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4 10:09
더본코리아가 프로야구 경기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은 다음 달 개장하는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 '더본 테이스티' 존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진출은 스포츠 관람객들의 다양한 식음료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보인다. 더본코리아는 3루 측에 자사의 대표 브랜드 8개를 한 곳에 모아 '더본 테이스티'를 구축할 계획이다.이 공간에는 빽다방빵연구소, 새마을식당, 역전우동, 빽보이피자, 한신포차, 연돈볼카츠, 백스비어, 고투웍 등이 입점한다. 이를 통해 커피, 음료, 베이커리부터 한식, 양식, 분식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다.더본코리아 측은 "야구2025.02.24 10:05
SPC 그룹의 배스킨라빈스가 세계적인 바리스타 패트릭 롤프와 협업해 개발한 '슈가밤(Sugar Bomb) 커피'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패트릭 롤프는 2년 연속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결선에 진출한 경력의 로스터 겸 바리스타로, 노르딕 스타일의 풍부한 향미와 생두 본연의 맛으로 유명하다. 그는 지난해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Nutty&Long After' 콘셉트의 카페 브리즈(Café Bris) 스페셜 에디션 원두를 개발한 바 있다.이번에 출시되는 '슈가밤 커피'는 패트릭 롤프의 예술적 감각과 카페 브리즈 스페셜 에디션 원두를 결합해 만든 메뉴다. 진하고 달콤한 K-스타일 라떼를 콘셉트로 하여 대중적인 입맛에 맞춰 기획되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2025.02.24 10:00
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다이소 전용 신제품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달성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포포몽은 지난해 12월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 다이소 전용 신제품 9종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고객 접근성이 높은 판매채널에 전용 제품을 제공해 보다 많은 반려인이 쉽고 편리하게 반려동물용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라고 전략을 설명했다.출시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산책 후엔 발티슈'로 나타났다. 이 제품은 외출 후 반려동물의 발에 묻은 먼지와 흙을 간편하게 닦아줄 수 있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누적 판매량 기준 1위를 차지한2025.02.24 09:54
동원F&B가 유당불내증 환자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커피 제품을 선보였다. 동원F&B는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이 제품은 동원F&B의 독자적인 저온 효소 처리 기술을 통해 유당을 완전히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유당불내증 환자들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새롭게 출시된 라떼는 1등급 국산 원유만을 사용해 우유 본연의 풍미와 고소함을 살렸다. '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동원F&B는 2021년 '덴마크 소화가 잘되는 우유' 출시를 시작으로 유당분해우유 시장에 진출2025.02.24 09:37
대상웰라이프가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 회사 측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뉴케어 당플랜 비빔밥' 2종을 오늘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뉴케어 당플랜 비빔밥은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에 맞춰 설계한 당뇨환자용 식단형 식품"이라고 설명했다. 뉴케어는 2024년 기준 10년 연속 국내 환자용 식품 판매 1위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이 관계자는 "비빔밥은 대표적인 한식이지만 백미와 당 함량이 높은 소스로 인해 당뇨환자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다"라며 "이에 당뇨환자도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저당·고단백·고식이섬유 균형을 갖춘 당플랜 비빔밥을 개발했다"라고 말했다.당플랜2025.02.24 09:32
한국 치킨 프랜차이즈 bhc의 대표 메뉴 '뿌링클'이 해외 시장에서 누적 주문 100만건을 돌파했다. 이는 K-치킨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는 주목할 만한 성과로 평가된다.bhc 관계자는 "지난해 태국, 캐나다, 대만 등 새로운 국가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확장을 본격화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많은 해외 고객이 K-치킨에 대한 높은 관심과 '뿌링클'의 독특한 맛에 대한 호기심으로 처음 접한 후, 뿌링클 시즈닝만의 차별화된 맛에 푹 빠져 지속적으로 찾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뿌링클'은 달콤한 시즈닝이 뿌려진 바삭한 치킨으로, 새콤한 뿌링뿌링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맛이 특징이다. 이 메뉴는 bhc가 진출한 7개국(홍콩, 말레이시아2025.02.24 09:21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백미당이 전라남도 광양시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 지난 21일 오픈한 '백미당 LF스퀘어 광양점'은 호남권에서 세 번째로 문을 연 매장이다.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매장 출점은 호남권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광주 신세계점과 군산 롯데몰점에 이어 호남권에서 세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라고 설명했다.백미당 광양점은 전라남도 최대 규모의 아웃렛 매장인 'LF스퀘어 광양점' 내에 위치해 있다. LF스퀘어 광양점은 광양시를 비롯해 순천시, 여수시 등 인접 지역에서도 많은 방문객이 찾는 핵심 쇼핑몰로,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주를 이룬다.이번2025.02.24 09:17
