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7 09:31
풀무원의 미국법인 풀무원USA가 4월 지구의 달(Earth Month)을 맞아 현지 소비자들에게 지속가능한 식생활 문화를 알리기 위한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을 전개한다.풀무원 관계자는 "미국 현지에서 K-푸드 열풍과 더불어 건강을 위한 식물성 지향 식품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는 가운데, 풀무원USA는 두부와 김치를 포함한 주요 식물성 지향 제품에 지구의 달을 기념한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하고, 캠페인 웹사이트에 브랜드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출연한 홍보영상을 선보이는 등 지속가능한 식생활에 대한 미국 현지 소비자 인식 제고에 나선다"라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풀무원USA는 두부, 김치 등 주요 제품 13종2025.04.04 13:25
아성다이소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원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홈 가드닝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씨앗, 원예용 흙, 원예소품 등 약 17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대표 상품으로는 비빔밥 재료인 적상추, 시금치, 당근 씨앗으로 구성된 ‘씨앗으로 요리하기 비빔밥’ 세트가 있다. 수확의 즐거움은 물론 요리까지 이어지는 경험을 제공한다. ‘베란다 텃밭 2종 씨앗 세트(꽈리고추 & 청양고추)’는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재배가 가능해 초보자에게 적합하다. ‘수레국화 & 유채꽃 씨앗 세트’는 꽃병이나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고 관리도 쉬워 실내 가드닝 입문자에게 인기가 예상된다.식물 특성에 따라2025.04.04 13:09
맥도날드가 기존 대표 메뉴에 패티를 한 장 추가해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더블 1955 버거’와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2종을 재출시했다.‘더블 1955 버거’는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메뉴 ‘1955 버거’에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를 하나 더해, 풍성한 고기 맛과 강한 포만감을 제공한다. 고소한 1955 특제 소스, 그릴드 어니언,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루며, 미국 정통 오리지널 버거의 맛을 두 배로 살려냈다.함께 출시된 ‘더블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기존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인기 요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매콤한 닭가슴살 패티를 두 장 사용해 식감과 풍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쌀가루 크럼블로 바삭함을2025.04.04 13:06
스타벅스 코리아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헬로 키티’와의 협업 상품을 다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오늘부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헬로 키티 컬래버레이션 MD’ 총 7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해 9월 출시 직후 완판되며 화제를 모은 헬로 키티 MD 4종에 신상품 3종을 추가한 구성이다.스타벅스와 헬로 키티의 협업은 헬로 키티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당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13개국에 순차적으로 소개됐다. 국내에서는 상품 출시 당일 대부분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따라 스타벅스는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응답해 이번 ‘스타벅스 버디위크’ 행사에 맞춰 해당 상품을 온라인2025.04.04 13:01
해태제과가 자색고구마를 활용한 신제품 스낵 ‘구운고구마’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자색고구마를 석쇠에 구워 만든 스틱형 과자로, 고구마의 건강한 단맛과 담백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됐다.해태제과 관계자는 “건강한 보랏빛의 고구마를 부드럽게 즐기는 스틱 과자”라며 “20년간 30여종의 구운 과자를 출시하며 쌓은 해태만의 독보적인 노하우를 담아 완성한 리얼 고구마 스틱”이라고 밝혔다.‘구운고구마’는 기존의 바삭한 스틱과자와 달리 입안에서 부드럽게 퍼지는 달달한 맛이 특징이다. 고구마 본연의 풍미를 강조하기 위해 국산 자색고구마를 분말 형태로 반죽에 사용했으며, 과자 겉면뿐만 아니라 속까지2025.04.04 11:02
오뚜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재출시했던 ‘함흥비빔면’의 마지막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판매는 총 8만개 한정으로, 올해 3월부터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오뚜기 함흥비빔면은 지난 2017년 처음 선보인 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다가 2022년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한정 판매된 후 단종됐다. 그러나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2024년 6월 다시 출시되었으며, 올해를 끝으로 마지막 판매에 들어간다.이 제품은 함흥비빔냉면의 맛을 재현하기 위해 고춧가루, 참기름, 겨자를 베이스로 한 매콤하고 고소한 양념을 사용했으며, 무절임, 청경채, 편육 후레이크 등 다양한 고명을 더해 씹는 맛을 풍부하게 했다2025.04.04 10:4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지난 3월 한 달간 진행한 ‘카페25 천원 커피’ 행사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4월에도 해당 행사를 연장한다고 밝혔다.GS25는 3월 동안 자사 커피 브랜드 ‘카페25’의 핫 아메리카노(M) 제품을 기존 1,300원에서 1,000원으로 할인 판매했다. 이 기간 점포별 일평균 판매량은 전월 대비 44.4%, 전년 동월 대비 18.2% 증가했다. 국제 생두 가격 상승과 프랜차이즈 커피값 인상 흐름 속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카페25의 커피가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킨 것으로 풀이된다.특히 2030 세대의 소비가 두드러졌다. 이번 행사 제품 매출에서 2030 고객의 비율은 전년 동기 대비 122.7% 증가하며 주요 고객층으로 자2025.04.04 10:12
