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14 09:00
티 전문 브랜드 아만프리미엄티가 오는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SETEC(세텍)에서 열리는 서울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아만프리미엄티는 이번 박람회에서 고유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함께 다양한 티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아만프리미엄티는 티소믈리에가 세계 산지에서 직접 티 테이스팅을 거쳐 엄선한 고품질 티와 관련 제품을 제시하는 한국티소믈리에연구원의 자사 브랜드로, 많은 카페 운영자 및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 행사 부스에서는 카페에서 적용 가능한 다양한 티 제품을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참석자들은 티의 향과 맛을 직접 경험하며, 각 제품의 특징과 추천 소비 방법에 대한2025.02.13 18:00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25 FW 글로벌 수주회'를 개최했다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지난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3년부터 시작해 4회째를 맞는다.브랜드엑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수주회에는 일본, 중국, 대만 법인의 주요 관계자들과 중국 YY스포츠, 인도네시아, 몽골 관계사에서 50여명이 참석했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액티브, 에센셜, 애슬레저, 골프, 슈즈, 액세서리 등 6개 카테고리에서 약 1,260종(SKU 기준)의 제품이 소개됐다.올해 가을/겨울(FW) 제품은 각 카테고리별로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리버서블, 디테쳐블 등 실용성과 기능성에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특히 하반기에 1602025.02.13 16:15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간절기 착용에 적합한 여성용 후디 다운 자켓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경량성과 기능성, 스타일을 모두 갖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지 튜브 다운 후디 우먼 재킷'으로 명명된 이 제품은 겨울철 이너 자켓부터 봄철 아우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드페이스 측은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자 활용도 높은 자켓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이 자켓은 레드페이스의 독자적인 기술인 '이엑스 튜브 라이트'를 적용해 기능성을 높였다. 이 기술은 심리스 공법을 활용해 봉제선에서 다운이 새어나오는 것을 방지하며 뛰어난 방풍 기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스타일 면2025.02.12 12:26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간절기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능성 아웃도어 자켓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파워 테크 다운 재킷'은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적인 착용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다목적 자켓이다. 레드페이스 측은 이 제품이 경량 다운과 헤비 다운의 중간 정도 무게로, 현재부터 봄철까지 착용하기에 적합하다고 밝혔다.디자인 측면에서 이 자켓은 골반까지 내려오는 기장으로 다양한 하의와의 조화를 고려했다. 전면부의 긴 사선형 패턴과 팔 부분의 짧은 일자형 튜브 패턴은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자켓 전면 중앙의 사선 절개는 디자인적 포인트를 더했다.기능성 면에서도 주목할 만한2025.02.12 12:24
싱가포르항공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해외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싱가포르와 발리, 수라바야 등 인기 목적지를 포함한 26개 노선에 특가 혜택이 적용된다. 여행 기간은 3월 3일부터 9월 30일까지다.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인천과 부산 출발 노선에 대해 비즈니스 클래스와 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특별 요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싱가포르행 기준으로 인천발은 왕복 41만 5,900원, 부산발은 왕복 41만 900원부터 시작한다.특가가 적용되는 노선에는 싱가포르항공 단독 운항 구간인 싱가포르, 발리, 수라바야를 비롯해 메단, 페낭, 쿠알라룸푸르, 방콕, 푸켓, 말레2025.02.12 12:14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K-팝 스타 로제와 협업한 '스피드캣' 스니커즈의 새로운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푸마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 라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브랜드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화보는 클래식한 실내 공간을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로제는 핑크 블러쉬 컬러의 스피드캣을 착용하고 있으며, 푸마의 스포츠 저지 스타일 의류와 아카이브 그립 백 등 액세서리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이 캠페인은 지난해 12월 시작된 푸마와 로제의 '스피드캣' 글로벌 프로모션의 연장선상에 있다. 푸마 측은 "로제만의 자유로운 표현력으로2025.02.12 11:44
