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제82회 골든글러브에서 3관왕을 차지한 영화 '브루탈리스트'를 특별 프로그램 <이동진의 언택트톡>의 25번째 작품으로 선정했다. 이 영화는 다음 달 8일과 9일 양일간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전국 21개 극장에서 프리미어 상영될 예정이다. '브루탈리스트'는 거대한 콘크리트 구조물이 특징인 건축 사조 브루탈리즘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이다. 전쟁의 상처와 흔적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을 창조해 낸 천재 건축가 '라즐로 토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 영화는 제81회 베니스 영화제에서 은사자상을 수상했으며 제82회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는 작품상, 감독상, 남우주연상 등 3개 부문을 석권했다.<이동진의 언택트톡&
서울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가 새해를 맞아 특별 전시와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운영하는 이 갤러리는 건설사 아파트 갤러리 중 최초로 시즌 전시를 도입한 바 있다.이번에 공개된 <RAEMIAN WISH.ZIP> 전시는 오는 3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전시는 보름달이 뜬 밤 풍등을 띄우는 모습을 모티브로 하여, 방문객들이 새해 소망을 되새기고 희망찬 미래를 그려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갤러리 입구에는 LED 풍등으로 가득한 '위시라이트'와 보름달을 감상하는 듯한 '위시빌리지'가 설치되어 있어, 방문객들에게 독특한 포토 스팟을 제공한다.주말에는 새해 소원 팔찌 만들기 프로그램이 운
농심은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2층 글로벌 특화존에 '너구리의 라면가게' 동대문점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이 매장은 방문객들이 다양한 농심 라면 제품을 직접 선택하고 즉석에서 조리해 맛볼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이다.농심 관계자는 "동대문 지역의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와 현대아울렛의 글로벌 특화 매장 리뉴얼에 맞춰 K라면 체험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매장 내부는 너구리 캐릭터를 중심으로 K라면 테마 포토존, 굿즈존, 컵라면 형태의 취식대 등 다채로운 요소로 구성됐다. 또한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스낵 '빵부장'의 전용 매대도 마련됐다.농심 측은 "너구리의 라면가게 동대문점이 같은 층의 K팝, K뷰티 매장
쿠팡이 설 연휴 이후 체중 관리에 나선 소비자들을 겨냥해 '식단 관리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다이어트 관련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이번 기획전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예년보다 길어진 설 연휴 동안 체중 증가를 경험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쿠팡은 건강식품, 단백질 보충제, 저칼로리 간식, 간편식, 저당 조미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쿠팡 측은 고객 편의를 위해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제공한다. 스테비아 및 대체 감미료, 사과식초, 땅콩버터, 오트밀, 그래놀라, 무설탕 음료 등이 종류별로 정리돼 있어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는다. 또한 '
국내 유기농 식품 유통 기업 초록마을이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한 첫 교두보로 싱가포르를 선택하고 자체 브랜드(PB) 상품 수출에 나섰다. 이는 한국 유기농 식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시험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초록마을 관계자는 24일 "지난해 싱가포르 최대 식료품 이커머스 기업인 '레드마트(redmart)'와 정식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연말 초도 물량 선적을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레드마트는 동남아시아의 대표적 이커머스 기업인 라자다 그룹의 계열사다.이 관계자는 "친환경 식품 수출과 관련된 모든 절차를 마무리하고 지난 22일부터 라자다 내 레드마트의 전용 브랜드관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 만나기 시작했다"라고 덧붙였
GS리테일이 고객 충성도 강화와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존 통합 멤버십을 전면 리뉴얼한 'GS ALL 멤버십'을 오는 2월 26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다양한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종합 쇼핑 환경 구축을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해석된다.GS리테일 관계자는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통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GS ALL 멤버십'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존 브랜드별로 운영되던 마케팅과 포인트 적립 체계를 하나로 통합해 고객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더욱 편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라고 밝혔다.새로운 멤버십의 디자인은 'Happy Smile' 콘셉트를 반영해 고객에게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요 플레이어인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한국의 대중문화계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결정에 대해 "아이유는 음악,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탄탄한 커리어로 쌓은 신뢰성과 함께 장기간의 선행으로 구축한 긍정적 이미지로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유의 다재다능한 올라운더로서의 위상과 이미지가 푸라닭 치킨의 브랜드 가치 및 향후 10주년 비전과 부합한다"라고 덧붙였다.푸라닭 치킨은 이번 모델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정호석 사장이 지난 24일 ‘2036년 하계올림픽 전북 유치를 기원’하는 'GBCH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하림 관계자는 "'GBCH' 챌린지는 2036 하계올림픽 전북 유치 슬로건인 "Go Beyound, Create Harmony(모두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조화)"의 약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14일 전북특별자치도 김관영 지사를 시작으로 관내 주요 기관 단체장, 기업대표 등 지역 인사들이 참여하고 있다"라며 "참여자들은 전북 올림픽 유치 기원 인증샷 또는 영상을 기관 홈페이지나 SNS 계정에 올리고 후속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지난 23일 익산경찰서 고영완 서장의 지목을 받은 ㈜하림 정호
