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07 10:35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를 통해 새로운 하이라이터 제품군을 선보이며 색조 화장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된 '페어리 피치' 하이라이터는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 옵션을 제공한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곱고 섬세한 베이크드 제형으로 피치, 핑크, 베이지 색감의 반사광을 온전히 연출해준다"라고 설명했다.이 제품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개발되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글린트의 신제품 하이라이터 페어리 피치는 밀착력 좋은 사용감을 가지면서도 화사한 복숭앗빛 광채 표현을 원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됐다"라며 "여기에 100만개 이상 판2025.03.07 10:20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글로벌 아티스트 리사의 첫 솔로 앨범 '얼터 에고(Alter Ego)' 한정판 굿즈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온라인 판매와 함께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무신사 측은 "오는 10일 정오에 '무신사 드롭(MUSINSA DROP)'을 통해 리사 솔로 앨범의 MD 컬렉션을 공개한다"라며 "무신사 드롭은 화제성 높은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해 희소성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이번에 출시되는 컬렉션은 리사의 음악적 색채와 개성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티셔츠, 집업 후디, 트랙 팬츠 등 의류 13종과 스피디 볼캡, 토트백 등 21종의 잡화가 포함된다. 특히 의2025.03.07 10:12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를 프리 오픈하고, 첫 번째 아티스트로 안테나 소속 가수 정승환의 팬 커뮤니티를 구축했다. 이번 플랫폼은 정승환과 그의 팬덤 'US(어스)'를 위한 맞춤형 소통 공간으로 설계됐다고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밝혔다.새롭게 오픈한 팬 커뮤니티는 정승환과 팬들 간의 더욱 긴밀한 소통을 위한 공간으로, 자유로운 대화는 물론 라이브 스트리밍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한국어와 영어를 기본으로 총 18개 언어 번역을 지원해 전 세계 팬들이 언어 장벽 없이 소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업계 관계자는 "이 플랫폼은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소통뿐 아니라, 팬들 간에도2025.03.07 10:06
이랜드 그룹의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LLOYD)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다이아몬드 목걸이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최근 급부상하는 '스몰 럭셔리' 선물 트렌드를 겨냥한 것으로 알려졌다.이랜드 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로이드의 선물용 다이아몬드 목걸이 판매량은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기존 라인업을 확장,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이번 출시 제품은 '영원한 사랑'의 의미를 담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로,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2030세대의 선물 트렌드를 공략했다"라고 이랜드 그룹 측은 설명했다.이번 에디션은 다이아몬드의 반짝임을 강2025.03.07 09:56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오페가 역대 최고 함량의 비타민C를 함유한 '비타민C 엑스퍼트' 2종을 시장에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비타민C 엑스퍼트 40% 마스크 컨센트레이트'와 '비타민C 엑스퍼트 25% 항산화 토닝 앰플'로 구성됐다.아이오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역대 최고 함량의 비타민C를 담았다"고 밝혔다.아이오페는 1998년 '비타젠 화이트'를 시작으로 28년 이상 피부 브라이트닝 연구를 통해 순수 비타민C 안정화 기술 개발을 지속해왔다. 업계에서는 일반적으로 순수 비타민C 화장품의 15~20% 함량이 피부에 잘 흡수된다고 알려져 있으나, 아이오페는 축적된 연구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타민C 함량이 높을수2025.03.07 09:31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한국 스트리트 패션의 선두주자 카시나(KASINA)와 손잡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 '헤리티지 리믹스(Heritage Remix)'를 공개했다.두 브랜드는 각자의 영역에서 혁신적 행보로 주목받아왔다. MCM은 전통적 럭셔리 가치를, 카시나는 스트리트 문화의 진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이번 협업을 통해 상반된 패션 세계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하이브리드 문화적 내러티브를 창출하고자 했다.'헤리티지 리믹스' 컬렉션은 MCM의 오랜 장인 정신과 헤리티지에 카시나의 서브컬처적 감성을 접목시켜 탄생했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 컬렉션은 전통 럭셔리와 스트리트 패션이라는 이질적 요소들이 조화롭게 융합된 디자인으2025.03.07 09:26
무신사 뷰티가 일본 도쿄에서 첫 해외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K-뷰티의 글로벌 영향력을 확인했다.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도쿄 오모테산도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자사 브랜드 3개를 소개하는 자리로,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자체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패션, 뷰티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을 전략적으로 선택해 흥행을 이끌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팝업이 열린 도쿄 오모테산도는 글로벌 하이엔드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와 일본 최대 뷰티 매장인 앳코스메 도쿄가 자리 잡은 쇼핑 명소"라고 설명했다.이번 팝업 행사에는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경2025.03.06 16:50
