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5 10:25
CJ올리브영이 오늘부터 27일까지 사흘간 회원 특별 할인 행사인 '올리브 데이'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이 행사는 매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CJ올리브영 회원인 '올리브 멤버스'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쿠폰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올리브 데이 기간에는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화된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골드 등급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5%(최대 2만원), 블랙 등급은 동일 금액 구매 시 12%(최대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그린 등급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2만원) 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베이비 등급과 핑크 등급 회원은 같은 금액 이상 구매 시 각각 최대2025.03.25 10:18
국내 최고층 건물에서 열리는 수직 마라톤 대회와 럭셔리 호텔 숙박을 결합한 특별 패키지가 출시됐다. 시그니엘 서울은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X시그니엘'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지난 24일 발표했다.이번 패키지는 롯데월드타워 123층(555m)까지 총 2917개의 계단을 오르는 국내 최고 높이의 수직 마라톤 대회인 '스카이런' 참가권과 호텔 숙박을 함께 제공한다. 롯데물산이 주최하는 스카이런은 '따뜻한 세상을 위한 아름다운 도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7년부터 매년 봄 개최되며, 건강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국내 재활치료 환아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취지로 진행된다.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런 티켓 2매, 기념 초콜릿 커2025.03.25 10:13
점차 일조량이 늘고 자외선 노출이 많아지면서 잦은 외부활동으로 기미, 주근깨 등 잡티가 늘어나는 시기다. 또한 황사, 미세먼지, 꽃가루 등으로 한층 건조해진 피부 관리도 필요한 때다.기미와 주근깨는 호르몬 변화 또는 자외선 노출 등이 멜라닌 생성을 촉진해 색소 침착을 유발해 나타나며, 주로 눈 아래 광대부터 코와 콧잔등까지 나비존을 중심으로 발생한다. 따라서 외출 30분 전, 외출 후 2시간 간격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바르는 것이 필요하다. 또 스킨케어 단계에서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하는 비타민 C가 다량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비타민 C와 함께 레티놀 성분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레티놀은 멜라닌 생성2025.03.24 14:36
롯데관광개발이 5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특별 전세기 상품을 선보이며 여행 수요 확보에 나섰다. 회사 측은 오키나와와 도야마 지역을 대상으로 한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21일 발표했다.오키나와 상품은 4박 5일 일정으로 5월 2일 단 한 차례 운항된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대한항공 특별 전세기를 이용하며 가격은 1인당 209만 9천원부터"라고 설명했다.'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오키나와는 5월 평균 기온이 21~24도로 여행하기 적합한 기후를 자랑한다. 이 상품은 연간 약 5,300명의 고객이 이용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이번 오키나와 패키지에는 '더 문비치 뮤지엄 리조트'와 '레쿠 오키나와2025.03.24 14:3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2025년을 맞아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들을 조명하는 'Declare yourself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래코드는 첫 번째 인물로 모수 서울의 안성재 셰프를 선정하고, 그의 철학과 모수 서울의 정체성을 담은 특별한 셰프복을 제작해 선보인다"라고 밝혔다.이번 'Declare yourself 캠페인'은 2012년 론칭 이후 13년간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브랜드로서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추구해온 래코드의 정체성을 반영한다. 캠페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독창적이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들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2025.03.24 14:14
국내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BYC(대표 김대환)는 가수 겸 배우 '츄(CHUU)'를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브랜드의 젊은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풀이된다.BYC 관계자는 "츄는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맹활약하며 긍정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편안하고 젊은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츄와의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이번 계약에 따라 츄는 2025년 봄/여름(S/S) 신제품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BYC는 츄만의 특별한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중심으로 봄/여름 화보를 순차2025.03.24 13:51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협업 제품을 오늘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윔웨어와 수영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스포츠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무신사 에디션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이번 협업은 세계적인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아레나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창출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컬렉션은 디즈니의 '미키와 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접목2025.03.24 13:48
AHC가 인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TOP7 가수들의 활동을 지원한다.화장품 브랜드 AHC는 오는 29일과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중력 당당'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부스는 '중력 앞에 당당한 실로, 놀라운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라는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의 컨셉을 반영했다.콘서트 관람객들은 부스 내 체험존에서 아이크림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게임존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기념 촬영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2025.03.24 12:22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IP와 손잡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는 '캐치! 티니핑'과 '위시캣' 두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21일 발표했다.이번 컬렉션은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한 '슈팅스타 티니핑 에디션'과 신규 애니메이션 '위시캣' 에디션으로 구성됐다고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설명했다.스파오키즈는 지난 월요일 신작 IP '위시캣'의 키즈 단독 협업 상품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제적으로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초등학생 여아층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2025.03.24 10:27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봄 시즌을 맞아 컴투스의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갓앤데몬 콜라보 이벤트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을 주문하면 20만원 상당의 갓앤데몬 아이템 쿠폰 번호가 적힌 전단지를 수령할 수 있으며, 게임 속 출석이벤트를 통해 호식이두마리치킨의 마스코트인 ‘치치’를 활용한 콜라보 한정판 프로필과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또한 호식이두마리치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갓앤데몬 게임 접속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간장치킨과 크리스피 치킨넥 세트를 증정한다.이 밖에도 갓앤데몬 공식 카페에서 다음달 6일까지 간장2025.03.21 17:46
스무디는 과일, 채소 및 기타 주요 영양소를 빠르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다. 미국 건강매체 헬스라인(Healthline)에서 이동 중이거나 빠르게 활력을 되찾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는 스무디 레시피를 소개했다.◇신선한 녹색 재료로 건강한 한 잔 '그린 스무디'코코넛 워터를 기본으로 한 이 스무디는 시금치, 오이, 아보카도, 민트 등 다양한 녹색 재료를 조화를 이루며 신선한 맛을 선사한다. 이 스무디는 건강을 고려한 식사 대용으로 적합하며, 여기에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풍미를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더욱 풍부한 식감을 원한다면, 코코넛 워터 대신 좋아하는 종류의 우유를 사용해도 좋다. 특히 코코넛 밀크로 대체하면, 자연2025.03.21 11:03
북극이라는 미지의 세계를 크루즈로 탐험하는 여행 상품이 국내 홈쇼핑 업계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 북극 크루즈 여행 상품을 업계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이 상품은 여행사 '참좋은여행'과 약 1년간의 협업을 통해 개발됐으며, 올해 5월 17일과 6월 7일 단 두 차례만 출발하는 한정판 상품이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총 13일 일정으로, 객실과 스파 등 편의시설을 갖춘 극지방 전용 탐사선을 타고 북극의 주요 관광지를 탐험하는 코스"라고 설명했다.이번 여행은 북극 관광의 관문으로 불리는 '롱위에아르뷔엔'에서 시작해 북극곰과 밍크고래 등 희귀 동물을 관찰할 수 있는 '막달레나 피오르드', 빙하와 바다의 경계2025.03.21 10:50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기능성과 스타일의 조화를 강조한 2025년 봄·여름(SS) 골프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Beyond the Green'을 주제로 트렌디하면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활용성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밝혔다.젝시믹스의 신규 골프웨어 라인은 전년 대비 약 21% 증가한 상품 수(SKU)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날씨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장시간 스포츠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매직홀' 소재의 적용이다. 이 소재는 경량성과 통기성에 초점을 맞춰 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