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iM뱅크는 KLPGA iM금융오픈 2026 개최를 맞아 오는 4월 12일까지 'iM뱅크 간식 자판기'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iM뱅크는 KLPGA iM금융오픈 2026 개최를 맞아 오는 4월 12일까지 'iM뱅크 간식 자판기' 이벤트를 연다. (이미지 제공=iM뱅크)
이번 대회는 4월 9일부터 12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선산에서 열린다. 유현조 홍정민 방신실 등 2025년 KLPGA 랭킹 10위권 선수 전원이 출전해 수준 높은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iM뱅크는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해 어린이 놀이터와 키즈 게임장을 대회장 곳곳에 마련한다.
간식 자판기 이벤트는 iM뱅크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응모권을 주는 행사다. 앱 신규 가입 시 8개, 체크카드 신규 가입 시 4개 등 9개 분야에서 최대 20개까지 응모권을 모을 수 있다. 모은 응모권은 쿠폰 3개로 커피 1잔, 5개로 햄버거 세트 1개 등 다양한 기프티콘으로 바꿀 수 있다.
특별 경품도 준비했다. 홀인원 이벤트에 응모한 뒤 대회 기간 중 실제 홀인원이 나오면 추첨을 통해 BMW 520i M SPORT 차량을 준다.
iM뱅크 관계자는 "골프에 관심이 없더라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며 "대회 시작 전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