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베이비&키즈 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에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을 맞이해 긴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을 출시했다. 베비언스는 201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아기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패브릭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베비언스 센서티브 베이비 고보습 크림은 고보습이라는 이름답게 소아 대상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72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피부 유사 성분을 포함한 포뮬러가 보습 장벽을 강화하고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서 피부 내 수분의 증발을 막는다.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진정에 좋은 병풀잎 추출물을 함유한 ‘세상 순한 보습진정 솔루
롯데백화점과 롯데아울렛에서 다가오는 가을·겨울 날씨에 대비하기 위한 대규모 ‘아우터 페어’ 행사를 선보인다.백화점 관계자는 "우선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는 오는 17일 목요일부터 27일 일요일까지 ‘아우터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프리미엄 아우터부터 스포츠&애슬레저 대표 아우터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아우터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7일부터 20일까지 스포츠&애슬래저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당일 20만/40만원 이상, 골프 상품군에서 당일 60만/100만/200만/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롯데백화점 앱
롯데홈쇼핑 김재겸 대표는 오는 12일 토요일, 합작법인 ‘디에디션 헬스’의 첫 상품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는 단백질 섭취가 줄어드는 중장년층을 위한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원료를 수입해 국내에서 제조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업계 최초로 덴마크에서 직접 생산한 완제품을 직수입했다"라고 전했다.이어 "올해 상반기 ‘최유라쇼’ 건강기능식품 방송 평균 주문액은 일반 방송과 비교해 3배 이상 많았으며, 20만원 이상 고가 상품 주문액 비중이 70% 이상으로 나타났다"라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최유라쇼’를 통해 선보이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한국프로농구(KBL) 2024-2025 시즌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LF 관계자는 "1989년 ‘인스타 펌프 퓨리’, 1992년 샤킬오닐의 시그니처 농구화 ‘샤크어택 1’을 출시하며 80-90년대 농구화 전성시대를 이끌었던 리복은 과거 2007-2008 시즌 안양 KT&G(현 정관장)의 유니폼과 일부 선수들의 농구화 후원을 맡은 바 있다. 이후 16년 만의 KBL 복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계약을 통해 2년 간 삼성 썬더스 선수 및 코치진들에게 유니폼을 포함한 신발, 연습용품, 일상용품 등을 공식 후원한다"라며 "리복은 물품 후원 외에도 국내 농구 팬들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