LG생활건강이 중·장년층을 겨냥한 새로운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레스티뉴'를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은퇴 후에도 활발한 사회 활동과 소비를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를 타깃으로 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프레스티뉴는 인상 케어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라며 "주름, 탄력, 피부 톤을 한 달 만에 개선해주는 토너, 세럼, 로션, 크림 4종을 출시했다"라고 말했다.이 제품군의 핵심 성분은 피부 친화적인 '콘드로이친'으로, LG생활건강은 자체 연구를 통해 이 성분의 효능을 향상시켰다고 설명했다.각 제품은 특화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에센셜 스킨 토너'에는 세린과 알란토인이, '리프팅샷 앰플 세럼'2025.02.21 14:57
이마트24가 신생 다국적 보이그룹 누에라(NouerA)의 데뷔 앨범을 단독으로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는 누에라의 미니 1집 'Chapter: New is Now'를 대상으로 하며 다음 달 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이마트24 관계자는 "누에라는 한국, 중국, 일본 출신 멤버 7명으로 구성된 다국적 보이그룹"이라며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크 메이트 원'을 통해 결성됐고, 오는 2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그룹은 한국의 노기현, 전준표, 장현준, 한유섭, 중국의 린한중, 천빙판, 그리고 일본의 호시자와 미라쿠로 구성되어 있다.앨범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전국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바코드북으로 사전결제하거나 이마2025.02.21 14:51
풀무원식품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음료 라인을 선보였다. 회사 측은 '비타미니즈' 3종(딸기, 망고, 자두)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어린이의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B1, C, D를 함유한 혼합음료"라고 설명했다. 그는 "과일 본연의 은은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았다"라고 덧붙였다.'비타미니즈'는 무균 충진 시스템을 통해 제조되어 실온에서 9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멸균 종이팩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냉장 또는 냉동 보관 후 섭취할 수 있어 다양한 음용 방법을 제공한다.아동 소비자의 관심을 끌2025.02.21 14:46
한샘이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한샘홈크루' 3기 모집에 나섰다. 국내 대표 가구 기업인 한샘은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3기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김유진 한샘 대표이사는 이번 모집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활용법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한샘홈크루로 선발된 이들은 약 2개월간 활동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한샘의 대표 제품인 스위브 스윙 소파와 아카이브+ 수납장 등을 체험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지원 자격은 국내 거주자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다. 선정된 홈크루에2025.02.21 11:51
편의점 체인 세븐일레븐이 소셜 미디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쫀득쿠키' 4종을 오는 26일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두바이 초콜릿, 스웨덴젤리, 수건케이크에 이은 새로운 디저트 라인업이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 틱톡 등 영상 기반 SNS 플랫폼의 영향력이 증대됨에 따라, 유통업계에서는 '디토소비' 트렌드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디토소비'란 특정 인물이나 콘텐츠를 따라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 행태를 일컫는다.관계자는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소개한 디저트가 화제가 되면, 국내 인플루언서들이 즉각 '먹방'이나 '쿡방'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디저트 유행을 선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마시멜2025.02.21 11:42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전 제조공장에 대해 정부로부터 안전성을 공인받았다. 이는 기업의 안전경영 강화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평가된다.아워홈 관계자는 "계룡, 구미, 안산, 용인1·2, 음성, 제천 총 7개 제조공장이 고용노동부 산하 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을 받았다"라고 지난 20일 밝혔다.'위험성평가 우수사업장 인정'은 안전관리와 위험 요소 개선에 우수성을 보인 사업장에 발급되는 인증이다. 안전보건공단이 설정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획득할 수 있다.아워홈은 안전경영을 핵심 가치로 삼아 체계적인 안전 시스템 구축에 주력해왔다. 회사 측은 "소비자와 임직원의 신뢰 강화 및 지속적인 기업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