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1 13:26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올해부터 본격 시행된 식품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기한을 알려주는 '소비기한 표시제'의 안착과 실효성 제고를 위해 ‘소비기한 전국 순회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소비기한 전환을 준비하는 중소규모 식품제조· 가공업체를 대상으로 10월 23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의정부, 수원, 청주, 안동, 나주 전국 5개 권역에서 1회씩 개최된다.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업체 관계자를 위해 현장 교육뿐만 아니라 유튜브 녹화영상등을활용한 온라인 교육도 병행한다.식약처는 이번 설명회에서 소비기한 설정기준 및 설정방법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식품별 소비기한 참고값 활용과 유사제품 비2024.10.21 12:25
LG생활건강의 고효능 바디케어 브랜드 비클리닉스(b.clinicx)에서 단순 보습 제공을 넘어 피부 속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 탄력을 증가시키는 ‘하이드로플럼샷 5% 딥 하이드레이팅 바디로션’을 출시했다.지난 5월 LG생활건강이 처음 선보인 비클리닉스는 처음부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전하는 데 집중했다. 보습에 치중했던 다른 바디로션들과 달리 전신, 팔뚝, 종아리, 엉덩이, 가슴 등 신체 부위별 피부 고민에 세분화된 기능성 바디케어 제품을 제공했다.비클리닉스가 내놓은 신제품은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최대한 많은 수분을 오래 채워서 나타나는 이른바 ‘수분 플럼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분 흡수율을 높이는 핵심 성분인2024.10.21 12:09
무신사가 운영하는 키즈 브랜드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의 키즈 아우터 신상품을 가장 먼저 소개하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이번 행사에는 스타일리시한 키즈 패션으로 주목받는 브랜드가 참여해 아우터, 이너웨어, 잡화 등 약 3천 500개 상품을 제안한다.벨리타앤보이즈, 보나츠, 젤리멜로, 로토토베베 , 히로 등 사랑스러운 유아동복 디자인으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끈 브랜드가 참여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노스페이스 키즈, 뉴발란스 키즈,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빈폴 키즈, 플레이키즈프로 등 대세로 자리 잡은 키즈 패션 브랜드도 함께한다. 또한 무신사 키즈 한정으로 발매2024.10.21 12:02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Kiehl’s)이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매해 세계적 아티스트와의 협업해 새로운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였던 키엘이 올해는 브루클린 베이스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스튜디오 ‘퍼블릭/오피셜 (Public/Official)’과 손잡았다.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키엘의 본고장인 뉴욕 이스트 빌리지 13번가의 유쾌한 연말 분위기를 볼드하고 팝한 컬러의 비주얼로 담았다.14년 연속 대한민국 1등 자리를 빛내고 있는 수분 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칼렌듈라 꽃잎 토너'가 포함됐다. 이와 함께 레어 어스 모공 마스크, 크렘 드 꼬르 등 키엘의 베스트2024.10.21 10:29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고기능성 소재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구현하는 초경량 미들 다운 자켓 ‘에어써밋(AIR SUMMIT)’을 출시했다.‘에어써밋’은 마운티니어링, 백패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고기능성 소재와 네파만의 다운 테크가 집약된 미들급 다운 자켓이다. 특히 경량성과 터치감이 우수한 ‘사일런트 코팅’ 기법을 원단에 직접 적용, 이전 시즌 제품 대비 무게를 절반가량 줄였다. 특유의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투습과 통기성으로 어떠한 움직임에도 구애받지 않는 쾌적함을 선사한다.또한 충전재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삼출 기능을 최소화하는 다운프루프 공법을 적용해 보온성을 끌어 올렸다. 밑단 스트링과 소매 부분 벨크로2024.10.21 10:23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 대상 패키지 ‘원더러스트 코리아’의 두 번째 시리즈 ‘원더러스트 코리아 #2(Wanderlust Korea #2)’를 공개했다.전 세계적으로 헤어숍, 뷰티의원, 화장품 등 K뷰티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서울관광재단에 따르면 지난해 외국인 관광객 미용서비스업종 거래액은 364억 원으로 2019년 대비 231% 증가했다. 그중 개인별 맞춤 색상을 진단해 주는 ‘퍼스널 컬러’ 상품이 약 75%인 273억원을 차지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더 플라자는 호캉스와 함께 K뷰티를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 ‘원더러스트 코리아 #2’를 기획했다.패키지는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A 타입은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선미2024.10.21 10:1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공격적인 미래 먹거리 브랜드 발굴 행보에 나선다. 코오롱FnC는 50년 역사의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를 비롯, 다양한 형태의 패션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R&D를 통한 상품력, 글로벌 수준의 커머셜 디자인 등 국내 독보적인 패션 비즈니스 기반을 다지고 있다. 코오롱FnC는 패션 하우스로의 래거시를 바탕으로 확장성을 발휘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첫번째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어패럴 비즈니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헬리녹스는 2009년 동아 알루미늄(DAC)의 브랜드2024.10.20 08:30
