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22 10:40
CJ올리브영이 매장 내 쇼핑 경험을 혁신할 새로운 기술을 선보였다. CJ올리브영은 '전자라벨-NFC 기반 상품 탐색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지난 21일 발표했다. 이 서비스는 매장 내 전자라벨에 스마트폰을 태그하면 해당 상품의 온라인몰 상세 페이지로 즉시 연결되는 기능을 제공한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도입의 배경을 설명했다. "하나의 제품을 사더라도 꼼꼼하게 비교하고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떠오르는 가운데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올리브영 매장은 보다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상품 상세 정보와 리뷰를 스마트폰 태깅 한 번으로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이 새로운 서비스는2025.01.21 15:03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Sportif Golf)가 골프화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데상트코리아의 골프웨어 브랜드인 르꼬끄골프는 2025년 봄 시즌을 앞두고 '포폴라 스윙 골프화'를 출시했다. 이는 스포츠와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젊은 골퍼층을 겨냥한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1882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르꼬끄골프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전면에 내세우며 생동감 넘치는 골프웨어로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포폴라 스윙 골프화'는 이러한 전략의 첫 번째 신제품으로 기존 골프화 시장과는 차별화된 접근을 보여준다.르꼬끄골프 관계자는 "퍼포먼스에만 집중했던 국내 골프화 시장에 패션성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임으로써2025.01.21 14:50
아모레퍼시픽이 자연 숙성 인삼 소재 '림파낙스'의 피부 항염 효능을 입증했다. 이번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인삼 연구 저널(Journal of Ginseng Research)' 2025년 1월호에 게재됐다.노화 관련 연구에 따르면 염증 반응 감소는 노화 과정을 지연시켜 신체 건강 유지에 기여할 수 있다. 이는 피부 염증 감소가 피부 노화를 늦추고 피부 건강을 개선할 수 있음을 시사한다.아모레퍼시픽은 성균관대학교 조재열 교수 연구팀과 협력하여 림파낙스의 주요 사포닌 성분 연구 및 피부 항염 효능을 다각도로 검증했다. 연구 결과 인삼의 숙성 과정을 통해 림파낙스 내 항염 효능 성분인 지페노사이드 17과 진세노사이드 Re의 함량이 증가한 것으로 나2025.01.21 14:40
세계적인 디자이너 데님 브랜드 캘빈클라인이 글로벌 인기 그룹 에이티즈의 민기와 손잡고 2025년 새로운 데님 트렌드를 제시했다. 최근 양대 음악 차트 진입과 월드투어로 국제적 영향력을 강화한 민기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도 과시했다. 캘빈클라인 관계자는 "민기의 다재다능한 매력이 브랜드의 혁신적인 데님 라인과 시너지를 냈다"고 밝혔다.민기가 선보인 첫 번째 룩은 배기핏 다크블루 워시 데님과 80년대 감성의 다크블루 데님 자켓 조합이다. 캘빈클라인의 배기핏은 편안한 실루엣에 미니멀한 라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패션 전문가들은 "데님 온 데님 트렌드가 2025년에도 강세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민2025.01.21 11:24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모공과 미백 관리에 특화된 '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을 확장했다.스킨푸드는 기존 제품군에 '데일리 마스크'를 추가해 총 5종으로 구성을 확대했다고 지난 20일 밝혔다.신제품인 '라이스 브라이트닝 데일리 마스크'는 지난 20일부터 지그재그에서 선론칭되고 있으며 오는 2월 3일부터는 스킨푸드 자사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라이스 브라이트닝'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패드, 데일리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모두 48시간 자연 발효를 통해 이천 쌀의 영양을 추출하는 백국발효공법으로 만든 백국발효수™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쌀에서 추출한 라이스 포어 콤플렉스가 모공 관리에2025.01.21 10:04
이랜드 그룹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는 창립 35주년을 맞아 스페셜 컬렉션 'LD 트라이엄프'를 선보였다고 지난 20일 밝혔다.이월드에서 운영하는 로이드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출시했다.이랜드 그룹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은 브랜드 이니셜 'L'과 'D'를 모티프로 한 원통형 삼색 팬던트"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움직이는 각도에 따라 정면에서는 'L'이, 측면에서는 'D'가 보이는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새로운 컬렉션은 화이트 사파이어 세팅과 화이트, 옐로우, 로즈 골드 등 3가지 골드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해 볼륨감 있는 광택을 구현했다. 팬던2025.01.20 12:00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일상과 야외 활동을 위한 새로운 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 'New Beginning' 컬렉션으로 명명된 이 라인은 내구성과 실용성에 중점을 둔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컬렉션은 새 학기나 새로운 직장을 시작하는 이들을 겨냥해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윈젤 시리즈는 100% 폐어망을 재활용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환경 친화적인 접근을 시도했다. 