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2.25 09:41
한국의 화장품 원료 및 제품 개발 기업인 한국콜마가 세계 최초로 유기 및 무기 자외선차단제를 완벽히 결합한 복합자외선차단제(이하 복합자차) 안정화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혔다.한국콜마 관계자는 "이번에 개발한 기술은 자외선 차단력이 뛰어난 무기자차와 발림성이 좋은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기술"이라고 설명했다.이 기업은 '유브이-듀오 플러스(UV-DUO PLUS)'라는 새로운 기술을 통해 유기자외선차단제와 무기자외선차단제 성분을 결합한 복합체 원료를 선크림 제형 내에 안정화하는 데 성공했다고 전했다.자외선차단제는 작용 방식에 따라 유기자차와 무기자차로 구분된다. 유기자차는 피부에 흡수된 자외선을 열에2025.02.25 09:32
“봄볕에는 며느리를 내보내고 가을볕에는 딸을 내보낸다”는 속담이 있다. 단순히 웃어넘길 수 있는 속담 같지만 여기에는 무서운(?) 과학적 이론이 숨어있다. 봄에는 볕은 뜨겁지 않지만 일조량이 길고 자외선 지수가 높아 얼굴이 새까맣게 그을리지만, 가을에는 일조량이 짧고 자외선 지수가 낮아 덜 그을린다는 것이다. 과거 가부장적인 사회의 시선을 보여주는 속담이지만, 곱씹어보면 봄철 피부관리가 그만큼 중요하다는 사실을 보여준다. 따스한 봄이 성큼 다가왔다. 겨우내 몸을 감싸던 두꺼운 패딩을 정리하고 옷차림을 가볍게 할 시기가 온 것이다. 봄은 피부관리가 특히 중요한 계절이다. 추운 겨울을 지나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피2025.02.24 15:48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선도기업 덱스레보가 2025 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이하 대미레)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덱스레보는 이번 대미레에서 미용 의학 분야의 전문가들과 소통하며 자사의 주력제품을 홍보했다. 특히 한국의 아름다움을 컨셉으로 해 덱스레보 고우리(GOURI)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기술혁신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참가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배경태 원장, 박영진 원장, 이찬종 원장, 마노스 디모닛사스(Manos Dimonitsas) 박사 등 전문가를 통해 액상 PCL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강연 프로그램을 제공했으며, 체험 존에서는 덱스레보의 주력 제품인 고우리(GOURI)의 <Liquid PCL GOURI 실전2025.02.24 14:20
글로벌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가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 프라임(Ulthera Prime)'을 3월 공식 출시한다. 이와 함께 닥터스피부과 신사본점은 울쎄라 프라임 5대를 선점 도입하고 다음달 10일 시술 시작에 앞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울쎄라 프라임은 실시간 영상장치기술(MFU-V)이 적용된 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 의료기기다. 9년 만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초음파 해상도가 크게 개선돼 의료진이 환자의 피부 상태를 더 깊은 층까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시술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성현철 닥터스피부과 신사본점 원장은 "울쎄라 프라임의 가장 주목할 만한 특징은 실시간 시각화 시스템과 향상된 초2025.02.24 10:38
리복의 대표 스니커즈 '클럽C 85'가 출시 40주년을 맞아 특별한 한정판으로 돌아왔다.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이 기념비적인 해를 맞아 업그레이드된 스니커즈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함한 한정판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1985년 테니스 코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클럽C 85'는 'Club Champion'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제품은 2022년 10월 LF의 재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5만켤레 이상을 기록하며 리복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리복 관계자는 "패션 트렌드는 빠르게 변하지만 진정한 클래식은 세대를 넘어 변하지 않는 힘을 가지고 있다"라며 "리복의 '클럽C 85'는 40년 동2025.02.24 10:23
무신사가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와 손잡고 2025년 봄·여름(SS) 여성 패션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새로운 시즌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케이팝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 그룹의 데뷔를 알리는 이중 효과를 노린 것으로 보인다.'뉴 걸스 아웃 나우(NEW GIRLS OUT NOW)'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은 오늘 하츠투하츠의 데뷔와 함께 시작됐다. 무신사는 이날 그룹의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화보에서는 글로니, 락케이크, 마뗑킴, 미세키서울, 밀로 우먼, 썸웨어버터 등 무신사의 주요 여성 패션 브랜드들의 2025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크롭 재킷과 카고 팬츠를 조합한 걸크러시 룩부터 플리츠2025.02.24 09:51
