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3 09:55
정관장이 3월 신학기를 맞아 자폐성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한정판 '오티즘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 굿즈는 '홍이장군'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정관장 관계자는 "이번 굿즈의 디자인은 오티즘(자폐성장애)과 함께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세상을 표현한 것"이라며 "오티즘과 비장애 어린이의 시각으로 바라본 함께 어울리는 세상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굿즈는 지퍼파일백, L자파일, 스프링노트 등 아이들이 신학기에 사용할 수 있는 학용품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이번 굿즈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가맹2025.03.13 09:52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자체 라이브 방송 누적 조회수 5,500만회를 돌파했다고 지난 12일 발표했다. 지난 2년간(2023~2024년)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회당 평균 시청자 수 17만명, 평균 거래액 2억 7,000만원의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컬리 관계자는 "2022년 5월 '맛있는 하우스 수박'으로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라며 "외부 플랫폼이 아닌 컬리 앱 단독 진행에도 불구하고 3시간 만에 수박 1만 8,000통을 완판하며 라이브 방송의 가능성을 확인했다"라고 말했다.도입 초기 월 평균 10회 수준이었던 라이브 방송은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지난해 12월에는 월 최대 17회까지 증가했다. 2023년부터 2024년까지 컬리가 진행한 라이브 방송은 총2025.03.13 09:45
도미노피자가 오는 14일 글로벌 인기 메뉴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택한 월드 베스트 메뉴로, 회사의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출시다.도미노피자 관계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지난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했다"라고 밝혔다. 이 투표에는 약 7천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미국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가 1위를 차지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이번에 출시되는 피자는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 두 가지를 풍성하게 올려2025.03.12 12:09
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특가 타임세일 방송 '300초 숏핑'이 출시 1년 만에 주문 18만건을 돌파하며 TV 숏폼 커머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매김했다.지난해 3월 론칭된 '300초 숏핑'은 5분 이내에 생필품, 가공식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TV 숏폼 방송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홈쇼핑에서 처음 시도하는 최단기간 방송으로 기획단계에서 우려도 있었지만, 고객 유입 확대를 목적으로 과감하게 론칭했다"라고 밝혔다. 그 결과 지난 1년간(2024년 3월 4일~2025년 3월 11일) 총 450회 방송을 통해 18만건의 주문을 기록했다.주목할 만한 점은 시청률이 낮은 평일 오전과 낮 시간대에 방송됨에도 불구하고 높은2025.03.12 11:53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주)우아한형제들이 친환경 배달 문화 확산을 위한 다회용기 배달 서비스 지역을 서울 내 20개 구로 확대했다.우아한형제들은 기존 강남구, 송파구 등 15개 구에서 운영하던 다회용기 서비스를 동대문구, 성북구, 강동구, 은평구, 중랑구까지 추가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한다고 지 11일 발표했다.'다회용 배달용기 서비스'는 배달의민족의 주요 친환경 이니셔티브 중 하나로, 고객이 앱에서 다회용기를 선택해 음식을 배달받은 후 식사를 마치면 QR코드를 통해 반납을 신청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후 서비스 운영사가 용기를 수거해 세척하는 순환 구조를 갖추고 있다.이 서비스는 2022년 서울 강남구에서 처음 시작됐으2025.03.12 11:48
세븐일레븐이 인기 스타셰프 3인과 손잡고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간편식 라인업을 공개했다. 김홍철 대표가 이끄는 세븐일레븐은 최강록, 박은영, 안유성 셰프와 협업한 신제품 6종을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셰프테이너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라며 "요리경연대회나 레시피 공유 등의 콘텐츠로 대중의 관심을 얻고 있으며 예약 광클, 웨이팅 대란을 불러일으키는 모양새"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유통가에서도 발 빠르게 관련 상품이 속속 출시하며 쉐프테이너 전성기에 힘을 보태고 있다"라며 "특히 편의점 스타셰프 콜라보 간편식은 예약 스트레스,2025.03.12 11:40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 내에 새로운 매장 '잠실롯데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교통과 쇼핑, 주거 시설이 밀집한 잠실 중심부에 위치해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예상된다.아웃백 관계자는 "지난달 오픈한 '고양 스타필드점'이 개점 2주 만에 누적 방문객 1만 5천명을 돌파하며 외식 핫플레이스로 급부상했다"라며 "이에 힘입어 '잠실롯데점' 오픈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커지고 있다"라고 말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잠실롯데점은 잠실역, 월드몰,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등과 연결돼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라며 "특히 실내를 통한 접근이 용이해 백화점과 쇼핑몰 방문객, 가족 단위2025.03.12 11:35
