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오는 7일까지 ‘쿠팡수입 블랙프라이데이 특별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팡이 직접 수입한 해외 인기 브랜드의 가전, 디지털 기기, 홈퍼니싱, 식품 등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1일부터 4일까지 글로벌 드론 시장을 선도하는 DJI의 ‘Mini 3 플라이모어 콤보’를 특가에 선보인다. 이후 5일부터 7일까지 세계 TV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가전 기업 ‘하이센스’의 4K Mini LED TV를 특가에 판매한다. 7일간의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브루노 스트레칭 안마매트, 베이스어스 블레이드2 파워뱅크, 시에라데유티엘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
SSG닷컴이 매일 저녁 9시 단 한 시간 진행하는 최대 10% SSG머니 페이백 프로모션과 단독 상품을 앞세워 신세계 그룹 최대 쇼핑 축제 ‘쓱데이’ 온라인 행사의 막을 올린다.매일 오후 9시 진행되는 ‘골든타임’ 행사를 통해 매일 3가지 상품을 선정해 최저가에 도전한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명품, 뷰티, 리빙, 가전 등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연중 최대 수준 혜택으로 선보인다. 신세계그룹이 엄선한 ‘시그니처 톱 100’ 상품은 물론, 오직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도 풍성하게 준비했다.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12%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마트몰
삼성전자가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인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를 맞아,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파격적인 혜택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를 통해 고물가로 인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 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IT 제품까지 총 15개 품목, 148개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또한, 삼성전자는 이사·혼수 등으로 다양한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소비자를 위해, 여러 품목의 제품을 함께 구매할수록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스마트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 외에도 ‘AI 패키지’ 혜택을 새롭
삼성전자는 ‘갤럭시 S24 FE’를 11월 1일 국내 출시한다. ‘갤럭시 S24 FE’는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디자인과 성능, 고도화된 ‘갤럭시 AI’까지 모두 담은 제품이다.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해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기능에 특화됐다. 또한 ‘갤럭시 S24 FE’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계승했다. 색상은 그라파이트, 그레이, 블루, 옐로우로 출시된다.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갤럭시 S24 FE’ 정품 실리콘 케이스 50% 할인 쿠폰을 비롯한 '갤럭시 버즈3' 할인 쿠폰, 제휴 콘텐츠 이용권도 제공된다.삼성전자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참여해 11월 한 달 간 대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현대자동차는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통해 승용, RV, 소형상용 등 총 24개 차종 1만 9천여대에 대한 할인을 제공한다.소나타, 그랜저, 싼타페, 팰리세이드, 아이오닉 등 주요 차종 별 할인이 적용된다. 대상 차종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의 인기 가전 제품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현대자동차 ‘코리아 세일 페스타’ 연계 할인 프로그램을 통한 차량 계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와 현대자동차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국민 경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섬유유연제 브랜드 아우라(AURA)는 퍼퓸캡슐 2배 강화로 건조기 사용 후 잔향이 업그레이드된 초고농축 ‘아우라 퍼퓸캡슐 섬유유연제’ 4종을 출시했다.아우라 퍼퓸캡슐 섬유유연제는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이 3.3배 추가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글로벌 향료사의 생분해성 캡슐이 향기를 보호해서 니치 퍼퓸 향이 사용 후 30일 동안 지속된다. 이 제품으로 세탁한 옷을 입고 활동하거나, 옷을 문지르면 캡슐이 톡톡 터져서 하루 종일 은은향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퍼퓸캡슐의 함량을 2배 늘려서 건조기 사용 후 남는 잔향이 3배까지 개선했다.아우라 퍼퓸캡슐 섬유유연제는 아우라가 엄선한 니치 퍼퓸의 향기를
