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1 18:21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목욕할 때마다 5성급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출시했다.‘벨먼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얀 거품이 머리 속에서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비누향인 ‘퓨어 머스크(Pure Musk)’ 향과, 촉촉한 숲 속의 나무와 꽃 향기를 더해 편안한 ‘어반 포레스트(Urban Forest)’ 향을 담았다. 벨먼 시그니처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로션은 퓨어 머스크 향 1종을 출시했다.그리고 벨먼의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에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귀한 성분들을 모아 만든 보태닉에센스를 담았다. 보태닉에2024.11.11 18:15
에버랜드는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수험생들은 누구나 수능 시험이 치뤄지는 오는 14일부터 12월 말까지 최대 70%의 특별한 가격 우대 혜택을 받아 에버랜드를 2만1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또한 동반 3인까지 1인당 3만원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우대 혜택도 함께 제공돼 가족, 선후배 등과 함께 방문해 수험생활로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좋다.수험생 우대를 받기 위해서는 수능 수험표, 수시 합격증 등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또한 오는 18일부터 12월 초까지 어트랙션 3종에 대한 1+1 특별 이벤트가 진행돼 스릴을 만끽하고 싶은 고객2024.11.11 18:11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베스트셀러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입술에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인 '립 글로이 밤'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수량이 1천만 개가 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올해 10월에는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도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국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 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 캔디, 거미 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해 취2024.11.11 17:52
서울신라호텔은 12월 한 달간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을 톰 브라운 홈웨어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해 특별한 연말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조성한다고 밝혔다.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톰 브라운 콘셉트룸에서는 톰 브라운에서 올해 새롭게 론칭한 홈웨어 콜렉션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라며 "침구와 타월 세트, 찻잔과 위스키 잔, 톰 브라운 오너먼트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 등 대부분의 신규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올해 새롭게 런칭한 톰 브라운 홈웨어 라인은 침구·도자기·은식기 등 각 분야의 최고급 브랜드와 협업해 톰 브라운의 미니멀리즘 철학을 제품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2024.11.11 10:47
글로벌 대표 K-POP 시상식 ‘2024 MAMA AWARDS(마마 어워즈)’가 지금까지 없었던 아이코닉한 컬래버 무대를 알렸다.마마 어워즈는 25년 동안 ‘최초’의 길을 개척하며 독보적인 입지와 권위를 이어온 K-POP 시상식이다. 이번에는 K-POP 시상식 최초로 미국 개최를 알리고 음악으로 글로벌이 하나되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스테이지가 펼쳐진다. 마마 어워즈는 25년 역사에 걸맞은 압도적인 스케일과 아이코닉함으로 가득한 무대들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으며 자신감을 입증할 특별한 만남이 공개됐다. 미국 현지시간 11월 21일 LA 돌비씨어터에서 수많은 그래미 수상 경력을 지닌 미국의 아티스트 앤더슨 팩(Anderson .Paak)과 올해 데뷔 30주년2024.11.11 10:26
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24FW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뉴발란스는 무신사 입점 이후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통해 성장해 온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올해 10월까지 뉴발란스의 무신사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50% 성장했다.무신사는 더 많은 고객이 뉴발란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늘부터 18일까지 온라인에서 ‘뉴발란스 메가 위크’를 열고 겨울 시즌 의류 및 잡화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뉴발란스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뉴발란스 대표 스니커즈인 2002 시리즈를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인 ‘아웃스탠딩’의 24FW 제품과 함께 스타일링한 화보2024.11.08 22:21