글로벌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열었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트레이딩'이 이번 매장 오픈을 주도했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지난 20일 롯데월드몰 2층에 잔스포츠의 서울 첫 오프라인 스토어를 선보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 최대 복합 쇼핑몰인 롯데월드몰에서 10대와 20대 젊은 고객들에게 최적의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명했다.1967년 설립된 잔스포츠는 실용적 디자인으로 글로벌 가방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무신사트레이딩이 공식 유통을 맡은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국내 매출이 전년 대비 64% 증가2025.02.24 09:43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2025년 봄 시즌을 겨냥한 새로운 아우터 컬렉션을 지난 21일 공개했다. 이번 라인업은 다양한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과 다양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간절기 아우터로 구성됐다"라고 밝혔다. 특히 "캐주얼부터 포멀 룩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 라인업"이라고 설명했다.새 컬렉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베이직 바시티 재킷', 후드 탈착으로 변화를 줄 수 있는 'MA-1 재킷', 13온스 데님 소재의 오버핏 '데님 트러커 재킷' 등이 포함됐다. 스파오는 이외에도 '블루종', '워크 재킷', '스웨이드2025.02.24 09:11
롯데백화점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스페인 럭셔리 향수 브랜드 '로에베퍼퓸'의 단독 부티크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매장에서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를 활용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 컨셉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는 로에베퍼퓸의 브랜드 정체성을 공간에 구현한 것으로 해석된다.새로 문을 여는 매장에서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로에베 보타니컬 레인보우 컬렉션'과 '운 파세오 포 마드리드 컬렉션'이 있다. 또한 홈 프래그런스 제품군인 '로에베 홈센트 컬렉션'도 선보인다. 이 컬렉션에는 캔들, 룸 스프레이, 비누, 로션 등이 포함되어 있다.2025.02.21 11:48
리복이 새로운 퍼포먼스 농구화 '엔진A'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이며 농구화 시장 재진출을 알렸다. 이는 리복이 샤킬 오닐과 알렌 아이버슨의 시그니처 슈즈로 농구 코트를 장악했던 과거를 되살리려는 시도로 보인다.LF의 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리복이 다시 한 번 농구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라고 전했다.'엔진A'는 리복의 최신 미드솔 기술인 에너지리턴시스템(ERS™)을 적용해 충격 흡수와 반발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또한 농구에 최적화된 기능과 미래지향적 디자인을 결합했다.이 제품은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해 무신사스토어, LF몰, 29CM, 크림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과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2025.02.21 11:32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해 초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스커트 팬츠'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의 '스커트 팬츠'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197% 증가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스커트 팬츠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치마 바지', '레이어드 스커트' 등 연관 키워드 검색도 같은 기간 약 4배 증가했다"라고 밝혔다.이 관계자는 "스커트 팬츠는 활동성이 뛰어난 바지와 스타일리시한 치마의 장점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지난 가을·겨울(FW) 시즌부터 본격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FW 시즌에는 플리츠 디자인의 미디스커트를 바2025.02.21 10:52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 제품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기능성을 강화해 초기 노화 관리까지 가능한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설화수 관계자는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라고 밝혔다.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설화투명단TM'이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한다. 설화수는 이 성분이 제품 사용 후 7일 만에 맑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주장한2025.02.21 10:37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카밍 샷 아줄렌 흔적 수분앰플'이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Z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 신제품은 수분 진정과 트러블, 잡티 흔적 관리에 효과적인 수분앰플"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시카 성분보다 빠른 진정력을 지닌 '아줄렌' 성분과 피부 투명도 개선 및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나이아신아마이드' 4%를 조합했다"라고 덧붙였다.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주는 동시에 색소침착을 개선한다는 점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