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6 10:05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새로운 등산화를 선보였다. '콘트라 서밋 미드 등산화'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뛰어난 접지력과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레드페이스 측은 이 제품에 '정상까지 흔들림 없이' 오를 수 있는 자사의 기술력을 집약했다고 밝혔다. 등산화의 핵심 요소인 아웃솔에는 브랜드 자체 소재 중 가장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을 적용했다. 이는 암벽이 많은 한국 산악 지형에서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중·장거리 하이커를 위한 기능도 강화됐다. 미드컷 스타일을 채택해 발목 지지력을 높였으며, 갑피에는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갖춘 '콘트라텍스 엑스2025.02.06 09:59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군으로, 기존 라인업을 개선하고 확장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일리윤의 베스트셀러이자 민감진정보습 대표 라인으로서 더 순하고 효능있는 성분으로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이어 "국민로션으로 불리는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페이셜까지 사용 가능한 크림과 수딩 젤, 속보습 스킨과 순한 처방의 탑투토워시, 버블워시 앤 샴푸로 제품군을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새롭게 출시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검은 콩에서 유래한 '소이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2025.02.05 16:52
CJ올리브영이 미국 시장 진출을 통해 K뷰티의 글로벌화를 가속화할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 현지 법인 'CJ Olive Young USA'를 설립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미국을 '글로벌 K뷰티 1위 플랫폼' 도약을 위한 전진기지로 삼고 국내에서 'K뷰티 산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K뷰티 글로벌화'를 가속화하겠다"라고 말했다.미국 뷰티시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3년 기준 미국의 뷰티시장 규모는 1200억달러(약 156조원)로 추산된다. 이는 단일 국가로는 세계 최대 규모이며 지난해 K뷰티 전체2025.02.05 16:46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가 워너브러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스킨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의 8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기획으로 알려졌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이후 친근한 라이벌 관계와 끝없는 장난기로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코미디 듀오 중 하나가 되었으며,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이번 컬렉션은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마몽드는 캐릭터들이 효과적2025.02.05 16:41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아이코닉한 운동화 '샥스'를 새롭게 조명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무신사는 오늘부터 '잇츠 샥스 코어(IT'S SHOX CORE): 내 멋대로 사는 멋'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이키 샥스를 현대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무신사 관계자는 "샥스는 나이키가 2000년에 처음 선보인 러닝화로, 뒤꿈치에 충격을 흡수하는 네 개의 '샥스 기둥'을 적용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쿠셔닝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과감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 덕분에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받으며 20년 이상 전 세계적인2025.02.05 15:17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H&B스토어 ‘가디언(guardian)’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작년 베트남, 말레이시아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와 ‘라자다’에서 파티온 브랜드관을 오픈한 데 이어, 동남아시아 대표 H&B(Health & Beauty) 스토어인 가디언에 주력 제품을 입점시키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경제 성장률이 높고, 젊은 세대의 구매력이 두드러진 시장이다. 특히, K-뷰티 열풍으로 한국 뷰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이에 동아제약은 고온 다습한 기후로 인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2025.02.05 14:40
지난달 3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 보이는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의 지휘 아래, 디올 하우스의 대표적인 꾸뛰르 메이크업 아이콘 – ‘루즈 디올’ 립스틱을 10가지 꾸뛰르 컬러의 새로운 베일 피니쉬로 재해석해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다고 밝혔다.입술에 마치 실크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블러리한 매트 피니쉬를 연출해주는 NEW ‘루즈 디올 - 베일 피니쉬’는 미스티 로즈우드, 플러쉬 핑크, 버니쉬드 레드 등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는 섬세하고 매혹적인 10가지 꾸뛰르 컬러로 탄생해 여성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강조해 준2025.02.05 10:56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에는 체온 관리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체온이 1℃만 떨어져도 신진대사가 12% 이상 저하되고 면역력도 30% 이상 낮아지기 때문이다. 특히 목은 신체기관 중 체온 조절 능력이 가장 취약한데 목도리를 하면 체온이 3℃, 체감온도는 5℃ 정도 올라가기 때문에 목도리는 겨울철 필수품으로 꼽힌다.목도리뿐만 아니라 목을 따뜻하게 하는 터틀넥을 착용하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목을 가리면 시각적으로 보이는 피부가 적어 상대적으로 얼굴 라인이 부각되면서 얼굴만 둥둥 떠다니는 모습이 연출될 수 있다. 특히 사각턱이나 툭 튀어나온 광대뼈가 콤플렉스인 사람이라면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체온을 유지하면서2025.02.05 10:34
한국에서 고혈압은 매우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질환이다. 국민건강보험의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20세 이상 고혈압 추정 인구는 1300만 명에 육박한다. 고혈압의 주원인은 유전적 요인, 노화뿐만 아니라 짜게 먹는 습관,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이 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한 과도한 염분 섭취,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고혈압 유병률이 급증하고 있다. 초기에 뚜렷한 증상이 없어 일상에서의 식습관 개선과 예방이 필수다. ◇싱겁게 먹기 나트륨은 혈압을 상승시키는 주요 원인이다. 신장에서 나트륨이 증가하면 삼투압이 증가한다. 이로 인해 혈액량이 증가해 혈압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 나트륨을 줄이는 식2025.02.04 18:30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한 뒤, 든든한 식사를 찾는 사람들이 있다. ‘운동했으니 이 정도는 먹어도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보상 심리가 작동해 아무 음식이나 먹을지도 모른다. 운동 후에는 늘어난 몸의 회복을 돕고 근육 합성을 촉진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먹으면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이 따로 있다. 운동 후에는 근육 회복, 에너지 보충, 체지방 관리, 피로 회복을 위해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잘못된 음식 섭취는 오히려 근손실과 체지방 증가를 불러일으켜 또다른 건강 문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운동 후 먹으면 좋은 음식 ①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다. 일반적으로 닭가슴2025.02.04 14:31
갈더마코리아㈜는 자사의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대표 제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국내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세타필®은 78년 역사의 견고한 피부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인의 민감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갈더마의 대표 페이스&바디 더마 브랜드다. 세타필® 바디케어 라인을 대표하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11가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한 저자극성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이재혁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3000만 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78년간 쌓아온 피부과학 기술력과 민감 피부2025.02.04 14:09
아이디얼포맨이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협업해 특별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남성들의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라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최근 남성 소비자들의 뷰티 트렌드 변화가 이번 제품 기획의 배경이 된 것으로2025.02.04 13:59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2월 한 달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 '크림 스킨'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앰버서더로 내세워 진행된다.라네즈 측은 "지난해부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라고 밝혔다. 이 슬로건은 원지의 평소 소신과 일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네즈는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새롭게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영상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