크라운제과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해 캐릭터의 특성을 과자에 담아낸 '크라운x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 10여종을 올 여름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한다.이번 협업은 단순히 패키지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수준을 넘어 캐릭터의 특성과 취향까지 과자에 반영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대표 제품에 산리오 인기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비주얼은 기본, 좋아할 맛까지 담아 산리오 세계관을 현실에서 즐기는 리얼캐릭터 과자"라고 설명했다.이 관계자는 또한 "패키지디자인에 캐릭터를 활용하는 경우는 있었지만, 주인공의 특성까지 살려 과자로 만든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강조했다.첫 출시 제품으로는 헬로키티2025.03.12 11:20
삼양사(최낙현 대표)의 식자재유통사업 브랜드 서브큐가 뉴질랜드 버터 브랜드 앵커(Anchor)의 신제품 '앵커 락틱(Lactic) 버터'를 국내 시장에 선보였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이번에 출시된 앵커 락틱 버터는 일반 버터와 차별화된 제조 방식이 특징이다. 삼양사 관계자는 "100% 유크림으로 만드는 일반 버터와 달리, 유크림에 유산균 등을 첨가해 발효시켜 진한 풍미와 적당한 산미가 나는 것이 특징"이라며 "고소한 풍미는 물론 바삭한 식감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고급 요리나 베이킹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다"라고 설명했다.앵커 락틱 버터는 베타카로틴 함유로 짙은 노란빛을 띄는 것이 시각적 특징이다. 삼양사 측은 "베이킹 시 빵이나 쿠키2025.03.12 11:14
아워홈(사장 이영표)의 프리미엄 김치 제품인 '구씨반가 갈치김치'가 지난 11일부터 국내 코스트코 전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아워홈 측은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1.6kg 중량으로 판매되며, 테이스팅 노트가 포함된 전용 포장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라고 밝혔다.이 제품은 아워홈의 대표 김치 라인업으로, 국내산 배추와 무, 고춧가루를 기본으로 100% 국산 갈치를 넣고 최적의 기간 동안 숙성시켜 바로 먹기 좋은 상태로 제공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특히 연속식 절임 공법을 통해 배추의 아삭한 식감을 유지하고, 갈치와 다양한 채소로 맛을 낸 양념을 풍부하게 버무린 후 저온에서 숙성시켜 깊고 시원한 감칠맛을 구현2025.03.12 11:10
프레시지가 홍콩 명문 중식당 수석 셰프로 활약 중인 박은영과 지식재산권(IP) 계약을 체결하고 정통 중식 간편식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동파육'은 정통 중식의 풍미를 가정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김주형 대표가 이끄는 간편식 전문기업 프레시지는 최근 각종 요리 프로그램에서 '중식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은영 셰프와의 협업을 통해 중식 간편식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박은영 셰프는 중식요리의 정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접목한 요리로 명성을 쌓아왔으며, 현재 홍콩의 사천요리 전문점 '그랜드 마제스틱 시추안'의 수석 셰프로 활동하며 국제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이번에 출시된2025.03.12 11:04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100일간의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지난 11일 발표했다.이번 행사는 오는 6월 18일까지 이어지며,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됐다.브랜드엑스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한도 없는 5% 무제한 할인쿠폰과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3개 제품 구매 시 추가 제품을 10원에 구입할 수 있는 '10원딜'과 타임특가 행사도 마련됐다.소비자들은 최대 9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2025.03.12 10:57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장기 근속 임직원을 위한 포상 행사를 개최했다. 회사는 '장기 근속자 메달 수여식'을 통해 10년 이상 근무한 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했다고 오늘 밝혔다.지앤푸드 측은 창립기념일인 3월 9일을 맞아 오븐요리 시장 선도와 건강한 식문화 확산에 기여한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10일 장기 근속한 임직원 3명에게 순금 10돈 메달을 수여했다"라고 말했다.굽네치킨은 '역지사지' 경영철학을 토대로 다양한 복지 제도를 구축하며 회사와 직원 간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특히 저출생 문제 해결과 가족친화적 기업문화 정착을 위한 출산 장려 정책이 두드러진다.이 회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