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1 10:19
케이뱅크가 2024년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케이뱅크는 지난해 당기순이익이 1281억원에 달해 전년(128억원) 대비 10배 증가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는 기존 최고 실적이었던 2022년(836억원)을 크게 웃도는 수치다.케이뱅크에 따르면 지난해에만 321만명의 신규 고객이 유입되어 2024년 말 기준 총 고객수가 1274만명에 이르렀다. 이는 가상자산 호황으로 고객이 급증했던 2021년을 제외하면 2017년 출범 이후 가장 큰 증가폭이다.수신 규모는 28조5700억원으로 2023년(19조700억원) 대비 49.8%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은 플러스박스 고액 예치 고객 금리 인상 및 한도 폐지, 생활통장 연계 리워드 프로그램, K패스 기능이 탑재된 체크2025.03.11 10:10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연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침구 라인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브자리는 오는 12일 오후 8시 45분부터 50분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한지모달 침구세트를 소개할 예정이다.이번 방송에서 공개되는 침구세트는 닥나무 원료의 한지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한 모달을 혼방한 소재로 제작됐다. 업체 측은 이 천연소재가 항균성과 통기성, 부드러운 촉감을 두루 갖춰 건강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고 설명했다.이브자리는 이번 방송에서 '더프레임'과 '프리티가든' 두 가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더프레임은 화이트 바탕에 그레이와 베이지 두 가지 색상의 액자형 프린트가 더해진 호텔식 베딩이다. 프리티가든2025.03.11 10:05
㈜오뚜기가 냉동 치킨 시장 공략을 위해 '순후추닭강정'을 새롭게 출시했다.식품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냉동 치킨류 시장은 접근성과 편리한 조리법을 앞세워 매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맞춰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은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오뚜기 관계자는 "어디서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번 신제품으로 치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테디2025.03.11 09:49
㈜락앤락이 한부모 가족 지원을 위해 서울 중구청 및 밀알복지재단과 손을 잡았다. 이번 협약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의 일환으로, 구체적인 지원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지난 7일 중구청 본관 3층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안성일 락앤락 전무, 김길성 중구청장,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당사가 한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사업인 '락앤락과 함께 하는 용기' 프로그램의 일환"이라며 "중구청과 밀알복지재단과 협력해 중구 지역 내 한부모 가족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2025.03.11 09:47
유한킴벌리가 혁신적인 물티슈 디자인으로 세계적 권위의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제품 혁신 역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유한킴벌리는 좌우로 여닫는 물티슈 디자인으로 '2025 iF 디자인 어워드'의 '프로페셔널 컨셉' 부문 '패키징 컨셉'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작은 물티슈를 좌우로 여닫을 수 있는 슬라이딩형 디자인 컨셉을 적용했다"라며 "물티슈의 오랜 고정관념을 깬 이번 시도는 소비자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키면서도 제품과 패키지의 환경성까지 고려한 유한킴벌리의 제품 개발 철학이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다.이번 혁신은 소비자 관점의 인사이트에서 출발했다. 기존 물티슈는 일반2025.03.11 09:43
올리브영이 여성 건강 관리를 위한 'W케어'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며 여성 웰니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CJ올리브영은 'W케어' 상품군을 통해 '우리(We), 여성(Woman), 웰니스(Wellness)'를 아우르는 여성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주체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여성들을 위해 'W케어' 상품군을 육성 중"이라고 밝혔다.W케어는 월경 관리를 위한 'W밸런스', Y존 관리를 돕는 'W클렌징', 편안한 속옷류를 포함하는 'W웨어'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통해 생리대, 팬티라이너부터 여성청결제, 이너퍼퓸, 심리스 속옷, 여성용 트렁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상품 수 확대도 눈에2025.03.11 09:39