11번가는 모일수록 포인트 적립 혜택이 커지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 ‘패밀리플러스’를 선보이며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11번가가 ‘그랜드 십일절’을 맞아 출시하는 ‘패밀리플러스’는 최대 5명까지 ’패밀리’를 결합해 한 달 동안 구매 목표를 달성하면, 참여한 모든 멤버가 함께 ‘11페이 포인트’로 보상을 받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이다.패밀리 멤버는 본인 인증된 11번가 개인회원 중 가족, 친구, 연인 등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으며 최소 2명부터 최대 5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패밀리 대표가 패밀리를 만든 후 카카오톡, 연락처 등을 통해 멤버를 초대할 수 있다. 이미 결성돼 있는 패밀리라면 별도 신청 과정 없이 ‘패밀리플러스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이 오는 11월 29일 (금) 저녁 8시 공개를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다.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그리고 신예 배우 로몬, 이수현의 가족 케미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소박한 식사를 두고 식탁에 모여 앉은 보통의 가족의 모습 속 왠지 모를 팽팽한 긴장감과 비밀스러움이 공존하는 이 가족만의 분위기를 담았다.각자 개성 강한 가족들의 모습이 묘한 조화를 이루며 극 중에서 밝혀질 이 다섯 가족의 실체를 궁금하게 한다
오리온은 자신만의 이색 레시피를 만들어 소개하는 ‘내시피족’(나의+레시피) 아이디어로 재탄생한 ‘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을 출시한다.'찍먹 오!감자 스윗칠리소스맛'은 2016년 단종된 ‘오!감자 딥 스윗칠리맛’을 레스토랑이나 패스트푸드점의 인기 메뉴인 어니언링과 칠리소스 조합으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기존 ‘감자그라탕맛’을 ‘어니언맛’으로 바꾸고, “칠리소스와 잘 어울린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어니언맛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려주는 매콤 달콤한 찍먹 ‘스윗칠리소스’를 함께 담았다.오리온 관계자는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드는 ‘내시피족’ 트렌드에 따라 제품 개발에 소비자 아이디어를 반영했다”며 “
SPC삼립은 2024 삼립호빵의 광고 모델로 국가대표 탁구선수 '신유빈'을 발탁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삼립은 신유빈 선수가 2024 파리 올림픽 출전 당시 경기 전후로 간식을 먹는 모습이 '삼립호빵'의 따뜻하고 포근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이번 신제품은 '올겨울 호빵은 신뉴빈만 기억해'라는 광고 메시지와 함께 매운맛의 '신'(辛),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 호빵을 대표하는 단팥(Red Bean)의 '빈'(Bean) 세 가지 테마로 출시된다. 대표 제품으로 매콤달콤한 불백한쌈호빵, 신유빈 선수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삐약이호빵, 대표 스테디셀러 단팥호빵 등 각 테마를 나타내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매
쿠팡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의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220여 개 숙소를 최저가 5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경기•인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등 전국 6대 권역의 인기 호텔을 만나볼 수 있다.교통 접근성 좋은 수도권 호텔부터 단풍 나들이, 해변 찾는 고객 등 다양한 니즈에 맞춘 호텔들을 5만 원부터 즐길 수 있다.호텔 정보와 가격 등 자세한 내용는 쿠팡에서 확인 가능하다.쿠팡 관계자는 “이번 최저가 챌린지 행사는 지난 6월부터 정기적으로 선보인 최저가 챌린지 중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며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더욱 다
쿠팡이츠는 내달 1일부터 ‘파이브가이즈’ 배달 서비스를 공식 오픈했다. 국내에서 파이브가이즈가 배달앱에 입점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우선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파이브가이즈 강남점과 서울역점에서 시작한다. 향후 전체 매장 대상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와우회원은 웨이팅 없이 집에서도 쉽게 파이브가이즈 메뉴와 서비스를 무료배달 혜택으로 즐길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파이브가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옥스퍼드 블록’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파이브가이즈 관계자는 “파이브가이즈는 고객경험을 최우선 하는 브랜드로서, 최고의 음식과 고객 경험을 주기 위해서는 쿠팡이츠와 함께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고
11번가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2024 그랜드 십일절’(11/1~11)을 내일(1일)부터 시작한다.11번가는 고물가를 겨냥해 고객들이 선호하는 국내외 200개 ‘프리미엄 파트너십’ 브랜드들과 높은 할인율의 상품을 준비했다. 최고의 인기 쇼핑코너 ‘타임딜’ 상품을 1800개 이상 마련하는 등 11일간 역대급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서 인기를 끈 정지선 셰프의 레시피가 담긴 ‘쿡솜씨 티엔미미 토마토탕면 밀키트’부터 한정 파격가로 준비한 해남 절임배추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풍성한 방송 한정 혜택들도 마련했다. 금액별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하며 카카오페