CU가 외국인 관광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편의점 업계 최초로 38개 언어를 지원하는 AI 통역 서비스를 도입했다.CU 관계자는 “지난해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 수는 1,600만 명을 넘어서며 최근 3년 동안 가장 많은 수를 기록했다”라며 “이에 따라 CU에서도 해외 결제 이용 건수의 전년 대비 신장률은 2023년 151.9%, 2024년 177.1%를 기록하며 2년 연속 2.5배 이상 증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이번 AI 통역 서비스는 명동, 홍대, 인천공항 등 외국인 방문 비율이 높은 직영점 5곳에 지난달 24일부터 시범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뿐 아니라 체코어, 힌디어, 스와힐리어 등 총 38개 언어를 실시간으로 통역2025.04.03 13:59
롯데백화점이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전 점포에서 봄맞이 ‘롯데웨딩페어’를 열고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혼인 건수가 2년 연속 증가하며 예비 부부들의 혼수 수요가 늘어난 데 따른 맞춤형 프로모션이다.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혼인 건수는 전년 대비 15% 증가한 22만 2000건을 기록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웨딩 수요 증가에 대응해 실질적인 혜택 중심의 큐레이션을 강화했다. 웨딩멤버스 프로그램의 회원 객단가도 전년 대비 10% 증가하며 소비 활기가 반영되고 있다.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총 73개 브랜드가 ‘웨딩마일리지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마일리지는 웨딩멤버스 가입 후 9개월 간 누적 구매금액2025.04.03 13:46
농심이 스낵 신제품 ‘메론킥’을 오는 4월 21일 출시한다. 1978년 출시된 대표 과일 스낵 ‘바나나킥’에 이어 약 50년 만에 선보이는 ‘킥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이다.메론킥은 국산 머스크메론과 우유를 조합해 메론 특유의 달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바삭한 식감은 바나나킥과 동일하게 구현됐으며, 휘어진 곡선 형태의 스낵 모양도 유지해 시리즈 정체성을 강화했다.농심은 올해 안으로 또 다른 과일 맛의 킥 시리즈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더불어 하반기부터는 바나나킥과 메론킥을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 본격 수출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육성에 나선다.농심 관계자는 “메론킥은 바나나킥의2025.04.03 13:42
락앤락이 네 가지 조리 기기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4 in 1 멀티쿠커’를 선보이며 가정용 주방가전 라인업을 강화했다.신제품 ‘4 in 1 멀티쿠커’는 프라이팬, 웍, 냄비, 찜기의 기능을 모두 갖춘 복합형 조리기기로,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본체, 멀티팬, 찜판, 유리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어 구이부터 볶음, 전골, 찜까지 폭넓은 메뉴를 커버할 수 있다.특히 멀티팬에는 논스틱 코팅을 적용해 음식물이 눌어붙지 않으며, 세척 또한 간편하다. 깊이 7.5cm, 지름 22cm, 최대 2리터까지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용량으로 대가족 요리에도 적합하다.스테인리스(SUS304) 소재로 제작된 찜판은 위생적2025.04.03 13:39
오뚜기가 자사 저감화 식품 브랜드 ‘LIGHT&JOY(라이트앤조이)’ 론칭을 기념해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에서 어린이 요리 체험 프로그램 ‘오뚜기 쿠킹스쿨’을 운영하고 있다.키자니아 서울과 부산 두 지점에서 운영 중인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노란색 앞치마를 착용하고 일일 요리사로 변신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는 형태로 구성됐다. 체험은 오뚜기의 저감 제품군 가운데 ‘가벼운 참치 더마일드’, ‘1/2 하프 마요네스’, ‘저당 허니머스타드’를 활용해 ‘노랑 참치 또띠아롤’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오뚜기 측은 "이번 쿠킹스쿨이 어린이들이 건강한 식재료를 자연스럽게 접하고, 요리의 즐거움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2025.04.03 13:37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내 NC송파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이번 NC송파점은 올해 1월 오픈한 NC강서점과 동아쇼핑점에 이어 세 번째로 문을 연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이다. 현장 식사뿐만 아니라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매장은 서울 송파구의 대표 상업시설인 가든파이브 영관 2층에 위치해 쇼핑객 및 인근 거주민의 유입이 기대된다. 피자몰 NC송파점에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2종의 다양한 피자를 제공하며,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 사이드 메뉴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