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7 10:03
BYC는 추운 날씨에도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숙면 아이템으로 ‘올데이롱 기모나염 잠옷세트’를 출시했다고 지난 16일 밝혔다.BY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면 100%의 기모 제품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뛰어난 통기성이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추운 날씨에도 가볍고 포근한 감촉으로 편안한 잠자리에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새롭게 출시된 잠옷 세트는 디자인 면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베이지톤을 기본으로 한 색상에 겨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눈 내리는 오두막 패턴과 체크무늬를 더해 따뜻한 감성을 자아낸다.실용성도 놓치지 않았다. 이 제품은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을 채택했다. 상의에는 사이2025.01.16 17:34
무신사 뷰티는 진동 클렌저, 고주파 마사지기, 부스터 기기 등 피부관리 디바이스를 찾는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오늘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의 데이터 분석 결과 뷰티 디바이스 관련 검색어가 전년 동기 대비 13배가량 증가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같은 기간 뷰티 디바이스 거래액은 지난해 대비 4배 이상 신장했다"라고 덧붙였다.이러한 성장세의 주요 요인으로는 2030 여성 고객층의 수요 증가가 꼽혔다. 무신사 측은 "편리함을 넘어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의 장점이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라고 설명했다.인기 제품 중 하나인 멜리언스의 '실리콘 진동2025.01.16 09:39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새해를 맞아 20~30대 여성 중심으로 '다짐소비'가 크게 증가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건강관리와 자기계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분석된다.W컨셉 관계자는 "최근 한 달간 매출 데이터를 확인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건강관리, 인테리어 등 다짐소비 품목 매출이 40% 증가했다"라고 전했다.세부적으로는 애슬레저 품목이 67%, 이너뷰티 제품이 85%, 인테리어 관련 상품이 2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트레이닝복, 레깅스, 런닝화 등 운동 관련 제품과 영양제, 건강음료 등 건강 관리 제품의 판매가 두드러졌다.이와 함께 가구 및 수납용품, 식기, 패브릭, 홈 데코용품 등 인테리어 제품의 수요도2025.01.15 14:40
롯데아울렛은 한파로 얼어붙은 소비 심리를 녹이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주요 인기 브랜드의 겨울 의류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롯데아울렛 관계자는 "전국 매장에서 레저, 스포츠, 해외 의류, 키즈 상품군의 겨울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롱패딩, 숏패딩, 코트 등 다양한 종류의 겨울 의류가 포함된다.이번 행사에는 '듀베티카', '스노우피크' 등 70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스노우피크'는 '시티캠퍼 헤비다운자켓' 등 6종의 아우터를 롯데아울렛 단독 특가로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2025.01.15 12:19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행사는 30일까지 계속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최대 80%까지 할인된다.무신사 관계자는 "오늘부터 시작한 '무신사 2025 설날 빅세일'에는 3천여 개 입점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잡화, 뷰티,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약 28만 개의 할인 상품을 모았다"라고 덧붙였다.이번 행사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장바구니 특가' 프로모션이다. 무신사는 올겨울 고객들이 자주 장바구니에 담았던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5회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약 1,500여개의 상품이 특별 할인가로2025.01.15 11:58
무신사가 브랜드 사업의 본격적인 확장을 위해 전담 조직을 신설하고 질적·양적 성장을 추진한다.온라인 패션 플랫폼 기업 무신사는 2025년 1월 브랜드 부문을 신설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팀무신사 차원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 사업의 시너지 창출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조치로 해석된다.무신사는 패션잡화, 뷰티 등 다양한 영역에 걸쳐 있는 브랜드 사업 간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를 신성장 동력으로 체계적으로 육성하기 위해 전문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팀무신사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디스커스 애슬레틱' 등이 있다. 또2025.01.14 13:46