깨끗한나라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 팝업스토어를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유엔이 여성 권리 향상을 위해 1977년 공식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성들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고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기 위한 교류의 장으로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지난 10일 밝혔다.서울 관악구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 3월 한 달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메인 컬러인 블루 계열을 활용해 순면 소재의 특장점과 깨끗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분위기로 조성됐다. 매장 곳곳에는 '순면커버 1위 생리대', '모든 면이 좋아야 진짜 순면!'과 같은 브랜드 핵심 메시2025.03.11 09:33
신한은행이 홈플러스 기업회생 신청으로 인해 경영난을 겪고 있는 협력업체들을 위한 포괄적인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오늘부터 가동한다. 이번 조치는 납품대금 입금 지연으로 자금난에 직면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의 경영 안정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금융권 소식통에 따르면, 신한은행의 이번 지원책은 최대 5억원 규모의 신규 대출 지원을 핵심으로 한다. 여기에 기존 대출의 만기 도래 시 원금상환 없이 만기를 연장해주고, 분할상환금에 대한 상환유예 혜택도 제공한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이미 연체 상태에 놓인 협력업체들에게도 연체이자 감면 혜택을 부여한다는 것이다. 신한은행은 행정 절차도 간소화해 협력업체가 홈플러스에 일2025.03.11 09:18
DB손해보험이 임신부 건강관리와 백반증 관련 신상품에 대한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하며 차별화된 보험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DB손해보험은 지난 1월 23일 출시한 '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관리 진단비'와 '백반증 진단비' 상품에 대해 각각 6개월간의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이로써 DB손해보험은 올해에만 총 4개의 배타적 사용권을 확보하게 됐다.'특정 태아이상으로 인한 산모관리 진단비'는 임신부가 태아의 발달 장애, 기형 또는 유전자 이상 등으로 진단받은 경우 최초 1회에 한해 보험금을 지급하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국가바우처사업을 통한 임신부 건강관리 지원과 안전한 출산 환경 조성이라는 정부2025.03.11 09:14
메리츠화재의 혁신적인 보험 영업 플랫폼 '메리츠파트너스'가 출범 11개월 만에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메리츠화재는 지난 2월 한 달간 1,032명의 신규 파트너스가 위촉되며 월간 기준 처음으로 1,000명 선을 돌파했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지난해 3월 서비스를 시작한 메리츠파트너스는 첫 달 36명으로 시작해 6개월 만에 600명을 넘어섰으며, 현재 누적 규모는 6,398명에 달한다. 이는 전통적인 보험 영업 방식에서 탈피한 혁신적 접근법이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메리츠화재는 직장인, 전문직, 자영업자 등 여러 직업을 병행하는 'N잡러'들을 주요 타깃으로 이 서비스를 도입했다. 회사 분석에 따르면 최근 3개월2025.03.11 09:08
한화손해보험은 오는 8월 23일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속초 2025(WATERBOMB SOKCHO 2025)'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지난 10일 발표했다. 이번 후원은 여성 고객층을 겨냥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워터밤은 전체 관객의 약 70%가 여성으로 구성된 국내 대표 여름 페스티벌로, 한화손보의 '여성 웰니스 리딩 파트너' 브랜드 비전과 맞닿아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번 후원이 젊은 여성 소비자층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전략적 선택이라고 분석했다.한화손보는 그동안 글로벌 팝업 피크닉 행사인 '디네앙블랑 [하얀 설렘]', 서울시와 협업한 미혼남녀 만남행사 '설렘, 아트나잇', 기부 마라톤 캠페인2025.03.10 10:58
홈플러스가 회생절차 개시로 일시 중단됐던 주요 협력사들의 상품 납품이 속속 재개되면서 매장 운영이 곧 안정화될 것이라고 지난 7일 밝혔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홈플러스는 최근 CJ제일제당, 오뚜기, 농심 등 국내 주요 식품 제조업체들과 적극적인 협의를 통해 상품 공급을 정상화하는 데 성공했다. 이는 법원의 회생절차 개시 결정 이후 일부 협력사들이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한 불확실성을 이유로 납품을 일시 중단했던 상황에서 이뤄낸 성과다.홈플러스 관계자는 "회생절차가 개시되면서 일부 협력사가 향후 운영방안 등에 대해 내부적인 검토 차 납품을 일시적으로 유예한 바 있다"라며 "주요 협력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상품을 정상2025.03.10 10:54
롯데홈쇼핑이 TV홈쇼핑을 통해 쇼핑하는 50~60대 남성 고객층의 급증에 발맞춰 이탈리아 럭셔리 레포츠웨어 브랜드 '메종비오비(BOB)'를 국내 단독 론칭한다.김재겸 대표가 이끄는 롯데홈쇼핑은 '메종비오비' 브랜드를 첫선에 내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고 지난 9일 밝혔다. 2005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이 브랜드는 고급 소재와 토스카나 출신 아티스트의 핸드페이팅 로고, 섬세한 자수 디테일이 특징이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남성 재킷, 니트, 팬츠 등으로 국내 남성 셀럽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었다"라며 "TV홈쇼핑을 통해 의류를 구매하는 남성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메종비오비'를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