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는 배우 김태리를 모델로 발탁하고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를 컨셉트로 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는 밀리의서재가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을 넘어 ‘독서 라이프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이 담겼다.밀리의서재는 독서 습관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어려운 현실을 반영해 '사람은 안 변해 그래서 독서가 변했지'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새로운 독서 라이프를 제안한다.캠페인과 함께 공개된 TV 광고에는 독서가로 잘 알려진 배우 김태리와 함께 밀리의서재의 신규 서비스 ‘밀리페어링’을 소개한다. 밀리페어링은 종이책, 전자책, 차량, 오디오북, AI TTS 등 다양한
하림이 ‘IFF 한입쏙 닭가슴살’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IFF 한입쏙 닭가슴살’은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동결하는 ‘IFF(Individual Fresh Frozen)’ 공법을 적용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다.촉촉한 닭가슴살을 먹기 좋게 한 입 크기로 잘라 맛있게 양념한 제품이다. 100g 당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오리지널 블랙페퍼맛’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소금과 후추, 파슬리를 더해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IFF 한입쏙 닭가슴살 스파이시 청양고추맛’은 청양고추 특유의 알싸하면서 중독성 있는 매콤맛을 더했다.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샘표가 갓 버무린 김치와 수육의 완벽한 조합을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에게 새미네부엌 김치양념과 수육보쌈소스를 제안한다.새미네부엌 김치양념은 1인 가구를 비롯해 한 번에 많은 양의 김치를 담그는 것보다 취향에 맞는 다양한 김치를 조금씩 만들어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11월 한달 간 새미네부엌 보쌈김치양념 온라인 매출은 전월 대비 3배 이상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이에 샘표는 배추와 무 등 월동 채소로 겉절이, 보쌈김치, 물김치 등 다양한 겨울 별미 김치를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샘표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1+1 행사를 진행한다. 갓 만든 김치와 찰떡궁합인 수육을 손
오뚜기는 스프 전문 브랜드 SOUPER 와 협업해 오뚜기카레와 분말 스프를 활용한 '카레 스프', '크리스마스 스프', '구운 콘 스프'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카레 스프' 는 푸짐한 야채와 '오뚜기카레 약간 매운맛' 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풍미의 카레 스프다. '크리스마스 스프' 는 시즌 맞이 메뉴로, 로스팅한 미소와 부드러운 오뚜기 크림스프 위에 페퍼잭 치즈가 어우러지는 스프이다 . 오뚜기 옥수수 스프 베이스에 바삭한 콘 토핑으로 완성되는 ‘ 구운 콘 스프 ’ 는 고소한 맛은 물론 식감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 이번 협업의 콘셉트는 '한 입의 온기로 시작하는 겨울'로 겨울이 오면 따뜻한 스프 한 입이 떠오르는 계절적 공감대
쿠팡은 연말연시 자녀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장난감을 파격 할인한다. 쿠팡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하는 ‘토이페스타’ 기획전에서 2000개 이상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헬로카봇, 또봇, 그래비트랙스 등 200여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다양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플레이도우 65주년 칼라 클레이팩', ‘스너글버니 애착인형', ‘캐치티니핑 하츄핑 냉장고'가 대표적이다. 구매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쿠폰존 상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와우회원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쿠팡 관계자는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
풀무원푸드앤컬처는 비건 인증 레스토랑 ‘플랜튜드(Plantude)’ 코엑스점과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1종과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겨울 시즌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정식 1종과 겨울철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국물 면 요리 2종 등 총 3종을 선보였다. ‘키즈 짜장 누들 & 스크램블덮밥’은 어린이 고객을 위해 특별한 재미와 영양 균형을 고려한 메뉴다. 특제 짜장소스에 양배추, 대파, 양파, 식물성 패티를 넣어 볶아낸 짜장면과 교자만두, 두부 스크램블, 마요 덮밥이 함께 제공된다. 플랜튜드 용산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국물 면 요리 2종은 '시그