비가 내리고 기온이 급격히 떨어졌다.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불며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됐다. 이 시기에는 일교차가 커지면서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다. 면역력이 낮아지면 감기에 걸리거나 컨디션이 떨어질 가능성이 크다. 이런 환절기에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음식 네 가지를 소개한다.먼저 버섯이다. 버섯은 백혈구의 활동을 활성화해 면역력을 증대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베타글루칸 성분이 면역 시스템을 자극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베타글루칸은 면역 세포인 대식세포와 자연 살해 세포의 활동을 촉진하여 병원균에 대한 저항력을 높인다. 하루 15~30g 정도 섭취하는 것2024.10.18 13:51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겨울 라운드에 적절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인다.LF 관계자는 "‘Olden Time With ‘Chillin’’ 컨셉의 이번 컬렉션은 더블플래그만의 영한 감성에 ‘차분함’을 강조하는 드뮤어 트렌드를 접목하면서 다운, 코듀로이 등 포근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궁극의 편안함과 보온성을 제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일한 컨셉의 가을 컬렉션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2024.10.18 13:51
캘빈클라인은 세븐틴 민규의 24 FW 아우터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민규는 시그니처 모노로고 티셔츠 위에 멜란지 유틸리티 셔츠를 레어이링 후, FW 신상 리버서블 패딩 재킷을 걸쳐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여기에 캘빈클라인의 스트레이트 진을 매치했다. 캘빈클라인의 스트레이트 진은 여유로운 핏과 대조적인 텍스처가 특징인 시그니처 데님이다. 캘빈클라인의 상징성을 잘 나타내는 이번 룩은 쿨하고 여유로운 90년대 뉴욕의 감성을 자아냈다.두번째로 민규가 착용한 에비에이터 셰르파 재킷의 묵직한 나일론 새틴 소재는 민규가 지닌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했다. 나일론 새틴은 뛰어난 보온 효과까지 제공하는 겨울 옷감이다. 여유로운 핏으2024.10.18 13:34
무신사는 젋은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인기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달 27일까지 ‘우먼즈 24 윈터 페스티벌’을 열고 아우터, 니트, 방한용품 등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라며 "최대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신상 특가’, ‘브랜드데이’ 등 매일 새로운 혜택도 공개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글로니, 론론, 마리떼, 무센트, 시티브리즈 우먼, 썸웨어버터, 오호스 등 400여 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과 주요 상품을 소개한다. 마스마룰즈, 마크모크, 잔스포츠, 이우가마카라스 등 잡화 브랜드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스타일리시한 패션 센2024.10.18 13:3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피부의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를 새롭게 출시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엠퀴리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고 있다"라며 "‘코어 파워’ 라인은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집중 리프팅 케어 제품2024.10.18 13:33
아모레퍼시픽에서 전개하는 롱테이크가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롱테이크는 깊은 숲의 영감을 받은 감성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새로워진 헤어오일은 롱테이크 브랜드가 갖는 독보적 감성의 우디향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현했다. 여기에 손상 케어 효능을 강화해 상품성을 더했다.섬세하고 풍성한 우디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탑 조향사와 공동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했다. 또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을 유지해 준다. 더불어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발 케라틴의 핵심 성분인 헤어 아미노산 18종을 담아 긴 손상모도 즉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