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는 속이 꽉 찬 국산 유기농 배추에 유기농 고춧가루∙채소로 양념한 ‘유기농 포기김치’를 출시했다. 최근 김장 물가가 꾸준히 상승하고 1인 가구가 늘면서 직접 김치를 담글 계획인 소비자의 비율은 63.3%로 전년 65% 대비 감소한 반면, 포장 김치 구매 의향은 29.5%로 전년의 25.7%에 비해 늘었다. 여기에 고급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포장김치에 대한 니즈도 빠르게 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올가 ‘유기농 포기김치’는 올가만의 기준으로 김장 재료부터 깐깐하게 선별했다. 우리 땅에서 정성 들여 키운 신선한 배추만을 사용했다. 유기농 고추가루와 채소로 양념해 재료 본연의 아삭함과 개운한 맛은 살렸다. 올가홀푸드 상품개
웅진식품 스테디셀러 아침햇살이 카페 ‘감성커피’와 손 잡고 이색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웅진식품은 2021년부터 감성커피와 협업해 웅진식품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이번 신메뉴는 아침햇살을 활용한 음료 3종이다. ‘아침햇살 슈페너’는 아침햇살에 커피를 더해 일반 라떼보다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아침햇살 스무디’는 아침햇살의 고소함에 현미 크런치를 더해 씹는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침햇살 옥수수’의 맛을 살린 ‘아침햇살 옥수수 스무디’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웅진식품 관계자는 "올해 출시 25주년을 맞이해 고구마·옥수수·제로슈가 등 다양한 신제품으로 아침햇살을 선보
GS25는 올해 상반기 큰 인기를 끌었던 두바이 초콜릿에 이어 하반기 디저트 열풍을 ‘마시멜로’로 이어간다.디저트 시장에서 식감이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면서 마시멜로의 인기가 급부상하고 있다.이에 따라 GS25는 마시멜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디저트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이달 말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공식 상품인 마시멜로 케이크 2종, 11월 초에는 마시멜로버터바와 마시멜로쿠키가 뒤이어 출시될 예정이다.GS25 관계자는 “두바이 초콜릿부터 시작된 차별화된 식감 트렌드가 스모어 초콜릿으로 이어져, 최근 부드러운 마시멜로 디저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식감 트렌드를 비롯해 넷플릭스 흑백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세계 4대 도자기를 비롯한 프리미엄 주방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최고급 주방용품 브랜드들을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는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지노리, 에르메스, 아스티에드빌라트, 베르사체, 르크루제 등 총 30개에 달한다.백화점이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할 수 있던 프리미엄 정품 도자기를 쿠팡에서 빠른 익일 배송으로 받을 수 있다.이외에 알뜰 쇼핑족을 위해 BEST 특가관, 최대 50% 할인관, 트렌디한 감성 식기관 등 다양한 주방용품 테마관을 마련했다.쿠팡 관계자는 “쿠팡이 엄선한 프리미엄 브랜드 고급 식기로 식탁 분위기를 한껏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
더벤티가 10월 인기 라떼 할인과 페이백 쿠폰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매달 20일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더벤티데이’는 멤버십 회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이번 10월 더벤티데이에는 인기 라떼 TOP5를 선정해 관련 메뉴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카페라떼, 바닐라딥라떼, 연유라떼, 오트카페라떼, 헤이즐넛딥라떼로 픽업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또한 더벤티 이용 고객들을 위해 페이백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페이백 쿠폰은 5000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할인 쿠폰, 1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여기에 기본 쿠폰과 중복
락앤락이 2024년 하반기 ‘락페스타’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락앤락 관계자는 "락페스타는 일 년에 두 번, 락앤락몰과 전국 가맹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 행사로 1천여개의 생활필수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락페스타는 밀폐용기, 베버리지웨어, 쿡웨어, 소형가전 등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특히 가을 나들이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슬림 도시락’과 ‘슬로 2in1 위드텀블러’를 비롯해 김장철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김치통 원핸들’, ‘미니 김치냉장고’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큰 인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이하 CLS)가 경북 칠곡군에 ‘서브허브’를 다음 달부터 운영한다. 서브허브는 물류센터에서 배송센터로 상품을 보내는 중간 물류 시설을 말한다.쿠팡 관계자는 "총 260억원을 투자해 400명을 직고용할 방침이다. 경북지역 소규모 지방도시의 로켓배송을 촘촘히 확대하는 한편, 청년과 여성의 일자리 확대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밝혔다. CLS는 칠곡군과 17일 오전 경북 칠곡군청에서 서브허브 투자와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재욱 칠곡군수와 홍용준 CLS 대표를 비롯한 지자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서브허브는 칠곡군 왜관읍 낙산리에 11월부터 건축면