저녁 식사는 하루 중 가장 부담이 큰 식사다. 낮 동안 활동하면서 에너지를 소모한 후라 식욕이 강해지기 쉽다. 힘들다고 아무 음식이나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지기 쉽다. 소화가 잘 안되면 밤에 잠들기가 어려워지고 이는 수면의 질을 떨어뜨린다. 뿐만 아니라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고 이후 급격히 저하될 수 있다. 급격한 혈당 저하는 늦은 밤 배고픔을 유발해 야식이나 과식을 부추길 위험이 있다. 반면 혈당을 서서히 올리는 음식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밤늦게 불필요한 음식 섭취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따라서 저녁 식사는 소화가 잘되면서도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음식으로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어떤 반찬이 이러한 기2025.03.06 10:59
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지역 내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하며 젊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자체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13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동시에 새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이번 매장 오픈으로 무신사 스탠다드는 2021년 홍대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 이후 서울 지역에만 총 10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이는 온라인 기반 패션 브랜드가 오프라인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추세를 보여주는 사례다.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롯데월드몰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하며 맨·우먼·홈·뷰티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브랜드의 핵심 타깃 고객인 2030 세대를 대상으2025.03.06 10:48
디오디피부과의원 청담이 첨단재생의료 실시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병원에 따르면 첨단재생의료는 줄기세포등을 활용하여 손상된 조직이나 장기를 재생시키는 혁신적인 치료법으로, 그동안 국내환자들이 해외로 나가 치료를 받아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특히, 국내에서 세포를 배양하고 해외에서 시술을 받는 과정에서 배양된 세포와 환자를 이송하는데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돼 환자들의 부담이 컸다. 이번 디오디피부과의원 청담의 첨단재생의료 실시기관 선정으로 이러한 문제들이 해소될 전망이다. 환자들은 국내에서 직접 세포 배양 및 치료를 받을 수 있어 치료 기간이 단축되고,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큰 이점을 누릴 수 있게 됐2025.03.05 11:33
대명소노그룹은 괌을 대표하는 골프장 ‘온워드 망길라오 골프클럽(Onward Mangilao Golf Club)’과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클럽(Onward Talofofo Golf Club)’을 인수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온워드리조트앤골프가 소유한 온워드 망길라오 골프클럽과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클럽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 3월 1일부터 운영을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인수한 두 골프장은 각각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 괌 망길라오’와 ‘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 괌 탈로포포’의 브랜드로 변경해 운영한다.소노펠리체 컨트리클럽 괌 망길라오·탈로포포는 괌내 운영되고 있는 다섯 개의 골프장 중 두 곳으로 천혜의 자연을2025.03.05 10:27
하나투어는 지난 1일, 중국 항저우 대한민국 임시정부 기념관에서 열린 ‘제106주년 3.1절 기념식’에 송미선 대표가 참석하여 기부금 30만 위안(한화 약 6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 관계자는 "광복 80주년을 기념하고, 3.1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행사로 주 상하이 대한민국 총영사관 김영준 총영사를 비롯해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 상하이지역 대한민국비자신청센터 센터장 및 항저우임시정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라고 말했다.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는 “임시정부 청사는 3.1 운동의 의미를 되새기고,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유적지”라며 “이번 행사에서 중국과 국내를 오가며 독립운동에2025.03.05 10:19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Peanuts™)'와 손잡고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한다.바닐라코는 고객들의 니즈를 고려하여 이번 '스누피 에디션'을 기획했다. 스누피와 우드스톡의 귀여운 모습과 케미스트리를 제품 패키지에 담아 특별한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스누피 에디션은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콜라보 에디션 제품 모두 기존 화이트 컬러 디자인에 스누피와 우드스톡의 모습이 포인트로 더해져 더욱 사랑스러운 패키지를 완성했다.바닐라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은 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