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1 18:28
나이키가 러닝 훈련부터 레이스까지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 동급 최상의 하이브리드 러닝화 ‘나이키 줌 플라이 6 (Nike Zoom Fly 6)’를 출시한다. 줌 플라이 6는 러너의 훈련을 돕는 가장 빠른 나이키 러닝화 중 하나로, 나이키 ‘슈퍼 슈즈’의 주요 특징을 갖췄다. 이전 시리즈 대비 10% 이상 가벼워진 무게, 유선형의 실루엣, 나이키 최고의 쿠셔닝 기술과 혁신이 어우러져 편안하고 완벽한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 나이키 레이싱화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스택을 자랑하며, 나이키만의 독점적인 혁신 줌X (Zoom X) 폼과 SR-02폼 사이에 탄소 섬유 플라이플레이트(Fly Plate)를 전체적으로 반영한 새로운 미드솔이 특징이다.2024.10.11 18:27
하림(136480)의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가 한국 글루텐 프리 인증(KGFC)을 획득했다.‘한국 글루텐 프리 인증(KGFC)’은 한국쌀가공협회 산하 한국 글루텐 프리 인증 사업단이 원료 입고부터 제조공정, 출하까지 전 과정에 대한 글루텐 오염 가능성과 관리 상태를 철저하게 심사해 글루텐이 전혀 들어있지 않거나, 함량이 20mg/kg(20ppm) 이하인 제품에만 부여하는 마크이다.하림의 ‘오!늘단백 프로틴 쿠키’는 농촌진흥청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가루쌀을 사용한 ‘밀가루 제로’ 쿠키로 이번에 글루텐 프리 인증까지 받았다. 과자에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과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설계해 포만감이 오래 유지된다. 1봉지 섭취를 통해 달걀2024.10.11 18:27
풀무원이 이달 7일부터 8일까지 1박 2일간 풀무원 연수원인 풀무원 아카데미에 우수협력기업 임직원들을 초청해 풀무원 아카데미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풀무원 아카데미 입소 체험은 협력기업 임직원에게 풀무원의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고, 5대 생활습관을 체험하는 풀무원만의 차별화된 동방성장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협력기업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동반성장제도’ 설명회도 진행됐다. 이날 소개된 ‘상생결제시스템’은 협력기업이 결제일에 현금 지급을 보장받고, 필요 시 낮은 금융비용으로 결제 대금을 조기 현금화해 경영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제도이다. ‘납품대금 연동제’는 원재료 가격 변동에 따2024.10.11 18:26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24FW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지난 10일 공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로미타’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선보이는 신발 컬렉션이다"라고 말했다. 폴더는 지난 5월 첫 발매된 ‘로미타’가 누적 1만 족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자, 가을과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상품을 새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24FW 오찌 로미타 컬렉션은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갑피 디자인이 특징인 '로미타 플랫폼 글로시'와 갑피에 밴딩 디테일이 추가된 '로미타 플랫폼 밴딩' 그리고 슈레이스 디테일로 발2024.10.11 18:26
CJ올리브영이 10월 한 달간 다양한 슬로우에이징 상품을 제안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자연스러운 노화를 추구하는 ‘슬로우에이징(Slow-aging, 저속 노화)’이 MZ세대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며, 건강한 식단과 생활 습관은 물론, 그에 맞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루틴도 주목받고 있다"며, "10월 한 달간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슬로우에이징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이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받아들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드는 것을 의미한다.과거 노화 관련 상품군은 이미 생긴 주름2024.10.11 18:25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열어 한우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쿠팡과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소비 진작 과 한우 농가 지원을 위해 마련한 할인 행사다.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50여톤의 한우 등심·양지·정육(국거리/불고기용/다짐육)을 한우 농가에서 매입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판매한다. 1++부터 2등급까지 전 등급의 한우를 마련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와우회원은 품질 좋은 한우를 특가에 로켓프레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지원을 더한 10%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10% 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1등급 정육은 100g당 2900원대, 등심은 100g당 7900원대에2024.10.11 18:25
매일유업(267980)이 ‘어메이징 오트’가 최적의 밸런스로 커피와 잘 어울리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에 커피와의 조화로운 풍미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대용량 제품을 휴대가 용이하도록 컴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인 제품이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오는 11월 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 이벤트는 빈칸 맞추기이다. 추첨을 통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와 어메이징 오트 커피·초콜릿’ 제품이 구성된 ‘어메이징 오트 홈카페 세트’를 총 200명에게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 미니’ 구매 후 포토리뷰2024.10.11 18:20
