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8 10:00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ALLTERRAIN)’이 ‘EQL 성수’에서 다음달 2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얼터레인의 주요 아이템과 미즈사와 다운을 중심으로 다양한 24FW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EQL 성수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팝업스토어를 넘어 얼터레인의 철학과 브랜드의 여정을 깊이 있게 전달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미즈사와 다운’ 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얼터레인의 기능미와 혁신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미즈사와 다운은 일본 이와테현 오슈시의 미즈사와 공장에서 제작된다. 여기서 제작된 것들은 100여명의 장인들의 200번 이상2024.10.28 09:53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ETRO)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드 빈세조’가 디자인한 아이코닉한 벨라 백의 새로운 가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캠페인은 로맨틱한 무드의 영국 모델 에디 캠벨과 이탈리아 사진작가 잠파올로 스구라가 함께 작업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가을의 색조가 가득한 보태니컬한 자연을 배경으로 24FW 시즌의 독창적인 무드를 강조했다.에트로의 벨라 백은 메탈 V 잠금장치와 페가수스 메달 장식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고급스럽고 풍부한 브라운 컬러의 가죽 버전과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창의성이 담긴 정교한 우븐 버전을 새롭게 소개한다.2024.10.28 09:48
매 시즌 다양한 소재와 위트 있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이에이치디자인의 국내 주얼리 브랜드 ‘빈티지헐리우드(VINTAGE HOLLYWOOD)’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빈티지헐리우드 24 윈터 컬렉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은 밤 하늘의 반짝이는 별의 화려함과 고요함에서 느껴지는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다양한 요소를 접목시켜 빈티지헐리우드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웨어블한 주얼리 아이템들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빈티지헐리우드의 ‘스테리 나잇(STARRY NIGHT)’ 컬렉션의 제품은 하트 모티브로 구성됐으며 자물쇠 형태의 하트2024.10.28 09:37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가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스컬프스토어(SCULPSTORE)와 협업해 클래식 보트 슈즈의 특별한 에디션을 단독 출시했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팀버랜드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보트 슈즈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부드럽고 독특한 질감의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풍부한 색감과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인다. 또한 견고한 고무 러그 아웃솔이 완성도를 높인다. 쿠셔닝이 뛰어난 가죽 풋베드를 사용함으로써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 제품의 실용성을 한층 더 강조했다.팀버랜드와 스컬프스토어의 첫 번째 협업인 이번 제품은 팀버랜드의 팬들과 스니커즈 애호가들에2024.10.28 09:31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강병존 스케쳐스코리아 지사장은 앰배서더 박은빈과 함께 24FW 부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스케쳐스는 ‘당신에게 주고 싶은 가장 편안한 겨울’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전개한다. 겨울 부츠에 보온성은 물론 편안함과 편리함까지 선사하는 새로운 옵션을 제시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 선보이는 ‘고워크 슬립인스 부츠’와 ‘온 더 고 패딩 부츠’는 겨울 부츠의 ‘따뜻함’과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완성된 스케쳐스 부츠만의 '편안함'이 더해진 제품이다. 제품과 함께 공개한 광고에서 박은빈은 마치 화보 촬영장을 연상시키는 공간을 배경으로 추운 겨울 길거리와 소복이 쌓인 눈밭 등 겨2024.10.25 16:52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김호선 감성코퍼레이션 대표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가 만나 일상 속 여유를 함께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하루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Rhythm and Style"이라는 컨셉으로 바쁜 도심 속 여유를 찾고 자신만의 리듬을 즐기는 일상의 순간들을 담았다.