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8 10:43
러쉬코리아가 1990년대 인기 제품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러쉬 버전(The Lush Version)'을 선보였다. 이번 출시는 러쉬의 초창기 브랜드인 '콘스탄틴 앤 위어(Constantine & Weir)'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러쉬 버전은 올리브, 바나나, 생강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주요 원료로 활용했다. 제품명과 패키지에도 이러한 특징을 직관적으로 반영했다고 러쉬코리아는 설명했다. 이번 라인업은 보디 버터 3종, 샴푸 2종, 컨디셔너 1종, 페이스 워시 1종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보디 버터 3종은 러쉬 고유의 제조 방식을 통해 매끄러운 질감을 구현했다. '올리브' 보디 버터의 경우, 윤리적인 방식으로 얻은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2025.02.17 13:45
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자르(AVAJAR)가 일본 내 유통 확대를 위해 현지 유통사인 디퓨젼(D-fusion)과 화장품 유통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계약은 일본 소비자들이 에이바자르의 혁신적인 뷰티 제품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디퓨젼은 일본 4대 도매유통 상사인 팔탁, 아라타, 이다료코쿠도, 오오야마와 협력해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전문적으로 유통하는 기업으로 일본 내 주요 유통 채널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폭넓은 시장 접근성을 확보하고 있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계약을 통해 연간 약 4조 5000억엔(40조원) 규모로 미국과 중국에 이2025.02.17 10:56
무신사에서 진행 중인 노스페이스 25SS 컬렉션 기획전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신학기를 앞두고 백팩 수요가 급증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무신사에 따르면, 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백팩 관련 검색량이 전월 동기 대비 약 64% 증가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소개된 노스페이스 백팩 제품들이 무신사 가방 랭킹 상위권에 다수 진입하며 인기를 입증했다.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노스페이스의 새 시즌 백팩 라인업이 다양하게 소개된다. 슈퍼 팩, 슈퍼 팩 미니, 스탠다드 듀얼 백팩, 일렉트론 백팩 등의 가방과 함께 의류 및 잡화 신상품이 기간 한정으로 선보여진다.특히 '일렉트론' 백2025.02.17 10:31
양파가 건강에 좋다는 사실은 모두가 잘 알고 있다. 안 들어가는 요리가 없을 정도로 양파의 활용도가 높다. 하지만 대부분 양파의 흰 속살 부분만 활용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껍질부터 뿌리까지 버릴 곳 없는 양파는 부위 별로 다양한 영양소를 지니고 있다.◇항상화 효과 높은 양파 겉껍질 양파를 둘러싸고 있는 갈색 껍질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을 지닌 부위다. 껍질에는 항산화, 염증 완화 효능의 퀘르세틴이 가장 많이 들어있다. 천연 항염증제 역할을 하며 세포 손상 방지, 면역력 강화, 관절염 예방 및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혈액 속 산화 스트레스를 줄여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기여한다. 그냥 먹기에는 거부감이 드는 양파 껍질을 알차게2025.02.17 10:29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럭셔리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손잡고 이탈리아 명문 축구클럽 AC밀란을 위한 혁신적인 스페셜 유니폼을 선보였다.이번 컬렉션은 '꿈의 나라(Dreamland)'라는 주제 아래 축구와 패션의 융합을 시도했다. 푸마의 최고 제품책임자 마리아 발데스는 "이번 협업은 AC밀란의 역사와 '꿈의 힘'을 기념하는 특별한 프로젝트"라고 밝혔다.새로운 유니폼은 '팬-아프리칸' 색채에서 영감을 받아 '블랙/그린'과 '레드/그린'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각 유니폼은 AC밀란의 상징색을 기본으로 하되, 하단부로 갈수록 그린 색상으로 변하는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했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유니폼 안쪽 칼라에 새2025.02.17 10:23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뷰티 크리에이터 알라뷰티와 협력하여 개발한 '결 쿠션'의 2차 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켓은 오늘부터 19일까지 3일간 아누아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아누아 측은 "지난해 11월 첫 출시 당시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약 3개월 만에 2차 마켓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당시 런칭 마켓은 오픈 이틀 만에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었으며, 선착순 이벤트는 34초 만에 마감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이번 2차 마켓에서는 소비자 요청에 따라 기존 21호보다 밝고 화사한 1.5호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본품 구매 시 리필과 퍼프 2매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역대 최대 혜택을 제공할 예정2025.02.17 09:52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안티에이징 케어 솔루션 '리뉴 카멜리아'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와 모발의 종합적인 관리를 목표로 개발되었다.