LG생활건강의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는 새해를 맞아 고급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를 중심으로 한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환유 동안고 특별 에디션'은 아이크림과 컨투어 마사저 그리고 환유 라인의 5종 소용량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 스페셜세트의 핵심 제품인 환유 동안고는 17년간의 산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임페리얼 유스 콤플렉스TM'를 함유하고 있다.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는 환유가 선보이는 럭셔리 뷰티의 정수를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 한정판"이라고 말했다. 또한 "26만 시간의 생명력을 담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환유 제품을 통해 더욱 어려 보이는 피부로 차별적 고객 경험2025.01.14 10:30
무신사는 국내 패션 플랫폼 업계 최초로 국제표준화기구(ISO)의 윤리·준법경영 통합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13일 서울 성수동 무신사 N1 본사에서 열린 ISO 인증 수여식에서 윤리준법경영인증원으로부터 ISO 37001, ISO 37301 통합인증을 취득했다"라고 말했다. ISO 37001은 부패방지시스템, ISO 37301은 준법경영시스템과 관련한 국제 표준을 의미한다.이어 관계자는 "기업이 국제 표준의 ISO 통합인증을 취득한 것은 윤리·준법경영에 대한 시스템을 적합하게 구축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경영 구조를 갖췄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국내 패션 플랫폼 중에서 ISO 37001과 ISO 37301에 대한 통2025.01.13 17:55
한세엠케이의 NBA키즈 브랜드는 2025 S/S 시즌을 맞아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라인업은 브랜드의 농구 정체성을 강조하면서도 아동의 개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컬렉션의 핵심인 '코트 드로우 스니커즈'는 하이탑과 로우컷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코트스타 아웃솔을 적용해 우수한 그립력과 내구성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배색 디자인으로 일상 착용에 적합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느바팝(NBA POP)'이라는 새로운 커스텀 아이템의 도입이다. 이는 최근 유행하는 '신꾸(신발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스니커즈에 탈부착 가능한 NBA 팀 로고와 마스코트 캐2025.01.13 17:49
아모레퍼시픽은 지분 투자한 아마존 AI 솔루션 스타트업 '(주)에이디디에스'가 중소벤처기업부의 민관합동 창업 육성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팁스는 운영사의 투자를 통해 발굴된 유망 스타트업에 정부 R&D, 사업화 자금 등을 연계해 지원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7월 신규 팁스 운영사로 선발된 바 있으며 에이디디에스는 아모레퍼시픽이 운영사로서 첫 번째로 추천한 스타트업"이라고 덧붙였다.에이디디에스는 검색어 최적화 및 광고 운영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특히 아마존과 같은 이커머스 플랫폼에 특화된 브랜드 성장 솔루션 서비스를 선2025.01.13 17:47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새로운 월간 기획전 'LF 돋보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이 기획전은 LF 브랜드의 특정 제품을 심도 있게 조명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LF몰 관계자는 "최근 소재, 디자인 특징, 스타일링 팁 등 제품의 다양한 정보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하나의 제품에 대해 파고드는 새로운 형태의 시리즈 기획전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밝혔다. ‘LF 돋보기’ 기획전은 지난해 다양한 가족 구성원의 착장을 제안한 ‘가족의 발견’에 이은 ‘발견’ 시리즈의 일환으로 최신 인기 트렌드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또한 제품 화보와 모션 그래픽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소재와 디자인에 대2025.01.13 17:46
시계 브랜드 해밀턴(Hamilton)은 시그니처 모델인 재즈마스터 오픈하트의 신제품을 공개했다고 밝혔다.1892년 설립 이래 아메리칸 스피릿과 스위스 시계 제조 기술의 정밀함을 결합해온 해밀턴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장인정신을 다시 한번 선뵀다.재즈마스터 오픈하트 컬렉션은 정교한 컷 아웃 디자인으로 시계 내부의 무브먼트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스타일리시한 다이얼로 다양한 착장에 어울려 해밀턴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재즈마스터 오픈 하트는 다크 미드나이트 블루와 다크 그린 두 가지 다이얼 컬러를 추가했다. 36mm와 42m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다양한 스트2025.01.13 15:11
무신사는 새해를 맞아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스포츠 의류와 운동용품 판매가 급증했다고 오늘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해 12월 31일부터 1월 6일까지 일주일간 무신사 스토어 카테고리별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포츠웨어 상∙하의(58%), 스포츠 신발(72%), 스포츠 가방(72%), 피트니스 용품∙기구(120%) 등 운동과 관련된 상품 거래액이 직전 1주일간 대비 크게 증가했다"라고 말했다.세부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러닝, 수영, 요가 등 다양한 운동 종목 관련 아이템이 고른 성장세를 보였다. 집계 기간 동안 러닝화와 트레이닝 재킷 및 팬츠 거래액은 각각 65%가량 증가했으며 수영복과 스포츠 레깅스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