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18 17:13
최근 미니 9집으로 돌아온 ITZY 예지의 윈터 룩이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9월 여러 브랜드의 앰버서더로서 패션쇼에서 돋보이는 룩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확실히 드러낸 예지는, 이번 겨울에는 캘빈클라인 패딩으로 스타일리쉬하고 쿨한 룩을 보여줬다. 특히 글로시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여성 크롭 글로시 커브드 퀼팅 다운 푸퍼'는 글로시 원단이지만 은은한 광택감을 줘 데일리로 부담 없이 착용 할 수 있다.예지는 올블랙의 미니멀한 데일리룩을 조합해 시크하면서도 미니멀한 느낌을 준다. 상의 대신 매치한 코튼 소재의 티셔츠 브라탑은 캘빈클라인 특유의 센슈얼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또2024.11.18 16:53
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2024 겨울 시즌을 맞아 신제품 홀리데이다이아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베스트 컬렉션인 ‘크로싱(CROSSING)’과 ‘쉬(SHe) 모티브에 정교한 다이아를 세팅한 제품이다. ‘쉬 홀리데이 다이아'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크로싱 홀리데이 다이아’는 2부 랩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의미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스톤헨지는 전속모델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한 '뷰티풀 홀리데이(Beautiful Holiday)' 캠페인을 선보인다. 스톤헨지는 홀리데이 시즌 동안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전국 스톤헨지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다음달 31일까지2024.11.18 16:49
세계적인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Cartier)는 바자 코리아 12월호 커버 및 화보를 통해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트리니티에 대한 아름다운 헌사를 담았다. 이번 커버는 메종과 긴밀한 인연을 보여왔던, 대체불가의 아이콘 김혜수와 라이징 스타 노윤서가 함께 했다. 한 세기에 걸쳐 사랑받아 온 트리니티와 세대를 아우르는 두 여배우가 완벽하게 조우한 화보의 주제는 '포트레이트'다. 김혜수는 레드, 노윤서는 블루 컬러를 바탕으로 두 배우의 눈빛과 몸짓을 진솔하게 담아낸다.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지닌 김혜수와 천진한 웃음과 매혹적인 눈빛의 노윤서는 각자가 지닌 매력을 맘껏 뿜어내며 존재감을 드러냈다.두 배우가 착용2024.11.14 16:58
성기학 영원아웃도어 대표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30개 이상의 역대 최다 스타일로 구성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을 진행한다. 해당 컬렉션에서는 겨울 패션의 대표 아이콘 ‘눕시 다운 재킷’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2024 눕시 다운 컬렉션’은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을 대비해 보온성, 경량성 등 고유의 기능성은 한층 강화됐다. 더불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숏, 미드, 롱 등 다양한 기장으로 구색을 갖췄다. 팔부분을 떼어내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한 디테쳐2024.11.14 16:11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젼(TRUE RELIGION)’이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 강남 8층 보이드 ZONE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이번 팝업은 트루릴리젼의 다양해진 실루엣과 소재의 24FW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동양인에게 맞춰진 새로운 실루엣의 제품들과 더불어 US라인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트루릴리젼의 24FW는 이집트의 대표적인 신들을 모티브로 그려낸 그래픽들과 고대 이집트 상형문자를 활용한 올 오버 패턴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황량한 사막과 미라의 붕대 등에서 영감을 받아 풀어낸 강도 높은 워싱과 남루한 데미지 디테일들이 인상적인 데님 제품들을 선보인다.팝업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 리유저2024.11.14 09:35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 맨즈(IRO Men)’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씨엔블루 강민혁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이로 맨즈는 현대 남성을 위한 고급스러운 캐주얼 스타일을 테크니컬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이번 시즌에는 모노톤의 다운 점퍼, 양털 소재를 사용한 시어링 재킷, 캐시미어 코트류 등 일상에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아우터를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로 맨즈의 다운 점퍼는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라며 "블랙, 베이지 등 기본의 되는 색감으로2024.11.14 09:28
아모레퍼시픽은 12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2024 Investor Day)'를 개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기관투자자 대상의 '인베스터 데이'를 통해 글로벌 성장 전략을 공개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자 약 8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및 조반니 발렌티니(Giovanni Valentini) 북미 법인장의 전략 발표가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먼저 김승환 대표는 지난 실적에 대한 리뷰와 함께 2025년 성장 전략을 발표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리더십 강화를 목표로 한 구체적 계획을 소개했다"라며 "이어 조반니 발렌티니 북미 법인장도 발표자로 나서 북미 시장 브2024.11.13 15:29
