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8 09:46
아몬드브리즈가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무설탕 제품 라인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 식물성 음료 브랜드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새로운 디자인은 '제로슈거' 표기를 더욱 강조해, 무당 또는 설탕무첨가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이 아몬드 고유의 고소한 맛을 유지하면서도, 190mL 기준 당류 0%에 30kcal의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고 설명했다.블루다이아몬드사의 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당류 걱정 없이 아몬드브리즈 특유의 고소하고 든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제로슈거'를 많은 분들에게 널2025.02.18 09:42
세븐일레븐이 자사 물류망을 활용한 새로운 편의점 택배 서비스 '착한택배'를 공식 출시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착한택배는 세븐일레븐 점포 간 택배를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라며 "고객이 지정한 점포에서 수령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자체 물류망을 활용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과 이용일의 제한이 없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업계에 따르면, 최근 몇 년 사이 편의점이 현대인의 근거리 생활 플랫폼으로 자리잡으면서 먹거리 중심의 1차 소비에서 다양한 서비스 구매로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특히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온라인 쇼핑, 중고거래 등 비대면 거래 선호 경향이 강해지며 편의점2025.02.18 09:39
SSG닷컴이 오는 23일까지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통해 봄나들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지난 17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의류와 잡화 등 다양한 상품군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SSG닷컴 관계자는 "명품 잡화브랜드 초특가 행사가 주목할 만하다"라며 "마이클코어스 여성 가방과 오트리 스니커즈를 각 9만9000원의 균일가로 제공한다"라고 말했다.캐주얼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 단독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의 2025 S/S 시즌 프리미엄 컬렉션이 오는 19일 정오 SSG닷컴에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세인트제임스, 빈폴, 온앤온의 신상품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스포츠웨어 및 용품 할인전도 이번 행사의2025.02.18 09:34
신용협동조합중앙회(이하 신협)가 협동조합의 회계 투명성 제고와 경영 활성화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신협은 지난 13일 '1차 협동조합 세무/회계 실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신협 얼마에요'라는 이름으로 진행됐으며, 신협의 사회적 금융지원활동, 세무/회계 기초이론, 실무교육 등이 4시간 동안 이뤄졌다. 한국사회기업진흥원 관계자, 신협중앙회 사회적금융본부, ㈜아이퀘스트 관계자, 협동조합 교육 수강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신협은 2015년 10월부터 협동조합 전용 회계프로그램(CU-BizCoop)을 개발해 무상으로 보급해왔다. 이 프로그램은 결산, 장부관리, 부가세 신고 등을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2025.02.18 09:29
우리은행이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획기적인 조치를 취했다. 우리은행은 한국수자원공사와 직접전력거래(PPA) 계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17일 발표했다. 직접전력거래는 전력 소비자가 발전사로부터 재생에너지를 직접 구매해 기존 전력 사용을 대체하는 제도다. 이번 계약으로 우리은행은 은행권 최초로 본점 건물의 일부 전력을 재생에너지로 대체하게 된다.우리은행 본점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윤석대 한국수자원공사 사장과 정진완 우리은행 은행장을 비롯한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우리은행은 이번 조치를 통해 연간 약 2,200톤의 온실가스를 감축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는 우리은행의 ESG 경영 실천 의지를 보2025.02.18 09:24
KB손해보험이 고객중심경영 강화를 위한 새로운 도약을 시작했다. 지난 1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열린 '고객중심경영' 실천 다짐 발대식에는 본사 및 수도권 근무 임원과 부서장 약 100명이 참석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고객중심 마인드 셋 영상을 시청하고 경영 개선 과제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 또한 고객중심경영 선언문을 낭독하며 전사적인 실천 의지를 다졌다.KB손해보험은 고객중심경영 강화를 위해 디지털 혁신을 통한 고객 편의성 증대,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소비자 보호 및 윤리경영 강화 등의 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전했다.회사는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고객 신뢰를2025.02.18 09:18