윤상현 CJ ENM 대표는 고용노동부와 안전보건공단이 공동으로 주최한 ‘2024년 위험성평가 우수사례 지역(서울 및 강원권) 발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대회는 국내 사업장 전반에 적용할 수 있는 실효적인 위험성평가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선제적으로 전파하기 위해 마련됐다.CJ ENM은 서류심사를 통과한 10개 중소기업 및 대기업과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대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안전의 불모지로 불리던 콘텐츠 제작 현장의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선도적으로 위험성평가를 도입하고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온 노력이 높게 평가받았다.향후 제작 인프라 시설, 공연 및 행사장을 포함한 다양한 관련 현장의 유해 위험 요인
CJ대한통운과 KT&G가 친환경 물류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CJ대한통운은 KT&G 물류과정에 11톤 수소화물차 2대를 신규 투입했다고 17일 밝혔다.지난 16일 오전 KT&G 대전공장에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ESG경영 수소화물차 운영 오픈식’ 행사가 개최됐다.신규 수소화물차는 11톤 급으로 완충 시 570km를 주행할 수 있다. 연료인 수소의 안정적 수급을 고려해 인근 청주 수소충전소를 이용할 수 있는 대전공장의 고정 노선에 투입됐다.차량 측면과 후면에는 수소화물차임을 알리는 로고와 더불어 “CJ대한통운과 KT&G는 친환경 물류에 함께 앞장서고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붙어있다. 양사는 온실가스 저감 등 ESG경영에 뜻을 같이했으며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쿠팡수입 가을 맞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인기 브랜드의 가전, 홈퍼니싱, 주방용품, 식품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수입 식품과 간식도 할인 판매한다. 스텔라나 바나나, 시즌드 웻지 포테이토, 자이니 허니레몬 프로폴리스 캔디, 잭링크스 비프 져키 오리지널 육포 등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신상품도 준비했다. 글로벌 VR 기업 피코(PICO)의 ‘피코 4 울트라 MR•VR 헤드셋’과 미국 피규어 제작사 펀코(Funko)의 ‘비티팝 디즈니 피규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스탠리 퀜처 H2.0 텀블러는 쿠팡 단독 컬러인 ‘시즐링 핑크’를 마련했다.
오뚜기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2024 오뚜기 잇 카레 그릇’ 팝업을 진행한다. 팝업은 서울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열리는 축제 '2024 행복작당 북촌' 에 참여 부스로 운영된다. '오뚜기 잇' 은 식문화 향상에 대한 오뚜기의 진심을 전하는 프로젝트이다. 오뚜기 식품을 지칭하는 'eat( 잇 )'과 식사 도구를 뜻하는 ‘it( 잇 )' 이 두가지 개념을 잇는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올해 오뚜기 카레 출시 55주년을 맞아 서울대 공예과 도예전공과 협업했다. 다양한 카레 메뉴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다채로운 카레 그릇을 전시할 계획이다. 행사는 규방도감집에서 진행된다. 공간은 전시판매존, 다이닝존, 꾸러미존으로 구성해 경험
농심이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돕는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했다.이번 백산수 한정판은 농심이 지난 2월 진행했던 ‘제4회 세계 소아암의 날 그림공모전’에서 수상 받은 15개 작품이 인쇄됐다. 농심은 올해 말까지 한정판을 판매하고 내년 세계 소아암의 날에 매출액의 2.15%를 기부할 계획이다. 농심은 한정판 제품을 통해 소아암 환아들에게 자신의 작품이 담긴 제품이 출시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소비자에게는 백혈병소아암 환아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한정판이 환아들에게 희망을 선물하고, 더 많은 사회적 관심을 모으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환아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바른먹거리’ 풀무원의 두부를 넣어 만든 ‘자연담은 반려견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을 출시했다. 신제품 ‘자연담은 간식 채소쏙쏙 두부봉’은 풀무원이 엄선한 생선 살을 베이스로 생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담았다. 당근과 브로콜리를 넣어 반려견의 채소 섭취와 영양, 기호성을 모두 고려했다. 소시지 형태로 소형견과 중형견에게도 모두 부담 없는 형태이다. 개별포장으로 간편하게 급여가 가능하다. 또한 삼중 포장 방식으로 개별 포장된 소시지를 한 번 더 밀봉 포장해 유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으로부터 제품 변질 위험을 최소화했다.풀무원식품 관계자는 “풀무원아미오는 앞으로도 ‘반려동물