다이어트 할 때 가장 참기 힘든 음식 중 하나는 면 요리다. 밀가루 음식은 고혈당지수 식품으로 혈당 스파이크를 유발하기 쉽다. 식이섬유, 비타민 등이 부족, 탄수화물 함량이 높아 근손실로 이어질 수도 있다. 탄수화물 자체를 적으로 보지 말고 ‘어떤 탄수화물을 먹을지’를 고민하고 건강한 면 종류를 선택해보자.◇고소한 두부면 두부면은 콩을 원료로 만든 저탄수, 고단백 면이다. 100g 기준 30~50kcal로 일반 밀가루면 칼로리의 1/3에 해당한다. 단백질은 5~8g, 탄수화물은 2~5g 함유로 저탄수화물 식품이다. 혈당 부담이 적고 쉽게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 식품으로 제격이다. 식물성 에스트로겐 이소플라본이 들어있어 항산화와2025.02.12 11:18
새 학기를 앞두고 2월은 자기 관리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기다. 독서나 예습 같은 자기 계발은 물론, 외모 관리와 다이어트, 생활 습관 교정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을 가꾸려는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이 중에서도 다이어트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실천하는 자기 관리 항목 중 하나로, 최근에는 간헐적 단식, 혈당 다이어트, 스위치온 다이어트 등 다양한 식습관 관리 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간헐적 단식, 체중 감량·건강에 도움... 혈당 다이어트, 지방 합성↓간헐적 단식은 하루 24시간 중 일정 시간 동안만 음식을 섭취하고, 나머지 시간 동안은 금식하는 방식의 식이 요법이다.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체내 염증 수준을 낮추는2025.02.12 11:14
㈜골프존이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스크린골프 대회를 선보인다. 회사 측은 오는 3월 16일까지 5주간 '2025 배틀 랭킹전 시즌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골프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누적 배틀 포인트 지역별 랭킹전, 경품 응모권 이벤트, 지역별 참여도 상위 5개 매장 시상 등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이 대회는 골프존의 다양한 시뮬레이터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AI가 매칭해준 상대와 '배틀존 AI 배틀'에서 개인 또는 팀 대결을 펼치게 된다.누적 배틀 포인트 지역별 랭킹전에서는 서울·인천, 경기·강원, 충청·전라, 경상·제주 등 4개 권2025.02.12 11:10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프렌치테리' 컬렉션을 지난 11일 공개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해당 관계자는 "평범한 일상부터 가벼운 활동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덧붙였다.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오버핏 2-WAY 후드 집업'은 7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프렌치테리 원단에 특수 가공을 적용해 세탁 후에도 원단 변형이 적고, 정전기 방지 효과와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최근 유행하는 원마일웨어 트렌드에 맞춰 '와이드 스웨트팬츠'도 함께 선보인다. 이는2025.02.12 10:59
CJ올리브영이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발맞춰 브랜드 로고를 전면 개편했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 이번 리뉴얼은 해외 시장 진출과 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로고 재단장의 핵심은 '글로벌'과 '옴니채널'에 있다"라며 "해외 사업 확대와 함께 국내 매장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반영했다"라고 설명했다.새 로고는 '올리브영(OLIVE YOUNG)'이라는 워드마크만을 사용해 온·오프라인 환경에서 가시성과 영문 가독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1999년 사업 시작 이후 올리브영은 텍스트 사이에 올리브 심볼을 넣은 로고를 사용해왔다. 브랜드명은 'All Live Young'이라는 영어2025.02.12 10:32
여행사 모두투어가 소규모 단체를 위한 맞춤형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모두투어는 "ONLY 우리만"이라는 기획전을 통해 프라이빗한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새로운 상품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친목 단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규모 그룹의 수요가 높은 베트남,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13개 인기 여행지를 대상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과거 고객 여행 선호도, 행동 데이터, 견적 요청 사항 등을 분석한 CRM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규모 그룹에 최적화된 맞춤형 여행 상품을 개발했다"라고 설명했다.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은 8명 이상 예약 시 단2025.02.12 08:00
리스킨의 실용주의 뉴욕감성 화장품 브랜드 1960NY가 ‘보습 아이템 특가전’을 전개한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특가전에서는 피부 타입별로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 케어를 위한 1960NY의 수분크림, 화이트닝 미백크림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팟 행사의 경우 해당 제품 재고 소진 시 개별 종료될 예정이다. 리스킨 관계자는 “지난해 뷰티 시장에서 건강한 루틴을 습관화해 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 노화’가 인기 키워드로 떠오르면서 생활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의 중요성도 급부상했다”며 “다만 자외선 차단을 꼼꼼히 해도 막을 수 없는 기미와 색소침착을 관리하고 싶다면 미백에센스, 화이트닝크림 등을 사용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