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1 10:16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공격적인 미래 먹거리 브랜드 발굴 행보에 나선다. 코오롱FnC는 50년 역사의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를 비롯, 다양한 형태의 패션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R&D를 통한 상품력, 글로벌 수준의 커머셜 디자인 등 국내 독보적인 패션 비즈니스 기반을 다지고 있다. 코오롱FnC는 패션 하우스로의 래거시를 바탕으로 확장성을 발휘할 수 있는 신규 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첫번째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의 어패럴 비즈니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헬리녹스는 2009년 동아 알루미늄(DAC)의 브랜드2024.10.18 13:51
생활문화기업 LF의 영 골프 컬쳐 브랜드 ‘더블플래그(Double Flag)’가 본격적인 추위에 앞서 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겨울 라운드에 적절한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인다.LF 관계자는 "‘Olden Time With ‘Chillin’’ 컨셉의 이번 컬렉션은 더블플래그만의 영한 감성에 ‘차분함’을 강조하는 드뮤어 트렌드를 접목하면서 다운, 코듀로이 등 포근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궁극의 편안함과 보온성을 제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일한 컨셉의 가을 컬렉션은 지난 8월 출시 이후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2024.10.18 13:51
캘빈클라인은 세븐틴 민규의 24 FW 아우터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민규는 시그니처 모노로고 티셔츠 위에 멜란지 유틸리티 셔츠를 레어이링 후, FW 신상 리버서블 패딩 재킷을 걸쳐 스타일링을 마무리했다. 여기에 캘빈클라인의 스트레이트 진을 매치했다. 캘빈클라인의 스트레이트 진은 여유로운 핏과 대조적인 텍스처가 특징인 시그니처 데님이다. 캘빈클라인의 상징성을 잘 나타내는 이번 룩은 쿨하고 여유로운 90년대 뉴욕의 감성을 자아냈다.두번째로 민규가 착용한 에비에이터 셰르파 재킷의 묵직한 나일론 새틴 소재는 민규가 지닌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했다. 나일론 새틴은 뛰어난 보온 효과까지 제공하는 겨울 옷감이다. 여유로운 핏으2024.10.18 13:34
무신사는 젋은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인기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행사를 진행한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달 27일까지 ‘우먼즈 24 윈터 페스티벌’을 열고 아우터, 니트, 방한용품 등 겨울 패션 아이템을 최대 69% 할인가에 선보인다"라며 "최대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신상 특가’, ‘브랜드데이’ 등 매일 새로운 혜택도 공개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글로니, 론론, 마리떼, 무센트, 시티브리즈 우먼, 썸웨어버터, 오호스 등 400여 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겨울 신상품과 주요 상품을 소개한다. 마스마룰즈, 마크모크, 잔스포츠, 이우가마카라스 등 잡화 브랜드도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다.스타일리시한 패션 센2024.10.18 13:3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피부의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를 새롭게 출시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엠퀴리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파워’ 라인을 주력으로 전개하고 있다"라며 "‘코어 파워’ 라인은 피부에 효과적인 성분, 피부 투과가 어려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MTD 기술을 바탕으로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라고 설명했다. 이번에 신규 출시하는 ‘코어 파워 리프팅 프로그래밍 듀오’는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집중 리프팅 케어 제품2024.10.18 13:33
아모레퍼시픽에서 전개하는 롱테이크가 헤어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롱테이크는 깊은 숲의 영감을 받은 감성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새로워진 헤어오일은 롱테이크 브랜드가 갖는 독보적 감성의 우디향을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현했다. 여기에 손상 케어 효능을 강화해 상품성을 더했다.섬세하고 풍성한 우디향을 표현하기 위해 글로벌 탑 조향사와 공동개발한 향수 전용 향료를 적용했다. 또한 오크우드 업사이클링 원료를 활용해 최대 120시간까지 잔향을 유지해 준다. 더불어 동백 꽃잎의 카멜리아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모발 거칠기를 개선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발 케라틴의 핵심 성분인 헤어 아미노산 18종을 담아 긴 손상모도 즉각2024.10.18 13:10
무신사가 패션 시장의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올 하반기부터 신생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무신사의 지원을 받은 신생 브랜드들의 거래액은 3배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낸 것으로 밝혀졌다.◇ '개성 추구'하는 패션 시장 흐름에 맞춘 전략의 성공지난 8월부터 무신사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을 확대하기 위해 매출 규모가 크지 않은 신생 입점 브랜드를 지원한다. 최근 패션 시장에서는 소수의 대형 브랜드보다 개성있고 다채로운 스타일의 중소 브랜드가 주목 받는다. 고객들의 개성과 취향이 점차 다양해졌기 때문인데, 무신사의 인큐베이팅은 전략적 판단으로 볼 수 있다.신생2024.10.17 11:45
