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06 09:59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브랜드 일리윤이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 피부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군으로, 기존 라인업을 개선하고 확장했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3세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일리윤의 베스트셀러이자 민감진정보습 대표 라인으로서 더 순하고 효능있는 성분으로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이어 "국민로션으로 불리는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을 비롯해 페이셜까지 사용 가능한 크림과 수딩 젤, 속보습 스킨과 순한 처방의 탑투토워시, 버블워시 앤 샴푸로 제품군을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새롭게 출시된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검은 콩에서 유래한 '소이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2025.02.05 16:52
CJ올리브영이 미국 시장 진출을 통해 K뷰티의 글로벌화를 가속화할 전망이다. CJ올리브영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에 현지 법인 'CJ Olive Young USA'를 설립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미국을 '글로벌 K뷰티 1위 플랫폼' 도약을 위한 전진기지로 삼고 국내에서 'K뷰티 산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K뷰티 글로벌화'를 가속화하겠다"라고 말했다.미국 뷰티시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23년 기준 미국의 뷰티시장 규모는 1200억달러(약 156조원)로 추산된다. 이는 단일 국가로는 세계 최대 규모이며 지난해 K뷰티 전체2025.02.05 16:46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마몽드가 워너브러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스킨케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톰과 제리'의 8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기획으로 알려졌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톰과 제리는 1940년 첫 등장 이후 친근한 라이벌 관계와 끝없는 장난기로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사랑받는 코미디 듀오 중 하나가 되었으며, 세대를 초월해 전 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라고 전했다.이번 컬렉션은 '각질, 피지, 모공 고민을 잡기 위한 톰과 제리 에디션의 대모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되었다. 마몽드는 캐릭터들이 효과적2025.02.05 16:41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아이코닉한 운동화 '샥스'를 새롭게 조명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무신사는 오늘부터 '잇츠 샥스 코어(IT'S SHOX CORE): 내 멋대로 사는 멋'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이키 샥스를 현대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무신사 관계자는 "샥스는 나이키가 2000년에 처음 선보인 러닝화로, 뒤꿈치에 충격을 흡수하는 네 개의 '샥스 기둥'을 적용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쿠셔닝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과감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 덕분에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받으며 20년 이상 전 세계적인2025.02.04 14:09
아이디얼포맨이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협업해 특별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남성들의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라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최근 남성 소비자들의 뷰티 트렌드 변화가 이번 제품 기획의 배경이 된 것으로2025.02.04 13:59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2월 한 달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 '크림 스킨'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앰버서더로 내세워 진행된다.라네즈 측은 "지난해부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라고 밝혔다. 이 슬로건은 원지의 평소 소신과 일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네즈는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새롭게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영상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2025.02.04 12:45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가 2025년을 맞아 대대적인 브랜드 혁신에 나섰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배우 나나를 새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LE BOLD DÉBUT' 캠페인을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르꼬끄의 이번 행보는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LE BOLD DÉBUT'는 프랑스어로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의미하며, 이는 르꼬끄의 새로운 출발을 상징한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나나의 앰배서더 선정은 그의 다재다능한 이력과 르꼬끄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이 일치했기 때문이다. 나나는 가수에서 출발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특유의2025.02.04 11:14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의 첫 매장을 선보였다. 이는 국내 공항에서 유일한 로에베 매장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11번 게이트에 '카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을 적용한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국내 면세업계에서 처음으로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의 '카사 로에베' 컨셉이 도입된 사례다.신라면세점 관계자에 따르면, 카사 로에베는 브랜드의 발상지인 스페인의 감성과 현대적 디자인 철학을 융합한 공간이다. '카사'는 스페인어로 '집'을 의미하며 이 컨셉은2025.02.03 17:51
에이피알의 향수 브랜드 포맨트가 출시한 '시그니처 퍼퓸 코튼 허그 리미티드 짱구 에디션'이 약 2개월 만에 완판되며 포맨트 콜라보 에디션 사상 최단기 판매 기록을 세웠다.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25일 포맨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를 모델로 한 이번 시즌 한정판은 겨울의 포근함을 표현하기 위해 '코튼 허그' 이불을 덮고 잠든 짱구의 모습을 디자인에 담아냈다.에이피알 관계자는 "포맨트는 매 계절마다 그 시기의 감성을 향으로 표현한 한정판 에디션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짱구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특히 이번 에디션2025.02.03 17:46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2025년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향과 러쉬 특유의 사랑스러운 색감,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러쉬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배쓰 밤 6종, 샤워 젤 3종, 기프트 5종, 낫랩 3종 등 총 3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는 침구류용 필로우 스프레이, 3회 분할 사용 가능한 3-IN-1 배쓰 기프트, 방향제 겸 입욕제로 활용 가능한 러쉬 멜트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이색 제품들이 포함됐다.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스위트 토크' 기프트 세트가 있다. 이 세트는 '크러쉬' 립 버터와2025.02.03 17:32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이 혁신적인 클렌징 제품을 선보여 화장품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친환경 성분을 활용한 다기능 클렌저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스킨케어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가루 형태의 클렌저로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단백질 성분을 통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은 식물성 효소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돌콩단백질 및 돌콩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2025.02.03 10:16
무신사 뷰티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타'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특별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며 382개의 신흥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무신사 측은 이번 페스타에서 1만 2천여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럭키박스, 990원 딜, 아이코닉 특가, 릴레이 브랜드 특가 등이 포함된다.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럭키박스' 프로모션이다. 무신사 뷰티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럭키박스를 균일가 5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에는 인디 브랜드 비중을 90% 이상으로 높여 신진 중소 브랜2025.01.31 11:03
무신사가 일본 시장에 공식 유통하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오사카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일본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무신사는 지난해 11월 마뗑킴과 일본 시장 총판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온오프라인 유통, 마케팅, 홍보 등 브랜드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하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일본 진출을 본격화하기에 앞서 현지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팝업 스토어는 이달 22일부터 28일까지 일주일간 오사카 한큐우메다 백화점 본점에서 운영됐다. 이 기간 동안 약 9천명의 방문객이 몰렸으며 온오프라인 합산 매출은 약 6억 원에 달했다. 특히 2030세대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