화보 속 다이나믹 듀오는 각기 개성 넘치고 재기발랄한 모습을 선보이며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평소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자랑하는 개코는 모노톤의 헤비 아우터와 톤 온 톤 셋업 스타일링으로 그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특히 컬러감 있는 캡 모자, 비니와 같은 액세서리를 더해2024.10.25 16:37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축구 문화를 기반으로 설립된 패션 브랜드 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니벨크랙(NIVELCRACK)’과 함께 포항스틸러스 스페셜 컬렉션을 론칭한다.K리그 전통의 명가 포항스틸러스의 공식 용품 후원사로 함께하고 있는 푸마가 다양한 형태로 축구 문화를 담아내는 브랜드 니벨크랙과 만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HOTTER THE FIRE, STRONGER THE STEEL WE ARE STEELERS(불이 뜨거울수록 더욱 강한 철을 만든다)’라는 컬렉션 슬로건에는 어떤 어려운 상황에도 '영원히 강한' 클럽의 강인한 정신력과 역사적 상징이 고스란히 담겼다. 푸마와 협업한 니벨크랙은 매 시즌 축구와 다양한 문화를 융합한 컬렉션과2024.10.25 16:13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비건 지향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한정판 기획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전용 커스터마이징 스킨과 틴케이스 등을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아워글래스는 화장품 전문가 카리사 제인스(Carisa Janes)가 2004년 미국에서 론칭한 브랜드다. 전성분 비건화와 동물성 원료 대체성분 개발 등 동물과 환경, 인간이 함께하는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여기에 혁신적인 포뮬러와 최첨단 성능,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20년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2024.10.25 15:51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겹치고 더하는’ 묘미를 보여주는 ’24년 겨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구호플러스는 지난가을 시즌에 이어 ‘마인드 컬렉터’를 주제로 클래식한 아이템에 트렌디한 변주를 가미한 컬렉션을 제안했다.코트, 패딩, 니트 등 필수적인 아이템을 구호플러스만의 방식으로 레이어드하거나 재조합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주요 컬러로 올리브 그린과 그레이, 브라운 등을 활용했다.구호플러스는 정교한 테일러링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트를 쇼트, 미디, 롱 기장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 올리브 그린과 베이지로 차분한 컬2024.10.25 12:11
동성제약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용량 제품은 기존 용량의 두 배로 긴 머리를 가진 소비자들이 여러 개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을 제공한다.‘라이트업 헤어 블리치 블랙빼기’는 파우더 타입의 개별 포장으로, 원하는 양만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처리 없이도 높은 탈색 효과를 제공하며, 블랙으로 염색된 모발의 색상을 제거하는 데 적합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제품에는 콜라겐, 케라틴,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 5가지 모발 보호 성분이 포함돼 탈색 시 모발 손상을 최소화한다.이지엔2024.10.25 09:40
틱톡과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에서 유행하고 있는 ‘클린걸(Clean Girl)’ 미학이 단순한 외모 트렌드를 넘어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헤일리 비버,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와 같은 유명 셀럽들이 클린걸 룩을 선도하고 있으며, 그들의 일상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공유되고 있다.이 트렌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은 건강한 일상 습관과 맞닿아 있어 특히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고 한다. 클린걸들의 생활 습관, 어떤 점에서 도움이 될지 손보드리 365mc 영등포점 대표원장의 도움말을 통해 알아봤다.◇ 저강도 운동으로 오래오래 꾸준히클린걸 스타일을 표방하는 사람들은 필라테스, 요가, 산책2024.10.24 18:55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서울시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스테이지35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다음 달 1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준지는 이번 팝업스토어 컨셉을 몬스터버스(Monsterverse; Monster+Universe)로 잡았다. 괴이한 사물이나 불가사의한 생명체를 의미하는 몬스터는 현대에 들어 초월적인 능력을 가진 존재로 상징된다. 각자가 꿈꾸는 몬스터란 무엇인가에 대한 질문으로 시작해 내면의 다채로움을 상징하는 큐브라는 오브제로 다양한 정체성이 모인 새로운 우주를 발견한다는 의미가 담았다.특히 성수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해 젊은 층이 선호할만한 아이템들로 캡슐 라인을 구성하고 스페셜2024.10.24 17:55
지난달 24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한예슬의 오늘뭐입지?’에선 유명 스니커즈 브랜드 인기 사이즈가 방송 초반부터 완판됐다. 특이한 점은 이날 라방에 처음 선보인 신꾸(신발꾸미기) 아이템도 상당수가 금방 매진됐다는 점이다. 운동화에 함께 직접 부착해 꾸밀 수 있는 리본과 비즈 등 다양한 인기 커스텀 파츠(장식품)가 완판되는 기현상이었다.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넘어 이제는 신꾸, 백꾸(가방 꾸미기), 텀꾸(텀블러 꾸미기) 시대다. 가방이나 텀블러에 인형 키링 등을 달아 꾸미는 이 유행은 지난해 말부터 MZ세대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특히 2000년대 Y2K 유행과 다꾸에 익숙한 3040 세대까지 꾸미기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