무신사가 패션 브랜드와 프로 야구단의 아이덴티티를 융합한 이색 패션 아이템을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인다.무신사 에디션은 무신사가 선정한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새로움을 전달하는 기획 상품이다. 프로 야구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이번 컬래버 2건 모두 무신사가 직접 야구단과 어울리는 패션 브랜드를 제안해 이뤄졌다.짐웨어 시장에서 가파르게 성장 중인 본투윈은 KBO리그 신규 강팀인 KT 위즈와 협업 상품을 발매한다. 본투윈의 출발점이자 KT 위즈의 연고지인 수원이 지닌 의미와 스포츠 정신을 융합해 바람막이와 후드티 등을 선보인다. 바람막이는 발수 및 방풍 기능성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활용도를 높였고 본투윈과 KT 위2024.10.17 11:42
프리메라가 브랜드의 스토리를 담은 '파워풀 믹솔로지(Powerful Mixology)'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이번 팝업은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효능 저자극 성분과 제형 및 유형의 '믹솔로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서울 성수 연무장길에서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팝업스토어의 공간은 브랜드의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압도적인 존재감의 '팩토리' 콘셉트로 구성했다. 여기에 단순히 성분을 섞는 것을 넘어 최적의 배합 비율로 자극 없이 최대의 효능을 구현하고자 하는 프리메라만의 대표 제품 스토리를 담았다. 이곳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마치 제품이 제조되는 현장에 직접 온 듯한 느낌 속에서 버튼 작동만으로 성분 및 제형과 유2024.10.17 11:40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은 물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시카 B5 라인’을 출시했다.원씽 시카 B5 라인은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5가지 시카 성분을 포함한 제품이다. 어린 병풀잎, 병풀 뿌리, 병풀 단백질, 병풀 세라마이드, 3-TECA를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스킨케어로 진정할 수 있다.더불어 비타민 B5가 풍부한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영양 보충 및 보습 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결을 완성해 준다.원씽 시카 B5 라인은 스킨케어 단계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2024.10.17 11:38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24에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 16일 새롭게 그랜드 오픈했다.‘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약 228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지하 1층, 지상 1층, 2층, 루프탑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해당 매장은 뉴발란스 직영 매장 중 최상급 사양으로 뉴발란스 신발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 공간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신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2층은 뉴발란스의 최신 리테일 사양을 국내에 최초 적용했다. 또한 성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2024.10.17 11:38
무신사가 국내외에서 주목하는 케이팝 아티스트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 에디션 행사를,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진행한다.무신사 관계자는 "‘락피쉬웨더웨어x키스오브라이프’ 협업 스니커즈 4종을 무신사 앱과 성수대림창고에서 한정 발매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입점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미지에 부합하는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신사가 직접 제안해 성사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업 에디션은 락피쉬웨더웨어의 스니커즈 라인인 ‘락피쉬웨더웨어 ncg’에 빈티지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을 더한 ‘블리스 레이스업 스니커즈’ 2종과 ‘블리스 하이 탑 벨크로 스니커즈’ 22024.10.17 11:05
무신사가 10월 2주 차 스니커즈 랭킹을 분석한 결과, 브라운 스웨이드 소재 스니커즈의 순위가 급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 관계자는 "올가을 트렌드인 ‘드뮤어 룩’의 영향으로 스니커즈 카테고리에서도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라고 전했다.'얌전한, 조용한'을 의미하는 드뮤어 룩은, 절제된 실루엣과 차분하고 부드러운 색상 그리고 고급스러운 소재감을 핵심으로 한다. 이에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재질의 스니커즈가 유행하게 된 것이다.랭킹 1위는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W 카카오 와우’가 차지했다. 에어 포스 1은 1982년 농구화로 처음 출시돼 오랜 기간 전 세계에서 사랑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