어그가 여성에 이어 남성 고객까지 사로잡으며 겨울 국민템으로 떠올랐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올해 11월까지의 남성 고객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2% 증가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이달에도 두 자릿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00년대 초반 어그부츠는 여성들만 신는다는 인식이 강했으나 최근 몇 년 사이 복고 열풍을 타고 가장 트렌디한 제품으로 떠오르면서 남성 고객 수요가 급격히 높아졌다. 스타일과 기능성을 겸비한 신발로 어떤 착용에든 조화롭게 잘 어울리기 때문에 패션에 관심 많은 2030 남성 고객들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2024.11.13 15:05
‘꼭 필요한 것 하나만 구매한다’는 의미의 ‘요노(YONO-You Only Need One)’ 소비가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를 기반으로 생활문화기업 LF는 올 겨울 주목받을 패션 아이템으로 양면 착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아우터를 꼽았다. LF 관계자는 “2030대의 소비 가치관이 달라지면서 경제적,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삶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유행에 구애 받지 않는 기본 아이템을 신중하게 구매한 뒤 오래 사용한다는 취지의 요노 소비가 뜨고 있다”라며 “하나의 아이템을 자신의 취향에 기반해 커스터마이징 하는 ‘토핑경제’ 키워드가 내년 소비 키워드로 떠오른 점도 이러한 트렌드의 연장선이라고 본다”라고 설2024.11.12 16:30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일본 시장 총판 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계기로 무신사는 마뗑킴의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한 전방위적인 지원에 나선다"라며 "올해 하반기부터 2029년까지 약 5년간 브랜드의 일본 내 마케팅, 홍보, 오프라인 매장 출점 및 운영 등 유통·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을 무신사가 맡게 된다"라고 전했다. 마뗑킴은 무신사가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현지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무신사 글로벌 스토어를 주요 판매 채널로 활용하며, 내년 상반기에는 일본 도쿄의 핵심 상권에 첫 오프라인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이후 일본 전역2024.11.11 18:21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목욕할 때마다 5성급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출시했다.‘벨먼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하얀 거품이 머리 속에서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비누향인 ‘퓨어 머스크(Pure Musk)’ 향과, 촉촉한 숲 속의 나무와 꽃 향기를 더해 편안한 ‘어반 포레스트(Urban Forest)’ 향을 담았다. 벨먼 시그니처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로션은 퓨어 머스크 향 1종을 출시했다.그리고 벨먼의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에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귀한 성분들을 모아 만든 보태닉에센스를 담았다. 보태닉에2024.11.11 18:11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는 베스트셀러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입술에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인 '립 글로이 밤'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수량이 1천만 개가 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올해 10월에는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도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국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 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 캔디, 거미 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해 취2024.11.11 10:26
무신사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24FW 신상품 및 스테디셀러를 제안했다고 밝혔다. 뉴발란스는 무신사 입점 이후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통해 성장해 온 대표적인 글로벌 브랜드로, 올해 10월까지 뉴발란스의 무신사 누적 거래액은 지난해보다 50% 성장했다.무신사는 더 많은 고객이 뉴발란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늘부터 18일까지 온라인에서 ‘뉴발란스 메가 위크’를 열고 겨울 시즌 의류 및 잡화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글로벌 브랜드 뉴발란스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기 위해 뉴발란스 대표 스니커즈인 2002 시리즈를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인 ‘아웃스탠딩’의 24FW 제품과 함께 스타일링한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