도미노피자가 경찰의 날을 맞아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한다.이번 도미노피자의 히어로즈 데이는 오는 10월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21일(월)부터 22일(화)까지 이틀간 전국 경찰 공무원들에게 오프라인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경찰의 날 히어로즈데이 할인 혜택은 매장에서 경찰청 발급 공무원증이나 경찰복으로 신분 확인 후에 받을 수 있다. 1회 주문 당 2판까지 할인 가능하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가장 가까이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경찰분들의 노고에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히어로즈데이를 마련했다”며, “도미노피자는 앞으로도 국가와 국민을 위해 노력하는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스테이크하우스가 코스 리뉴얼을 통해 파인 다이닝 미식 경험의 기회를 넓혀나간다.더스테이크하우스는 ‘뉴 클래식 스테이크 다이닝’을 콘셉트로 프리미엄 뉴욕식 스테이크하우스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된 스테이크 코스와 해산물 스페셜 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코스 리뉴얼에는 가을 제철 식재료를 고루 활용한 신메뉴로 스테이크 코스를 완성했다. 이외에도 평일 런치 ‘채끝 120g 코스’와 5시 디너 예약 한정으로 운영되는 ‘얼리 디너 코스’ 등 파인 다이닝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도 마련했다.CJ푸드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깊이 있는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자 가을
한국 사람들이 밥 다음으로 많은 관심을 두는 것이 ‘잠’이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수면 시간은 적당한지 숙면을 취하고 있는지 궁금해 한다. 이런 관심 속에 새로 탄생한 말이 있다. 바로 ‘슬리포노믹스’다. 슬리포노믹스는 수면(sleep)과 경제학(economics)을 합친 말이다. 즉, 수면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숙면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소비하는 경향을 말한다. 실제로 시장을 살펴보면 ‘슬리포노믹스’의 영향을 받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 따르면 9월 한 달간 침구류 거래액이 전년 대비 131% 성장했다. 앞서 말한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침구의 수요가
롯데홈쇼핑이 고물가에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인기 먹거리, 생필품을 특가에 판매하고 유통기한 임박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롯데홈쇼핑은 알뜰쇼핑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가성비 소비가 뚜렷한 먹거리, 생필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집중 편성한다. 폭염 장기화로 배추값이 급등해 포장김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판매가를 동결한다. 또한 물량을 긴급 공수해 방송을 편성한다. 이외에도 세제, 휴지 같은 생필품과 쌀, 김 등 식품 역시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공식 모바일 앱에서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과일, 농수축산 등 필수 식품군을 9900원, 1만9900원 내의 특가로 판매하는 ‘99특가전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2016년 9월 선보인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출시 8년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억 잔을 기록했다.그동안 스타벅스에서 1억 잔 이상 판매된 상시 판매 음료는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 돌체 라떼, 콜드 브루 등의 커피 음료 5종이었다.커피 음료가 아닌 티 음료로는 자몽 허니 블랙 티가 이번에 처음으로 스타벅스 코리아 역사상 6번째 1억 잔을 돌파한 음료가 됐다.스타벅스의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새콤한 자몽과 달콤한 꿀로 만든 새콤달콤한 맛의 허니 소스에 블랙 티의 풍미를 더해 만든 음료다. 매년 스타벅스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 TOP 10'에 들어갈 정도로 높은 인기를 이어왔
롯데백화점이 동탄점 2층에 '네스프레소 부티크' 매장을 오픈했다.네스프레소 부티크는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향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이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오는 31일까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먼저 오리지널 버츄오 캡슐 100개 이상 구매 시 '바리스타 카푸치노 잔'과 '바리스타 데님 앞치마'를 증정한다. 네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4만원의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커피머신 대표 상품으로는 에센자 미니와 버츄오 팝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모바일 식권 1위 기업 현대벤디스는 스타벅스 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식대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했다고 16일 밝혔다.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벤디스의 모바일 식권서비스 ‘식권대장’을 이용하는 4,300여 고객사 임직원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상품 결제 시 식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고 전했다. 회사측은 제휴사 확대를 통해 고객사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혀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제휴사에게는 신규 고객 확보 효과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올 들어 현대벤디스는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 도넛, 롯데리아를 비롯해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