CGV는 가수 정동원의 콘서트 실황 영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를 오는 18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정동원은 색소폰 연주, 뮤지컬,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CGV에서 개봉하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비’는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년간 진행한 정동원의 콘서트 ‘동화’, ‘음악회’, ‘성탄총동원’ 등의 하이라이트를 모았다. 3년간 정동원의 성장 과정과 함께 할아버지와의 추억이 담긴 ‘할아버지의 색소폰’, 팬들을 위한 ‘영원’ 등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미스터트롯’부터 함께한 가수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의 애정이 담긴 인터뷰도 함께 담겼다.CGV는 ‘정동원 성탄총동원 더 무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건강식품 전문관을 오픈하고,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대거 선보인다.신세계라이브쇼핑은 12월 12일 모바일앱에 ‘건강 플러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건강 플러스’에서는 기존 방송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정관장, 대상웰라이프, 여에스더, 에버콜라겐, 셀렉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건강 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특히 건강 플러스에서는 고객 관점으로 화면을 전면 재정비했다.기존 성분별로 복잡하게 이곳저곳 나눠져 있던 건강식품들을 위건강, 장건강, 성장발육, 혈행개선, 이너뷰티 등 직관적인 기능 중심으로 분류해 고객이 쉽게 접근하고 찾아볼 수 있다.또 건강식품 숏츠들을 AI로 자동 생성해 고객의 선택지를 넓
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이마트몰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사전예약은 지난해 설 대비 물량을 35% 확대했다. 최장 9일에 달하는 긴 연휴로 선물을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며, 새벽배송 권역을 충청권과 경기 남부로 확대했다는 점을 고려했다. 이 기간 행사카드 결제 시 N+1, 최대 5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최대 120만원 상품권 증정 등의 혜택을 이마트와 동일하게 제공한다. 상품권 증정 혜택은 즉시 할인으로도 적용할 수 있다.온라인 단독 SSG머니 적립 혜택도 있다. 행사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금액의 1%를, 300만원 이상 구매 시 2%를 적립해준다. 결제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 칫솔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 개를 넘어섰다.유시몰 칫솔의 400만개 판매 기록은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선을 보인지 약 4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 유시몰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차별화 된 상쾌함으로 ‘차별적 고객경험’을 선도하고 있다.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 미세모로 프라그와 구취를 제거하는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사용해보면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 감이 특징인 제품이다.또한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치아 표면에 밀착하도록 곡선 형태로 설계된
오뚜기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 (TABASCO®)' 신제품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 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선보인다.최근 K- 푸드 열풍을 타고 K- 소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다. 오뚜기는 매콤한 소스류가 인기인 점을 착안해 고추장을 활용한 핫소스를 출시했다. 맥킬레니사와 협업해 직접 제품을 개발하고 오뚜기 대풍공장에서 생산한다. 신제품 타바스코 고추장 핫소스는 고추장 베이스의 핫소스다. 고추장에 타바스코 원료가 더해져 은은하게 올라오는 타바스코 특유의 매콤한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한식과 양식 메뉴에 더해 매콤함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K- 소스 열풍이
11번가는 오는 25일까지 어린이와 어른을 위해 엄선한 인기 선물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연다.올 한해 인기를 모은 장난감부터 유아동 도서, 게임기, 문구용품에 이어,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홈파티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어린이 선물로는 올해11번가 내 장난감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을 차지한 프리미엄 장난감, 캐릭터 완구 등의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블록 완구 대표주자 ‘레고’는 오는 13일까지 디즈니·아이콘·시티·프렌즈·해리포터·닌자고 등 인기 시리즈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12월 한달 간 가장 많이 구매한(결제금액 기준) ‘구매왕’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사자
오뚜기는 스프레이 형태의 참기름과 들기름을 출시한다.이번 제품은 통참깨 및 통들깨 100% 를 활용한 '통참깨 참기름 스프레이', '통들깨 들기름' 총 2가지다. 오뚜기는 기존의 병 , 알루미늄 캔 형태의 제품이 양 조절이나 깔끔한 사용이 어렵다는 소비자 의견에 따라 이번 스프레이형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 제품을 통해 소비자는 보다 세밀하게 참기름과 들기름의 양을 조절하여 원하는 취향에 따라 음식의 풍미를 더할 수 있다. 단 한 번의 스프레이 분사로 고소하고 향긋한 맛을 쉽게 즐길 수 있다.또한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는 스프레이 형태 특성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신선하게 제품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