카카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단골시장 특가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 카카오임팩트,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함께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돼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단골시장 특가전’은 단골시장 사업 ‘우수시장 조성 프로그램’에서 선정된 전통시장의 제품을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이번 기획전은 전통시장의 온라인 판로를 확대하고, 우수 사례를 발굴·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시장은 부산 반송큰시장, 서울 망원시장, 서울 인헌시장, 속초 관광수산시장, 포항 큰동해시장까지 총 5개 시장이며, 총 35개 점포에서 지역 특산품을 비롯한 인기 상품을 판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2024 대한민국 쓱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올해 5회차를 맞은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함께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쓱데이 테마 ‘5주년 5천만이 기다린 쓱템축제’에 맞춰 인기 브랜드들을 엄선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전점에서 고객들을 위한 강화된 혜택을 마련했다.온라인몰에서는 쓱데이 기간 최대 6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총 160개의 브랜드가 참여해 지난해보다 고객 선택의 폭을 늘렸다. 입생로랑, 키엘 등 화장품·향수부터 멀버리, 겐조 등 면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이밖에 매일 5천명의 내·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면세포인트 증정
빽다방이 쌀쌀한 가을 시즌에 맞춰 따뜻하게 속을 채워줄 전통차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그간 전통 음료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한국 전통성이 돋보이는 쌍화차와 대추차를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전통차 고유의 진한 풍미는 강조하되 약재 향은 과하지 않게 조절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다.먼저 빽다방 ‘쌍화차’는 엄선된 국내산 한방재료를 넣은 쌍화농축액과 대추농축액 등을 사용해 쓴맛은 줄이고 은은한 단맛을 더했다. ‘대추차’는 국내산 대추과육을 주원료로 해 특유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살렸다. 빽다방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전통차는 국내산 한방 재료와 빽다방
쿠팡이 11월 수능·빼빼로데이 등 각종 기념일을 겨냥해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 상품 등을 선보이는 ‘Sweet Shop’을 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반값 혜택과 함께 와우회원은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11.11 Day’ 테마관에서 막대과자, 초콜릿, 사탕 등 쿠팡이 선별한 인기 스낵을 내달 11일까지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빼빼로 럭키박스 기획세트, 빼빼로 샘플러 6종세트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수능’ 테마관에서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위한 먹거리와 핫팩, 도시락, 필기구 등 수능 응원 아이템을 내달 14일까지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텀스 스텐 보온 도시락, 해피데이 핫팩, 상상앤드 행운의 포춘 초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은 까사미아 모듈러 가구의 셀프 설계와 견적 확인이 가능한 ‘셀프 플래너(Self-Planner)’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굳닷컴 서비스 고도화 전략의 일환으로, 온라인 주문 시 발생하는 실물과의 괴리감을 줄이고 고객 편의와 쇼핑 경험은 한층 높이기 위한 플랫폼이다.‘셀프 플래너’는 까사미아의 인기 모듈러 가구를 온라인 상에서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의 규모 · 형태에 맞게 설계하고 견적 확인과 구매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제공되는 서비스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직원과 상담하는 과정을 생략할 수 있고 구매 시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풀무원식품은 ‘반듯한식’의 첫 냉동 한식반찬 제품으로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 3종을 출시했다.‘반듯한식’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가치를 오롯이 전하는 한식 브랜드로, 국·탕·찌개류 제품을 중점으로 다양하게 출시해오고 있다. 프리미엄 반찬 신제품 ‘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 역시 국내산 100% 원료 수제식감을 살려 ‘신선’하게 만들었다.‘반듯한식 수제식감 한식반찬’은 ‘평양식 큰고기완자’, ‘떡갈비’, ‘동그랑땡’ 3종으로 선보인다.‘평양식 큰고기완자’는 국내산 100% 돼지고기에 두부와 얼리지 않은 6가지 생채소를 넣고 두툼하고 크게 빚었다. 풍부한 식감으로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24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연중 최대 규모 행사를 진행한다. ‘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여 고객들에게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결제 금액의 최대 5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역대급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아르마니, 에르노, 제이린드버그 등 수입 패션 브랜드부터 스튜디오 톰보이, 델라라나 등 국내 패션브랜드, 딥티크,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먼저 행사 기간 중 주말(11/1~3, 9~10)에는 자사 브랜드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