이 소재는 마모와 찢김에 강한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YKK 지퍼와 우진 플라스틱 등 검증된 부자재를 사용해 제품의 내구성을 높였다.스노우피크 관계자는 "일반 나일론보다 가벼워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2025.01.20 11:54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새로운 뷰티 큐레이션 콘텐츠 '뷰티 로그인'을 선보인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는 W컨셉의 안목으로 엄선한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하는 정기 큐레이션 서비스다.W컨셉 관계자는 "뷰티 로그인은 W컨셉의 안목으로 발굴한 브랜드와 신상품을 들여다보기 위해 접속한다는 뜻을 가진 정기 큐레이션 콘텐츠"라고 설명했다. 이 서비스는 신규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소개하며 할인 혜택과 신상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1월 뷰티 로그인'에서는 다양한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색조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포렌코즈와 다이어트 단백질 브랜드 비브리브가 새롭게 입점했다. 또한 라네즈, 어뮤즈, 데이지크2025.01.20 11:48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군 부대마트(PX)로 확대 공급한다. 토니모리는 '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크림'이 전국 군 부대마트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입점으로 토니모리는 군 부대마트에서 총 3개 품목을 판매하게 됐다. 지난해 1월 'BIO EX 셀 펩타이드 3종세트'와 '더 그린티 트루바이옴 수분 올인원 포맨'을 시작으로 이번에 '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크림'이 추가됐다.'어성초 시카 쿨링 수분크림'은 토니모리의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2,500시간 동안 숙성·발효시킨 지리산 어성초 추출물과 특허 받은 엑소시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성분들은 하루 종일 지치고 자극받은 피부2025.01.20 10:19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설화수는 설 명절을 앞두고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설화수 측은 오늘 오전 10시와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쇼핑라이브에서 인기 설 선물 세트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오후 7시에 진행되는 '블랙딜' 라이브에서는 유명 쇼호스트 김해나와 임세영이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이번 방송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구매 수량에 따라 최소 5종에서 최대 8종까지의 견본 키트가 증정되며 구매 금액대별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2025.01.20 10:07
무신사 뷰티가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지난해 '바닐라코 x MLB' 핑크 에디션이 발매 1주일 만에 1만 세트 완판을 기록한 성공에 이은 것이다.'화이트 쿠션 MLB 뉴욕 메탈릭 핑크 에디션'으로 명명된 이 제품은 바닐라코의 인기 상품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을 MLB의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로 재해석했다. 세련된 메탈 핑크 컬러와 MLB 로고가 각인된 독특한 디자인의 쿠션 케이스는 2030 세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이 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메탈릭한 '쇠맛' 트렌드를 러블리한 무드와 결합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2025.01.17 11:28
무신사는 신생 패션 브랜드 육성을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오늘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패션 산업의 다양성 확대를 목표로 하며 참여 브랜드들의 급속한 성장세가 주목받고 있다.지난해 8월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중소 규모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상으로 상품 기획, 생산, 마케팅, 브랜딩, 판매 활동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한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해 4분기에 6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한 결과 참여 브랜드의 합산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프로그램 참여 브랜드 중 72%가 론칭 3년 미만의 신생 업체라는 것이다. 이 중 미세키서울, 아이2025.01.17 10:52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 입점 이후 단기간에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 브랜드는 다이소 입점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지난해 9월 론칭한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 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미니멀 클린 뷰티 브랜드"라고 설명했다. 이는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전략적 접근으로 해석된다.이 브랜드는 다이소 입점과 동시에 총 8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입소문을 타 단기간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