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리뉴 카멜리아 라인은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동백에서 추출한 특허 성분과 다양한 스킨케어 성분을 결합해 두피부터 헤어라인까지 포괄적인 케어를 제공한다"라고 밝혔다.이 제품군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뉴 카멜리아 샴푸 배리어', '리뉴 카멜리아 샴푸 클리어', '리뉴 카멜리아 듀얼 케어 팩', '리뉴 카멜리아 인텐시브 앰플'이 포함된다.주목할 만한 점은 동백 유래 특허 안티에이징 케어 성분인 '바이탈 레드:A'를 함유하고 있다2025.02.17 09:46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MAESTRO)가 이탈리아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은 2025년 봄 컬렉션을 선보였다.LF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예술과 패션의 중심지인 피렌체의 유서 깊은 아틀리에에서 영감을 얻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마에스트로의 정교한 패턴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소프트 테일러링을 중심으로, 섬세한 작업이 이루어지는 아틀리에의 분위기를 담아 우아한 실루엣을 제안한다"라고 설명했다.이번 컬렉션의 핵심인 수트는 제냐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동시에 구현했다. 패드와 부자재를 최소화해 경량감과 활동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결혼식 등 격식 있는2025.02.17 09:43
스포츠웨어 브랜드 널디(NERDY)가 2025년 봄/여름(SS) 시즌을 위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에이피알은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이번 시즌 전체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시즌은 '스포템포러리(Sportemporary)'라는 키워드 아래 널디의 스포티한 비주얼과 컨템포러리 감성을 동시에 담아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1월 선공개한 트랙 라인업에 이어 이번 전체 컬렉션에서도 클래식과 캐주얼을 아우르는 널디의 디자인적 해석을 표현했다"라고 덧붙였다.25SS 컬렉션은 다양성과 활용도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트랙 수트, 윈드브레이커 등 캐주얼한 아이템부터 스웻셔츠, 데님 셔츠, 스커트2025.02.17 09:28
골프존커머스가 지난 1월 골프존마켓 매장의 골프클럽 판매 순위를 공개했다.이번 발표는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골프클럽 브랜드와 모델을 보여주는 지표로 주목받고 있다.골프존커머스 관계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발표한 판매 순위 데이터를 통해 골프 클럽의 핵심 키워드인 관용성이 지속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남성용 클럽 부문에서 테일러메이드 Qi35 모델이 두각을 나타냈다. 이 모델은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카테고리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드라이버 부문에서는 핑 G430이 2위, 테일러메이드 Qi10이 3위를 기록했다.아이언 카테고리에서는 브랜드 다양성이 돋보였다. 브리지스톤 V300 9가 1위를 차지했고, 타2025.02.17 09:17
이랜드월드의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가 지난 14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이는 브랜드의 성장세와 지역 시장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스파오키즈가 지난해 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매년 2배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또한 "아동 매출 전국 2위를 기록 중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입점으로 브랜드 입지를 한층 강화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이번 매장은 지난해 8월 동일 지점에서 운영된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바탕으로 확장 오픈되었다. 스파오키즈는 이번 매장에서 브랜드의 강점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위한 특화존을 구성, 모든 IP 협업 상품을 한 곳에서 볼2025.02.15 17:00
견과류는 건강한 지방, 단백질, 비타민 등이 풍부한 슈퍼푸드다. 단독으로 먹어도 맛있고 건강하지만, 다른 음식과 조합해 먹으면 영양 흡수율 증가, 소화 부담을 낮출 수 있다. 더불어 더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찰떡궁합 조합이 있다. ◇비타민 C 채워주는 과일과 함께 먹기 견과류는 비타민 C가 부족하다. 과일과 함께 먹으면 항산화 효과와 영양소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①아몬드 + 바나나 아몬드와 바나나를 함께 먹으면 근육 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바나나의 칼륨과 아몬드의 마그네슘이 시너지를 내 영양학적으로도 최고의 간식이다. 운동 전후로 먹어두면 에너지원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근육 회복에도 도움이 된다. ②피스2025.02.15 09:00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a ddct, 일레븐코퍼레이션)’가 2월 전국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 신규 입점한다고 밝혔다.에이딕트는 ‘부드러운 향기로 남기는 은은한 여운’을 메인 컨셉으로 한 다이소 전용 에이딕트 멜로우(Mellow) 라인 14종을 동시 론칭한다고 설명했다.에이딕트 멜로우 오 드 퍼퓸 5종을 비롯해 핸드크림 3종, 종이비누 3종과 함께 풋 샴푸, 풋 스프레이, 풋 크림 등 에이딕트 브랜드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제품 카테고리와 더불어 새로운 향기를 선보인다. 또한 에이딕트 향수만의 레이어링 컨셉은 유지하되 기존 브랜드 제품과는 다른 유니크한 컬러 플레이로 각 향기를 컬러로 느낄 수 있게 했다.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