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0 13:30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변우석과 함께 태국에서 진행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태국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되어 업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F&F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화보를 통해 자사의 신제품인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을 선보였다. 화보 속 변우석은 폭포와 안개 낀 숲을 배경으로 재킷을 착용,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남성미를 표현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베르텍스 바람막이 재킷은 자체 개발한 고기능성 베르텍스 3L 소재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했다"며 "완벽한 방수는 물론 고투습, 방풍, UV 차2025.02.10 13:03
비건 리버스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비히디(BEHYDY)’가 오는 14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복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알려진 비히디는 그 동안 국내와 일본 등지에서 전시회를 운영하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으며, 이번 현대백화점 중동점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과 구매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 비히디는 베스트 셀러 제품은 비히디 플럼 앰플을 비롯해 전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금액별 선물 이벤트, 룰렛 이벤트등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또한 선착순 구매자 100명에게는 비2025.02.10 12:12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인기 뷰티 유튜버 후니언과 손잡고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하 PDRN 눈물세럼)' 2차 소셜 마켓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9월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1차 런칭 마켓 이후 약 4개월 만에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기획됐다.프로모션은 오늘부터 12일까지 3일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회사 측은 역대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PDRN 눈물세럼'은 지난해 런칭 당시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및 스킨케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유지해 올리브영 랭킹 10위권을 지속적으로 차지했으며, 화해와 글로우픽 등 주요 뷰티 플랫폼에2025.02.10 11:23
LF의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주요 해외 시장에서 '25SS 아이코닉 글로벌 캠페인'을 동시에 공개하며 국제적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주요 아시아 시장에서 동시에 론칭됐다. 헤지스 측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출신 모델인 휴 래프턴-스콧과 티와이 오군코야를 기용해 세련되고 클래식한 브랜드 이미지를 부각시켰다.25SS 시즌 '아이코닉 컬렉션'은 글로벌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61가지 컬러와 7가지 사이즈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소재 확대, 신규 컬러 추가, 디테일 고급화, 30대 고객을 겨냥한 신2025.02.10 11:10
국내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을 위한 후기 작성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고객 경험 향상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전략으로 보인다.무신사는 이번 주부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구입한 회원들이 앱을 통해 직접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은 오프라인 구매 시 등록한 회원 정보를 바탕으로 '마이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된다.오프라인 구매 후기는 온라인과 동일하게 일반 후기, 한달 후기, 스타일/뷰티 후기 등 세 가지 유형으로 작성 가능하다. 무신사 회원이라면 상품 가격에 관계없이 모든 후기를 작성할 수 있으2025.02.10 10:43
탈모 관리 전문 브랜드 더마시모가 지난 27일 현대홈쇼핑 첫 방송에서 전체 매진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강력한 시장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더마시모의 ‘리덴실 스칼프 샴푸’는 스위스 원료사 직수입 독자 성분 ‘리덴실’ 을 함유해 두피 환경 개선 및 모근 강화 효과를 제공하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더마시모는 이번 홈쇼핑 매진을 기점으로, 향후 드럭스토어 및 대형 마트 입점을 추진할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홈쇼핑 첫 방송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로의 유통을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2025.02.10 10:37
롯데온이 뷰티 제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 온라인 유통 기업은 오늘부터 16일까지 '한 단계 더 아름다워지는 레벨업 뷰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헤어케어 제품을 망라한 종합적인 뷰티 프로모션이다. 롯데온 관계자는 "뷰티 디바이스 구입 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쿠폰과 구매금액대별 적립혜택, 카드사별 결제할인을 추가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주요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LG프라엘의 인텐시브 멀티케어 BLP1 고주파마사지기와 바나브의 유피세븐 더 멀티 등이 포함되며, 이들 제품은 40만원대에 판매될 예정이다.뷰티 디바이스 외에도 시세2025.02.10 09:00
