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0 10:15
서울우유협동조합이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속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한 ESG 경영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서울우유는 우유고객센터 1,028개소와 가공품고객센터 136개소 등 총 1,164개 고객센터와 상생협약을 맺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이들 고객센터는 서울우유 제품의 유통을 담당하는 대리점을 의미한다.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지속 가능한 경영과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한 ESG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우유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을 위한 약속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계약의 공정성 확보, 법규 준수,2025.03.20 10:10
이마트24가 티맵모빌리티와의 협업을 통해 서울 인기 벚꽃 명소 인근 맛집을 재현한 '서울편(3탄)'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이번 출시는 티맵의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해 벚꽃 개화 시기인 3~4월 티맵 벚꽃 명소 경로안내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서울 내 가장 인기 있는 벚꽃 명소로 '국립서울현충원'과 '서울숲'이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기존 '강릉편(1탄)'과 '충청도 단양·청양편(2탄)'이 티맵의 이동 데이터를 활용해 지역 맛집 상품을 개발했다면, 이번 '서울편'은 봄을 맞아 서울 내 인기 벚꽃 명소 주변의 유명 맛집 메뉴를 상품화했다"라고 설명했다.2025.03.19 12:23
세븐일레븐과 배우 이장우의 협업이 1주년을 맞이하며 편의점 간편식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세븐일레븐 측은 "지난해 3월 배우 이장우를 간편식 모델로 선정한 이후 도시락을 중심으로 다양한 간편식을 출시하며 관련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 냈다"라고 밝혔다.'맛으로 무장해제 맛장우'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도시락, 김밥, 삼각김밥 등 총 39종의 제품 출시로 이어졌다. 특히 이장우가 직접 운영하는 우불식당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석우동'은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했다.이장우와 함께 출시한 도시락 등 푸드상품의 누적 판매량은 3,000만개를 돌파했으며, 세븐셀렉트 우불식당 즉2025.03.19 12:20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봄을 맞아 화려한 색감과 이색적인 맛을 담은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탐앤탐스는 "다채로운 색이 물드는 계절인 봄에 걸맞게 'Color Your Blossom'이라는 컨셉으로 핑크빛 벚꽃을 닮은 체리 음료 2종과 초록빛 풀잎을 닮은 판단 음료 3종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체리 라인업으로는 '체리 레몬에이드'와 '체리블라썸 탐앤치노' 두 가지가 출시됐다. 체리 레몬에이드는 체리 향과 맛을 가득 담은 청량한 레몬에이드로 상큼달콤한 맛을 극대화했으며, 체리블라썸 탐앤치노는 얼음과 함께 블렌딩해 더욱 시원하게 체리 맛을 진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두 체리 음료에는 체리 향을 입힌 나타드 코코넛 젤리2025.03.19 12:05
동원F&B가 참치마요네즈에 참기름을 더한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을 새롭게 선보였다. 국내 참치캔 시장을 선도해온 기업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발맞춰 즉석 반찬 시장을 공략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김성용 대표이사가 이끄는 동원F&B는 이 신제품 출시를 지난 18일 공식 발표했다. 회사 측은 "40년 이상 참치캔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참치'의 용도를 확대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동원맛참 마요참기름'은 살코기 참치에 고소한 참기름과 마요네즈를 조합해 별도 조리 과정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김밥, 샌드위치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되던 참2025.03.19 11:59
오리온이 인기 과자 제품을 활용한 이색 파인다이닝을 선보인다. 오리온은 마켓오 레스토랑의 황요한 총괄셰프와 요리연구가 박준우 셰프가 협업해 오리온 과자를 활용한 특별 디너 팝업을 진행한다고 오늘 발표했다.이번 행사는 오는 28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서울 강남구 소재 '마켓오 레스토랑 압구정점'에서 개최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Snack In Cooking'(요리에 빠진 과자)을 콘셉트로, 오직 마켓오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5가지 코스 요리와 5잔의 와인 페어링으로 구성했다"고 전했다.디너 코스는 국산쌀 100%로 만든 '뉴룽지'와 푸아그라, '예감' 비스킷과 한우 타르타르를 조합한 두 종류의 아뮤즈부쉬로 시작된다. 이어지는2025.03.19 11:53
하림이 별도의 밑간 과정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는 '소금염지로 간이 쏙 닭볶음탕용' 제품을 시장에 선보였다.하림 관계자는 "신선한 100% 국내산 닭 한 마리를 깨끗이 손질한 뒤 소금으로 간을 한 제품이다"라며 "따로 밑간 할 필요 없이 입맛에 맞는 양념장과 채소를 넣고 끓이면, 속살까지 간이 쏙 밴 칼칼한 닭볶음탕을 즐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이번 신제품은 소금염지 공법을 통해 닭고기 속살까지 간이 고루 배어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닭볶음탕뿐만 아니라 찜닭, 닭튀김 등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소비자들은 하림 공식 온라인몰인 하림몰을 비롯해 GS더프레시, GS25 편의점2025.03.19 11:46