아이오페가 노화를 연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가들과 함께 '아이오페 랩(IOPE L.A.B.) 마스터 클래스'를 진행한다.아이오페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의 주제는 '저속노화 라이프스타일로 갓생살기'이며 총 2개의 강연으로 구성했다"라며 "오늘 오후 2시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아이오페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로 동시 송출했다"라고 전했다. 1부 강연은 아이오페 브랜드의 자문을 맡고 있는 서울 아산병원 노년내과 정희원 교수가 진행했다. 노화와 관련된 과학적 증거를 통해 노화과학을 입힌 삶과 자기 돌봄을 주제로 강연을 마쳤다.2부 강연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고은비 수석 연구원이 저속노화를 위한 스킨케어 솔루2024.11.08 10:14
제네시스가 영국 런던의 현대미술관 ‘테이트 모던(Tate Modern)’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내년 5월 개최되는 '더 제네시스 익스비션: 서도호: Walk the House'전시를 후원한다.제네시스는 글로벌 관객들에게 보다 깊이 있는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세계적인 예술 기관, 창작자와 아트 파트너십을 전개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현대자동차와 장기간 협업 관계를 이어온 테이트 모던 미술관과 신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개최되는 '더 제네시스 익스비션: 서도호: Walk the House'는 세계적인 작가 서도호의 대규모 개인전으로, 대형 설치, 조각, 영상, 드로잉을 통해 건축, 공간, 신체, 기억 간의 관계를 탐구하고 “거주2024.11.08 10:03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지난달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월간 매출 100억 원을 최초로 돌파했다.무신사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디테일과 핏이 강조되는 상품력을 앞세워 고객 취향을 공략한 것이 주효했다"라고 전했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올해 10월 한 달간 오프라인 스토어 매출을 분석한 결과 약 120억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서울·경기·부산·대구 등 전국 16개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에서 발생한 매출을 모두 더한 것이다.2021년 5월 서울 홍대입구 인근에 첫 번째 오프라인 점포인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점’을 오픈한 이후 월간 매출이 100억 원을 돌파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0월 한 달 동안에 오프라인2024.11.08 09:45
겨울철 공기가 건조해지면서 피부의 푸석거리고 각질,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얼굴 피부를 제외한 정강이와 허벅지 등 신체 부위는 관리가 소홀해 더 심한 건조증을 겪기 쉽다.최진영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피부과 교수는 “겨울철 낮은 기온과 습도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지고, 피지샘과 땀샘 활동도 줄어들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쉽다. 이로 인해 피부에 발생하는 정전기가 신경을 자극해 가려움증을 유발한다.”라고 설명한다.또한 난방 사용으로 건조해진 실내 공기에 피부 수분이 빠르게 증발해 건조증이 악화될 수 있다. 이렇게 건조해진 피부는 장벽이 약해져 세균과 바이러스 침투에 민감해지고,2024.11.08 09:35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이번 달 16일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축제 '미라클 토이스토어(Miracle Toy Store)'를 개최한다.이랜드 관계자는 "'미라클 토이스토어'는 마법의 가루 '매직 더스트'로 인해 살아나는 장난감들의 신비로운 이야기를 담은 겨울 테마 축제다"라고 전했다.이랜드는 알록달록한 불빛 속 10미터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을 시작으로 화려한 일루미네이션과 다채로운 공연을 시작한다.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한 대한민국 최고야경 100선에 오른 이랜드의 야경은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다. 축제 기간 동안 판타지광장, 하트광장, 매직월드, 다이나믹광장 등 이월드 곳곳이 화려한 빛으로2024.11.08 09:19
한우석 이랜드뮤지엄 대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 오늘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타니 관련 소장품 특별전(SHO-TIME)'을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MLB 역사상 최초로 50-50 클럽(한 시즌 홈런 50개, 도루 50개 달성)에 입성한 ‘오타니 쇼헤이’의 위대한 도전과 성취의 순간을 조명한다. 전시는 최초의 멤버 존, 오타니의 우상 존, 라이벌 존, THE GOAT 존 등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된다. 오타니가 실제 사용한 벨트와 베이스를 비롯해 30-30 클럽에 최초 입성한 켄 윌리엄스의 사인볼, 40-40 클럽에 최초 입성한 호세 칸세코의 베이브 루스 크라운, 애런 저지의 61번째 홈런실사용2024.11.07 11:55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지속 가능성을 위한 친환경 소재 ‘미럼(MIRUM)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MCM이 새롭게 선보이는 ‘미럼 캡슐 컬렉션’은 식물 기반 가죽 대체 소재인 미럼을 사용했다. 미럼에는 플라스틱 성분이 없다. MCM은 클래식한 블랙 컬러의 '힘멜 쇼퍼'를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2년 간의 창의적인 디자인 과정 끝에 탄생한 ‘미럼 캡슐 컬렉션’을 바탕으로 MCM은 환경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친환경 미래를 위한 여정을 더욱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김성주 MCM 회장은 "MCM은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 아래, 디지털 혁신과 환경적 책임을 병행하며 비즈니스 효율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