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신한은행이 신한카드, GS리테일과 손잡고 "GS ALL 신한카드 체크" 출시를 기념해 신규 발급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은행, GS ALL 신한카드 체크 출시 기념 포인트 증정 이벤트 실시 (이미지 제공=신한은행)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체크카드를 새롭게 발급받고 결제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연결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별도의 카드 이용 실적 조건 없이 선착순 5만 명에게 GS ALL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것이 핵심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편의점 GS25를 비롯해 GS더프레시, GS샵 등 GS리테일의 모든 온, 오프라인 플랫폼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인 GS ALL 신한카드 체크는 GS리테일의 주요 생활 편의 플랫폼을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편의점, 슈퍼마켓, 홈쇼핑 등 일상적인 소비 영역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상품이다. 신한은행은 이번 출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금융 상품을 접하고 생활 밀착형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카드 신청은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이나 모바일 앱 신한 SOL뱅크를 통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카드 혜택에 관한 구체적인 정보는 신한 SOL뱅크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포인트 제공 이벤트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 생활과 밀접한 금융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