, 커뮤니케이션 대상 2년 연속 수상

건강·의학 > 건강일반

경희의료원보 ‘프러포즈’, 커뮤니케이션 대상 2년 연속 수상

임혜정 기자

기사입력 : 2025-12-04 11:08

[Hinews 하이뉴스] 경희의료원은 지난 3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35회 2025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인쇄사내보 부문 기획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경희의료원보는 2024년 전자사보 부문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며, 공공기관과 기업, 단체에서 발행하는 사보와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하는 상이다.

1981년 창간한 경희의료원보는 의료 현장의 다양한 소식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건강 정보를 전하며, 인쇄사보와 전자사보를 병행 발간해 독자와 폭넓게 소통하고 있다.

경희의료원 프러포즈 표지 (사진 제공=경희의료원)
경희의료원 프러포즈 표지 (사진 제공=경희의료원)
주요 콘텐츠로는 10대 암종별 의료진 대담을 담은 ‘집중탐구 크로스토크’, 병원 이용 정보를 쉽게 정리한 ‘경희24시’, 실생활 건강관리 팁을 제공하는 ‘건강한 습관’ 등이 있다. 또한, 지역 개원가와 소통하는 ‘베스트 파트너’,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자 인터뷰’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협력과 나눔 가치를 전하고 있다.

오주형 원장은 “빠르게 변화하는 의료·미디어 환경 속에서도 양질의 정보를 전달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아 신뢰받는 병원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inews.co.kr

<저작권자 © 하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