미래에셋자산운용의 'TIGER 글로벌 AI ETF' 2종이 순자산 총액 3,000억원을 돌파하며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글로벌 AI 시장의 급격한 성장과 함께 미래에셋의 적극적인 포트폴리오 관리가 맞물린 결과로 분석된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TIGER 글로벌AI액티브 ETF(466950)'의 순자산은 지난 14일 종가 기준 2,641억 원을 기록했다. 이 ETF는 AI 산업의 성장에 맞춰 전 세계 주요 AI 기업에 투자하는 액티브 ETF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분야의 비중을 능동적으로 조절하는 것이 특징이다.미래에셋자산운용 관계자는 "최근 엔비디아 비중을 20%에서 5% 수준으로 축소하고, 브로드컴, 팔란티어, 알리바바 등 AI 및 반도체 관2025.02.17 12:05
샘표식품이 세계 사회 정의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대규모 식품 기부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재단법인 기빙플러스(구 밀알나눔재단)와 협력하여 '따뜻한 한 끼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지난 14일 서울 도봉구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김정수 샘표식품 최고고객책임자(CCO)와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이은주 관장, 기빙플러스 백준현 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샘표는 '티아시아 비프 키마 커리' 4만 5천여개를 기빙플러스 측에 기탁했다.기부된 제품은 도봉노인종합복지관과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아동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샘표 측은 수혜자 한 명2025.02.17 12:00
삼성전자의 최신 AI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가 개장 3주 만에 누적 방문객 30만명을 돌파했다고 업계 관계자들이 전했다. 이는 이전 모델 출시 때보다 빠른 속도로, 새로운 AI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인다.삼성전자는 지난달 23일부터 서울 주요 지역 4곳에 갤럭시 스튜디오를 열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코엑스는 이달 23일까지, 삼성 스토어 홍대와 삼성 강남은 상시 운영된다.이 체험 공간들은 지하철과 학교 강의실 등 일상적인 환경을 모티브로 설계되어, 방문객들이 실제 상황에서 갤럭시 S25의 AI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AI 쇼룸'에서는 간단한 음성2025.02.17 11:55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2025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이번 대회를 9년 연속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했다고 밝혔다.현지 시간으로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샌디에이고 토리 파인스 골프 코스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는 PGA 투어의 '시그니처 대회' 중 하나로,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대거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스웨덴의 신예 루드비그 오베리 선수가 최종 합계 12언더파 276타로 우승을 차지했다. 오베리는 우승 상금 400만 달러와 함께 제네시스 GV70 차량을 부상으로 받았다.대회 관계자에 따르면, 세계 랭킹 1위 스코티 셰플러, 3위 로리 맥길로이, 5위 마쓰야마 히데키 등 톱 랭커2025.02.17 11:48
삼성그룹 계열사인 삼립이 고물가 시대를 겨냥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였다. 회사는 1,900원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런치빵'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제품 출시는 최근 확산되고 있는 '런치플레이션'(런치+인플레이션) 현상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런치플레이션은 물가 상승으로 인해 점심 식사 비용이 증가하는 현상을 일컫는 신조어다.삼립 관계자는 "런치빵은 식사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맛과 품질, 든든한 양을 갖춰 고물가 시대 식사 대용으로 좋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런치빵 시리즈는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서 출시된 '토마토 피자 브레드'와 '콘마요 빅브레드'에 이어, 20일에는 '어니2025.02.17 11:42
동원F&B가 어린이를 위한 고칼슘 치즈 시장에 진출했다. 동원F&B는 '덴마크 어린이 고칼슘치즈'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이 제품은 어린이 전문 한방 제약 기업인 함소아제약의 특허 원료 '함소아 녹각오미자유래 칼슘분말'을 함유하고 있다. 동원F&B 측은 이번 협업이 '어린이 건강 증진에 특화된 제품 개발'을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새로 출시된 치즈의 주요 특징은 높은 칼슘 함량이다. 한 장(17g)에 210mg의 칼슘이 들어있어, 5세 이상 어린이의 일일 칼슘 권장량(700mg)의 30%를 충족시킨다. 또한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₃도 포함되어 있다.동원F&B는 2018년 '덴마크 짜지않은 아기치2025.02.17 11:38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이 밀가루 없는 '제로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회사 측은 대표 제품인 '두유면'의 생산 기지를 자체 생산 공장인 의령두부 공장으로 이관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이관으로 두유면의 월 생산량이 기존 대비 4배 이상 증가했다. 풀무원식품은 이를 통해 관련 사업을 더욱 활성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풀무원지구식단은 올해 '나를 위한 건강한 식단'에 중점을 두고 제품의 영양적 이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회사는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로면' 제품군을 주력으로 내세울 방침이다.두유면은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면서도 영양 균형을 간편하게 맞출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85㎉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