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9 08:00
린클은 최근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을 핵심 기술로 내세운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해당 기술은 특허를 획득한 방식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위생적으로 처리함과 동시에 환경 부담을 낮추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오는 9일 토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60분간 진행되는 ‘린클 브랜드데이 라이브’에서는 그래비티W, 그래비티, 프라임 등 주요 모델이 소개되며, 기존 온·오프라인 가격 대비 최대 48%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다양한 쿠폰 혜택이 중복 적용돼 실 결제가는 더욱 낮아진다. 알림받2025.08.08 09:00
올리브영을 통해 시장에서 입지를 다진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 아렌시아가 인도 뷰티 플랫폼 ‘나이카(Nykaa)’와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아렌시아는 이달(8월)부터 본격적으로 나이카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인도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한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나이카의 강력한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제품을 론칭하고, 중장기적으로는 오프라인 매장 입점까지 염두에 둔 옴니채널 전략을 펼칠 계획인 아렌시아는 단순한 수출을 넘어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 강화를 동시에 노리는 행보를 보인다.나이카는 2000개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으며, 100개 이상의 오프라2025.08.07 14:59
주식회사 미로컴퍼니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미로찜닭과 블러프컴퍼니의 브랜드 윤이불닭발이 배달 샵인샵 및 메뉴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미로찜닭은 간장찜닭, 빨간찜닭, 로제찜닭 파스타, 크림찜닭 파스타 등 여러가지 맛 선택과 어울리는 토핑들로 구성된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며, 윤이불닭발은 불닭발과 국물닭발 메뉴로 무뼈, 튤립, 통뼈를 판매하는 곳이다.이번 업무 제휴로 윤이불닭발과 미로찜닭의 콜라보한 불김치 찜닭(실비김치찜닭)이 신메뉴로 출시했다.주식회사 미로컴퍼니 관계자는 "현재 배달 시장이 확대되면서 유명 닭발 브랜드와 업무제휴로 배달 샵인샵을 전국적으로 넓힐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말했다.미로컴퍼니는 숯불2025.08.07 08:00
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가 트러블 피부를 위한 ‘피부홈케어 스킨로션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티에스의 남자·여자 스킨로션 제품을 단품&세트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예민한 피부로 인해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지성피부, 복합성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기초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TS케어 3-STEP’도 특가전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킨 TS 클래리파잉 토너, 저자극 로션 TS 에멀전, 수분크림 TS 수딩 크림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전문가는 “땀과 피지2025.08.06 12:28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공략에 나선다.에스트라는 중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선호에 맞춰 티몰, 도우인, 징둥, VIP숍 등 현지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공식 브랜드몰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번 진출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다.에스트라는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포함해 앰플, 로션, 세럼 등 아토베리어365 라인 전 제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인다. 특히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캡슐크림’으로 불리며 7초에 1개씩 판매되고,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로, 올리브영 1위 크림2025.08.06 12:20
스페인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이 부산에 첫 단독 매장을 열었다. 수입 및 판매를 맡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브랜드 단독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로에베 퍼퓸은 1972년, 스페인의 명품 브랜드 로에베(LOEWE)가 자사 첫 향수를 선보이며 시작된 향수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2023년 공식 론칭했으며, 향수를 비롯해 홈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에 문을 연 센텀시티점 매장은 약 21㎡(약 6.4평) 규모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 콘셉트를 반영해 꾸며졌다. 매장 전반에 식물 일러스트와 자연 소재를 활용해2025.08.05 16:16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앱 ‘요기요’, ‘땡겨요’를 통해 진행되며, 플랫폼별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먼저 ‘요기요’ 앱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치킨 초특가’ 기획전을 통해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매일 발급되는 쿠폰으로 참여 가능하며, 요기요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브랜드별 할인 이벤트 중에서도 주목받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코너는2025.08.05 14:30
무신사가 서울 성수동에 조성한 소상공인 지원 공간 ‘소담상회 with 무신사’가 6월 초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후 약 한 달 만에 온오프라인 누적 판매액 30억 원을 돌파했다고 오늘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브랜드가 온라인에서도 거래액 성장세를 보인 만큼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이 효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담상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온·오프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민간과 협업해 만든 O2O 플래그십 스토어다"라고 설명했다.무신사는 올해 초 민간 사업자로 참여해 6월 약 390개 패션, 뷰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소담상회 with2025.08.04 11:52
최근 식전에 체내 대사를 조절하는 이른바 ‘식전 케어’ 방식이 일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기존의 식단 제한이나 운동 중심 다이어트와 달리, 식사 전 특정 성분을 섭취해 식욕을 조절하거나 혈당 변화를 완화하려는 시도다.이런 흐름 속에서 등장한 제품 중 하나가 ‘유디트 잇 오프’다. 식사 직전에 섭취하도록 고안된 이 제품은 인도 식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주성분으로는 과라나 추출물과 리듀코스가 포함돼 있으며, 각각 식욕 조절과 탄수화물 흡수 억제와 관련된 성분으로 소개되고 있다.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이번 한정 프로모션이다.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최대 62%까지 할인2025.08.01 11:20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지난달 11일 열린 울쎄라피 프라임 아시아퍼시픽(APAC) 런칭 세미나에서 좌장 및 강연자로 초청받아 행사 진행을 이끌고 최신 치료 전략을 공유했다고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주최한 자리로,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피 프라임’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식 런칭을 기념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See My Skin, Lift My Way’가 공개됐으며, 배우 전지현과 이민호가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됐다.박제영 원장은 행사 당일 아시아 태평양의 국내외 울쎄라 키닥터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초청 강연을 진행했으며, 좌장으로서 전체2025.08.01 10:16
유통 전문기업 테크푸드가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을 인수하며 헬시 푸드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테크푸드는 이번 인수를 통해 헬시 푸드 중심의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건강 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바르닭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바르닭’은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유지해온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다. 이번 인수를 계기로 제품 포트폴리오 재정비, 유통 채널 확대, 브랜드 리뉴얼 등을 통해 한층 강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장민우 테크푸드 대표는 “바르닭은 탄탄한 충성 고객층과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한 매력적인 브랜드”라며 “이번 인수를 통2025.07.31 12:08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 30일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서울 중기청)과 ‘서울지역 유망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서울 지역의 유망 중소 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온라인 기획전 개최, 글로벌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통해 브랜드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무신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랫폼 운영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성장 잠재력이 높은 서울 지역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무신사 글로벌2025.07.31 10:27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청년 1인 가구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나DO한끼 건강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나DO한끼’는 개발원이 청년 1인 가구를 위해 만든 영양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용적인 식단 구성법과 영양 정보를 제공해 스스로 식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이번 공모전은 이 프로그램의 취지를 이어, 청년 1인 가구를 위한 쉽고 간편한 건강 요리법을 제안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식재료 구성, 구입처, 조리법 등을 포함한 레시피를 공모전 포스터에 안내된 온라인 양식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접수는 31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