쿠팡이 삼성전자의 2025년형 차세대 AI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의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판매는 2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쿠팡 측은 사전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쿠팡 관계자는 "사전 구매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제품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5만 7700원의 쿠팡캐시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지난 23일 공개된 갤럭시 S25 시리즈는 이전 모델 대비 향상된 AI 기능과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쿠팡에서는 갤럭시 S25(256GB), 갤럭시 S25 플러스(256GB), 갤럭시 S25 울트라(256GB, 1TB) 등 총 4종의 모델을 사전 판매하며 각 모델별로 4가지 색상 옵션을 제공한다.국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인천 영종도의 '공차 인스파이어리조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화 메뉴 5종을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공차코리아 측은 이번 특화 메뉴가 국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복합 리조트의 특성을 고려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K-푸드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음료 2종과 디저트 3종으로 구성됐다. 음료 메뉴로는 '막걸리 밀크티'와 '오디 막걸리 크러쉬'가 출시됐다. '막걸리 밀크티'는 한국 전통주인 막걸리에 오스만투스티를 더해 독특한 풍미를 자랑한다. '오디 막걸리 크러쉬'는 오디의 달콤함과 막걸리의 부드러움, 오스만투스 우롱티의 향긋함이 어우러진
국내 대표 두유 제조업체인 ㈜정식품의 청주공장이 최신 식품안전관리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기업의 품질관리 시스템 고도화와 제조공정의 디지털 전환 노력을 반영한 결과로 평가된다.정식품은 청주공장이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으로부터 '스마트 해썹(HACCP)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인증은 지난해 12월 청주공장에서 생산되는 가공두유를 포함한 14개 전체 유형에 대해 이루어졌다.1984년 준공된 정식품 청주공장은 국내 최초의 두유 브랜드인 '베지밀'과 다양한 음료를 생산하는 시설이다. 이 공장은 하루 약 300만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두유 제조 설비를 갖추고 있다.스마트 해썹은 기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전국 60개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라면 요리를 선보이는 대규모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레스토랑 예약 애플리케이션 '캐치테이블'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농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K라면의 위상을 강화하고 라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한다는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60개 다이닝은 크게 두 그룹으로 나뉜다. 56개의 인기 다이닝과 4개의 대표 다이닝이다. 인기 다이닝에는 비놀로지('락사컵라면'), 우텐더('한우짜파게티') 등 라면 요리로 이미 잘 알려진 레스토랑들이 포함된다. 대표 다이닝은 분기별로 1개씩 소개될 예정이며 '세상에 없던 라면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
보람그룹 계열사인 비아생명공학이 선보인 반려동물용 생체보석 프리미엄 브랜드 '펫츠비아 엣지'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명품 반려동물 셀렉샵 '도프너' 1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이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서 진행된 도프너 팝업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협업으로 프리미엄 반려동물 시장 공략을 위한 보람그룹의 전략적 행보로 해석된다.'펫츠비아'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분골에서 추출한 생체원소를 활용해 합성보석을 제작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이 브랜드는 단순한 기념품을 넘어서, 반려동물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영구적으로 보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며 반려동물 기념 제품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특히 프
스타벅스 코리아가 설 연휴 기간 동안 전국 10개 스페셜 스토어에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늘부터 시작되며 해당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한정판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스페셜 스토어는 압도적인 뷰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더(THE) 매장'과 이색적인 공간을 활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콘셉트 매장'으로 구성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매장들은 스타벅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방문객들로 하여금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이번 행사의 핵심인 베어리스타 스탬프는 각 매장의 특색을 반영