시그니엘 서울이 봄 시즌을 맞아 벚꽃 만개한 석촌호수의 파노라마 전망과 함께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시그니엘 블로썸(SIGNIEL Blossom)' 패키지를 출시했다.호텔 측은 이번 패키지가 객실 1박과 함께 계절 한정 벚꽃 칵테일 2잔 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는 특전을 포함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벚꽃 칵테일은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딥 블라썸(Deep Blossom)'은 벚꽃 잎의 섬세한 향기와 달콤한 복숭아 향을 담아냈으며, '블라썸 트리(Blossom Tree)'는 상큼한 자몽에 벚꽃 향을 더해 한 그루의 벚꽃나무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음료다.애프터눈 티 세트 '르 구떼 시그니엘(Le Gouter SIG2025.03.19 10:17
투썸플레이스가 봄철 소비자 취향에 맞춘 '金귤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상큼한 과일 풍미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전략적 출시로 풀이된다.식음료 업계는 최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상큼한 디저트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과일의 신선한 맛을 강조한 제품들이 시장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신제품으로 '과일 맛집'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전략이다.문영주 대표이사가 이끄는 투썸플레이스는 그동안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스초생)'를 비롯해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복숭아 생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과일 기반 케이크로 소2025.03.19 10:02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인 캐주얼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점심 시간대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했다.SPC그룹이 운영하는 이 프리미엄 버거 체인은 올해 6월 1일까지 한정된 시간 동안 '쉑 런치' 프로모션을 전국 매장에서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모든 버거 제품 구매 시 3,900원을 추가하면 프라이(4,900원)와 소다(2,900원)를 세트로 함께 즐길 수 있다. 정상가 대비 최대 2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셈이다.SPC그룹 관계자는 "쉐이크쉑의 시그니처 메뉴인 쉑버거(8,900원)를 기준으로 할 때 고객들은 최대 2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이2025.03.19 09:40
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봄 시즌을 맞아 '미나리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한 신메뉴를 오는 2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이번 시즌 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미나리 페스토가 함유된 '담백 미나리 육수'의 신규 출시다. 이랜드이츠 측은 육수부터 재료까지 향긋한 미나리로 구성해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로운 샤브샤브는 지난해 3월에도 봄맞이 미나리 시즌을 진행했다"라며 "향긋한 미나리와 깊은 샤브샤브 육수의 조화로 지난해에도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이랜드이츠 관계자는 밝혔다.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야채 코너에서는 미나리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고객들이 원하는 만2025.03.19 09:35
크라운해태제과가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특별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영동 국악 엑스포 스페셜 에디션'은 회사의 대표 과자 9종에 엑스포 엠블럼과 주요 정보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과자 명가 크라운해태의 대표 제품에 엑스포 엠블럼과 필수 정보를 담은 한정판"이라며 "특별한 응원 문구도 함께 넣어 엑스포 성공에 진심을 담았다"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엑스포 목표 관람객 100만 명의 4배에 달하는 400만 개를 준비해 전국 각지 어디서든 만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는 세계 최초의 국악 전문2025.03.19 09:29
코카-콜라사의 대표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그룹 에스파(aespa)의 카리나와 함께한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과 인터뷰 영상을 코카-콜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이번 공개된 영상은 스프라이트의 '톡 쏘는 상쾌함'이 매운 음식을 더욱 생생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메이킹 필름에는 카리나가 실제 촬영 현장에서 스프라이트와 매운 음식을 함께 즐기는 자연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카리나는 인터뷰를 통해 "평소에도 매운 음식을 먹을 때 스프라이트를 꼭 마신다"며 실제 경험에 기반한 브랜드 애정을 표현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카리나는 최근 유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