메가MGC커피는 최근 저당 트렌드에 따라 당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케익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저당 우유 생크림 케익은 진하고 고소한 저당 우유 생크림과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시트가 어우러진 디저트이다. 저당 초코 생크림 케익은 촉촉한 초코 시트 속에 저당 초코 생크림을 넣은 디저트이다. 맛은 물론 최근 저당 트렌드에 열광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이번 메가MGC커피 저당 케익은 개당 당류가 5g미만으로 출시돼 2종류 모두 저당에 해당된다. (WHO 일일 당 섭취 권장량 : 1일 총 열량의 5% 내외, 2,000kcal기준)메가MGC커피는 저당 케익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일주일간 자사앱을 통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메가M2024.10.11 09:58
전 세계적으로 K-컬쳐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한식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커지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의 화제작 흑백 요리사에서 다양한 퓨전 한식이 주목받으며 K-푸드에 대한 글로벌 인기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 여러 다이어트 식단 중에서도 사실 한식은 염분 조절만 잘하면 훌륭한 다이어트 식단이 될 수 있다. 365mc 식이영양위원회 위원장 김우준 원장(가정의학과 전문의)의 도움말을 통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만한 한식 레시피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봤다.◇ '비빔밥'의 무한 변신... 데일리 다이어트 메뉴로 탁월에드워드 리 셰프가 재해석해 화제를 모은 비빔밥은 외국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메뉴다. 한 그릇 음식으2024.10.10 22:00
농림축산식품부는 농업인에게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는 등 농업과 식품 기업의 상생 협력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농식품 상생협력추진단 2차 회의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회의에는 농가와의 계약 재배를 통한 상생 제품 개발과 수입 농산물의 국산 대체 등 협력을 추진 중인 CJ제일제당[097950], 대상[001680], 오뚜기[007310], 오리온[271560], CJ프레시웨이[051500], 신세계푸드[031440], 아워홈 등 9개 기업과 협회 등이 참석했다.농식품부는 이번 회의에서 상생 우수 사례를 공유했다. 상생 활성화를 위한 정책 방안 논의도 이뤄졌다. 또 올해 시범 구축되는 계약 재배 정보 플랫폼과 계약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표준약2024.10.10 21:59
축구장 3분의 2 크기인 1천500평 공간에 각종 화장품 브랜드 부스가 가득 들어섰다.행사장은 에스티 로더, 설화수, 랑콤 등의 고급 브랜드가 모인 '프레스티지(Prestige)관'과 성장성 높은 중소 인디 브랜드 중심의 '이노베이션(Innovation)관'으로 나뉜다. 각각 13개, 51개 브랜드가 자리했다.정상가 기준 입장권 가격이 이노베이션관은 3만원이고, 두 관을 모두 볼 수 있는 통합권은 5만원으로 절대 저렴하지 않지만, 행사장은 방문객으로 북적였다. 이날 오후 3∼4시 1시간 입장객 수만 2천여명으로 집계됐다고 한다.이노베이션관에 부스를 설치한 인디 브랜드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동원해 적극적으로 방문객을 유인하는 모습이었다. 헤어·메2024.10.10 17:34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가정간편식(HMR) 포기김치를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호텔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 내 한식 최고급식단 '새라새' 총괄 셰프의 레시피를 활용해 개발됐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게자는 "최근 기후 변화에 따른 배추 공급 부족으로 포장김치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며 "100%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김치를 더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가정간편식(HMR)으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한편, 파라다이스호텔의 포기김치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SSG닷컴, 1번가, G마켓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파라다이스시티 '라운지 파라다이스', '온 더 플레이2024.10.10 16:58
롯데홈쇼핑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가 오는 12일 '덴마크 단백질 이야기'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지난 6월 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건강기능식품 시장 진출에 앞서 에이치피오와 고급 단백질 건강식품 개발, 판매를 위한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를 설립했다.덴마크 단백질 이야기는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혈당, 콜레스테롤 관리를 위한 고기능성 원료가 첨가됐다. 특히 원료 수입 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신선도 저하 문제를 해결하고자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오는 12일 롯데홈쇼핑의 대표 식품,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처음 판매될 예정이다.한편,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