아렌시아의 신제품 ‘찹쌀떡솝’이 올리브영 입점과 함께 2월 올영픽으로 선정되며 출시 초기부터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게 됐다는 소식이다.‘찹쌀떡솝’은 녹차가루와 LHA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피부에 밀착되는 독특한 제형을 갖고 있다. 물과 만나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해 클렌징과 각질 제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이번 2월 올영픽 선정으로 찹쌀떡솝은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고 있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달 선보이는 인기 제품 추천 기획전으로, 이번 선정은 찹쌀떡솝의 품질과 시장성을 올리브영 고객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다.아렌시아 관계자2025.02.10 08:00
리스킨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 티에스(TS)가 ‘맑은 피부를 위한 세안제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특가전에서는 티에스의 대표 클렌징 제품을 단품 및 세트 구성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피부 타입별 관리법도 확인할 수 있다. 전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됐으며, 재고 소진 시 개별 종료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특가전의 대표 상품인 ‘TS 여드름&폼클렌징 3-SET’는 세안비누 ‘TS 솝’, 클렌저 ‘TS 아크네 클렌징폼’, 세안타올 ‘TS 페이스 타올’로 구성된 클렌징 세트다. 리스킨 관계자는 “클렌징은 피부 관리의 기초 단계이자 중요한 과정”이라며 “이번 특가전을 통해 많은 소비자2025.02.07 14:32
CJ온스타일이 영상 콘텐츠 IP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겟잇뷰티'를 모바일과 TV 채널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혁신적인 시도를 감행했다. 이는 같은 IP를 두 채널의 특성에 맞춰 차별화한 최초의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CJ온스타일 관계자는 "뷰티 큐레이션 역량을 집대성한 메가뷰티 IP '겟잇뷰티'는 하나의 IP를 모바일과 TV에서 동시에 선보이는 최초 사례"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채널에 국한하지 않고 콘텐츠 무한 확장이 가능한 킬러 IP를 전략적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겟잇뷰티'는 지난 3일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오늘 오후 10시 45분부터는 TV 라이브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두 채널의2025.02.07 14:26
무신사가 2025년 1월 가방 카테고리 인기 상품 순위를 분석한 결과, 새학기를 앞두고 캐주얼 백팩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는 1월 한 달간의 고객 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카테고리별 랭킹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분석에 따르면 가방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 상위 30위 중 20개가 백팩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2024년 12월과 비교해 인기 랭킹에 오른 백팩 상품이 2배로 증가한 수치다.실제로 1월 한 달간 백팩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 이는 새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반영된 결과로 보인다.특히 노스페이스, 잔스포츠, 예일, 마스마룰즈, 커버낫,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인기 브랜드의2025.02.07 13:52
서울 - 아시아의 서브컬처를 재해석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아조바이아조(AJOBYAJO)가 서울패션위크 2025 F/W 컬렉션에서 국내외 바이어와 해외 매체,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 가능성을 시사했다.지난 5일 DDP 아트홀1관에서 열린 아조바이아조의 25F/W 컬렉션은 "ALL WORK AND NO PLAY MAKES JACK A DULL BOY"라는 미국 속담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는 '일과 놀이의 균형'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문구다. 문장에서 ‘잭(JACK)’은 한 사람을 지칭하는 것이 아닌 일반적인 사람을 말한다.김세형 아조바이아조 대표는 "이 잭은 어떻게 성장했을까?"라는 질문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성장과 잭의 성장을 미러링하여 런웨이를2025.02.07 13:24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모터스포츠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아디다스는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F1 팀과 협력해 첫 모터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아디다스가 75년간 축적한 스포츠 기술을 모터스포츠에 접목한 결과물이다. 'THE RACE BEGINS(질주의 시작)'이라는 슬로건 아래 드라이버, 엔지니어, 팬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라인업을 선보였다.드라이버 웨어는 에이로레디(AEROREADY) 기술이 적용된 경량 원단을 사용해 극한의 경기 환경에서도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메카닉스 웨어는 내구성과 유연성을 강화했으며, 엔지니어 웨어는 통기성 소재의 경량 폴로 셔츠로 제작됐다.팬들을 위한 의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