제너시스BBQ 그룹이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2승을 거둔 유해란 선수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BBQ 그룹 관계자의 발표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유해란 선수는 올해 투어에서 BBQ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착용하게 된다.BBQ 그룹 측은 "유해란 선수와 함께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현지 BBQ 매장 홍보, 협업 상품 개발, 공동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이번 후원은 BBQ가 최근 LPGA 신인 윤이나 선수와 계약을 체결한 데 이은 것으로 미국 여자 골프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한국 선수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는 움직임으로 해석된다. 현재 미국 30개 주에 진출해 있는 BBQ는 이러한 현지 사업 기반을
갤러리아백화점이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외 유명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부터 와인 할인 행사, 패션 상품 구매 혜택까지 폭넓은 범위를 아우르고 있다.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서울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는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앤트레디션(&Tradition)' 팝업을 내달 20일까지 운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앤트레디션은 2010년에 설립된 브랜드로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가구와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을 제안한다"라고 설명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덴마크 디자인계의 거장 베르너 팬톤의 '플라워팟 조명'과 스페인의 유명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의 '포마카미 램프' 등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 제품을 리뉴얼하여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선보였다. 이디야커피 측은 이번 신제품이 가맹점에서만 구매 가능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지난 23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의 주요 변화는 패키지 디자인과 구조에 있다. 세련된 디자인의 스탠딩 형태로 변경되었으며 기존의 이중캡슐 구조에서 재활용이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되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러한 변화를 통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의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극대화했다"라고 설명했다.로스팅 포인트 또한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되었다. 이는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오리온이 인기 스틱형 감자 스낵 '눈을감자'의 신제품을 출시하며 스낵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오리온은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지난 23일 밝혔다.오리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생감자스틱에 칠리 양념과 치즈 가루를 더해 매콤짭짤한 맛이 특징"이라며 "오독오독 씹히는 눈을감자 특유의 식감과의 조화도 일품"이라고 설명했다.새로운 '눈을감자'는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해 스틱형 모양과 스탠딩 타입 패키지로 설계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제품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오리온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중순부터 유명 가수 '테이'의 버거 체인으로 알려진 '테이스티 버거'와 협업을 진행
세븐일레븐의 '메가 햄버거' 시리즈가 고물가 시대의 소비자 니즈를 정확히 포착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편의점 체인은 최근 대용량 가성비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부응하여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리즈를 확장하고 있다.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메가불고기체다버거'와 '메가불고기피자버거' 2종은 각각 지난해 3월과 8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50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들 제품은 햄버거 카테고리에서 1, 2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메가 햄버거 시리즈의 성공에 힘입어 3탄 '메가불고기에그버거'를 새롭게 선보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초부터 이어진 식자재 및 외식물가
롯데백화점이 설을 맞아 '보랭 가방' 회수 이벤트를 통해 자원순환 활동을 확대한다. 이는 유통업계에서 선도적인 친환경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보랭 가방 회수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친환경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보랭 가방은 냉기 유지를 위해 특수 제작돼 분리수거가 불가능하고 부피가 커서 처분에 어려움이 있다"라며 "고객 불편 해소와 친환경 자원순환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2022년 추석부터 이 프로그램을 시작했다"라고 설명했다.이 프로그램의 성과는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회수된 보랭 가방 수는 매 명절마다 10% 이상 증가했으며, 지난해 추석까지 총 5번의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