풀무원이 이탈리아 바릴라(Barilla)사와 공동 개발한 파스타 간편식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지역에 수출해 ‘한국 스타일을 접목한 이탈리아 미식’을 확산해 나간다.풀무원식품은 이탈리아 No.1 파스타 바릴라와 공동 개발한 서브 브랜드 ‘아티장(Artisan)’ 냉장 파스타 간편식 제품을 싱가포르로 수출하기 시작, 태국과 일본까지 수출 지역을 늘려 아시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우선, 아티장이 경쟁사 대비 우위를 점하며 싱가포르 프리미엄 슈퍼마켓 체인인 ‘콜드 스토리지(Cold Storage)’에서 아티장 제품 2종 ‘까르보나라’, ‘리코타 로제’ 판매를 시작한다.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먹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모바일 금액권을 출시했다.신세계푸드가 모바일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하게 노브랜드 버거를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한 모바일 금액권은 5천 원부터 5만 원까지 다양한 금액대로 구성됐다. 노브랜드 버거 자체 앱에 등록 후 포인트 차감 방식 또는 전용 바코드를 통해 매장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SSG닷컴,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노브랜드 버거는 모바일 금액권 출시를 기념해 11일부터 15일까지 11번가에서 모바일 금액권 2만 원권, 3만 원권을 각각 7000장 한정으로 10%, 15% 할인, ‘NBB 어메이징 세트’와 ‘멕시
LG생활건강은 올 한해 지속가능경영 공로를 인정 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LG생활건강은 지난 10일 오후 서울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한 ‘2024 지속가능경영 유공’ 시상식에서 최고 영예인 대통령표창을 받았다.LG생활건강은 기후변화대응,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상생 협력, 사회공헌 등 ESG 경영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플라스틱 사용량 저감을 위해 용기 경량화와 재생 원료 사용을 확대하고 있으며, ‘협력회사 ESG 시상(Awards)’ 행사를 개최하는 등 ESG 경영을 중소기업까지 확대하기 위한 상생 협력을 실천하고 있다.또한, 여성과 청소년, 아동 등 이해관계자를 대상으로 빌려 쓰는 지구 스
CJ대한통운은 완충재가 없이도 상품 파손 위험을 최소화하는 상품고정형 패키지를 개발하며, 택배 포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CJ대한통운 패키징혁신센터가 자체 개발한 상품고정형 패키지에 대한 특허 출원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택배 포장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던 완충재를 대체하면서도 상품 파손 위험은 줄인 신개념 패키징 솔루션이다.국내 택배 물동량은 지난해 50억 건을 돌파하며 이로 인한 생활폐기물 문제도 대두되고 있다. 이에 관련 업계에서는 과도한 포장재 사용을 줄이면서 물류 안전성을 유지하는 패키징 솔루션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일반적으로 택배 포장은 규격화된 상자를 활용하기 때문에 주문 상품을 투입
하림은 소스인팩 신제품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을 출시하고 GS더프레시에서 판매한다.이번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매콤마늘소스가 동봉돼 번거롭게 양념을 준비하지 않아도 손쉽게 맛있는 닭볶음탕을 만들 수 있다. 냉장 보관 제품이라 해동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매콤한 고추장 양념에 알싸한 풍미의 마늘을 듬뿍 넣어 칼칼하면서도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7일까지 전국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소스인팩 닭볶음탕용 2종을 할인 판매한다. ‘매콤마늘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과, 앞서 선보인 ‘궁중찜닭용소스가 들어있는 닭볶음탕용’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은 국내 대표 유통사들과 함께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신제품 출시 협업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풀무원은 유통사와 협력해 좋은 제품을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협업을 기획했다. 이는 단기적인 가격 할인 행사가 아닌 소비자가 원하는 고품질의 참신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프로젝트다. 첫 번째로 풀무원은 롯데마트와 협업한 ‘점보 시리즈’를 론칭했다. ‘점보 시리즈’는 일반적인 1인분으로는 부족한 소비자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양의 간편식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적극 반영해 개발되었다빅 사이즈 제품 특유의 식감과 크기의 매력을 강조한 간편식 ‘점보 밀떡볶이’, ‘점보 돈
농심은 지난 10일, 동반성장위원회가 주최한 ‘2024년 대한민국 동반성장 대상’에서 상생협력 프로그램 운영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지난 6년 연속 동반성장지수 최우수기업에 선정됐던 농심은 생물다양성 보존 활동과 지역사회 협업이 우수사례로 선정됐다.농심은 소멸 위기의 꿀벌 생태계 보존을 위해 국립농업과학원, 한국양봉농협과 협약을 체결해 청년 양봉인과 우수 양봉인 멘토링 활동을 지원하고, 꿀벌 질병관리 진단키트 보급 및 밀원수 식목 등으로 생태계 보호에 힘을 보탰다.농심은 출시 이후 50년이 넘는 기간동안 꿀꽈배기에 국산 아카시아꿀을 사용해 왔으며, 농심이 매년 구매하는 국산 꿀은 약 160톤에 이른다.또한 농심은 동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