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3 13:29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홈플러스가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이하 암참)와 함께 '세계미식여행' 미국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미국산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된다.홈플러스는 앞서 지난 3월 암참과 미국산 식품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해당 협약의 연장선이자 암참의 '바이 아메리카(Buy America)'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홈플러스는 수입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각국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세계미식여행'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미국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국가를 주2025.04.03 13:19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식목일을 앞두고 전북 군산의 새만금환경생태단지를 찾아 자생식물 식재 활동을 펼쳤다고 지난 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생물 다양성 확대와 자연생태 보전을 목적으로 진행됐다.이번 식재 활동은 지난 2월 체결된 하림, 국립공원공단, 전북지방환경청 간 ESG 협력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된 첫 번째 실행 프로그램이다. 하림 임직원 30명과 새만금환경생태단지 환경생태팀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식재는 생태단지 내 암석원 부지 일원에서 이뤄졌으며, 원추리, 할미꽃, 금꿩의다리 등 총 23종 542개체의 자생 야생화가 심어졌다. 암석원 부지는 올해 3월 초순에 조성된 구역으로, 다양한 생물의2025.04.03 13:05
깨끗한나라가 키친타월 15종의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제품의 용도와 특장점을 소비자에게 보다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색상과 이미지 중심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소비자는 새롭게 개선된 패키지를 통해 제품을 더욱 쉽게 인지하고, 사용 목적에 따라 손쉽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리뉴얼 대상 제품은 데일리 키친타월(11종), 아껴쓰는 키친타월, 이지클린 키친타월, 셰프키친 3겹 키친타월, 셰프키친 안심 키친타월 등 총 15종이다.이들 제품은 주방, 야외활동, 실속형 등 다양한 상황과 소비자 니즈에 맞춰 세분화돼 있다. 특히 리사이클 플라스틱인 PIR(Post Industrial Recycled) 포장재를 사용해 신규 플라스2025.04.03 11:58
매드포갈릭이 다이소와 함께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할인 적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또는 다이소몰에서 발급된 구매 영수증을 매드포갈릭 매장에 제시하면 주문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은 일행당 1회 1매만 적용되며, 포장 주문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영수증은 지류 또는 전자영수증 모두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결제한 온라인 영수증도 인정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발급된 영수증은 5월까지도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회사 측2025.04.03 11:53
제너시스BBQ 그룹이 매운맛 치킨 메뉴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맵파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명인 ‘맵파민’은 매운맛과 도파민을 결합한 신조어로, 매운 음식을 통해 얻는 즐거움을 의미한다.행사 기간 동안 BBQ의 매운맛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맵기 단계에 따라 치즈볼이 차등 제공된다. 1단계 메뉴인 ‘맵소디’ 주문 시 치즈볼 2알, 2단계 ‘땡쇼크’는 3알, 3단계 ‘매운양념치킨’은 5알이 증정된다. 쿠폰은 주문 시 자동 발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BBQ는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맵기별로 구성된 신메뉴를 선보이며 관련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올해 3월 출시된 ‘땡쇼크’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2025.04.03 11:45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지난해에 이어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광고 모델로 재발탁했다.코카-콜라사 측은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의 ‘윈터’와 싱그러운 이온보충음료 토레타!의 브랜드 이미지가 완벽히 부합하며 시너지를 발휘한 만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라고 밝혔다.토레타!는 올해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다양한 일상 속에서 윈터가 제품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지난해 광고 모델로 나선 윈터는 요가, 러닝, 산책 등 일상 속 장면에서 자연스럽게 토레타!를 즐기며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밝은 초2025.04.03 11:35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이 ‘저당 푸룬 드링크’를 새롭게 선보이며 음료 라인업을 강화했다.‘비비드키친 저당 푸룬 드링크’는 푸룬엑기스를 담은 과채 음료로, 장 건강과 식단 관리를 함께 고려한 제품이다. 제품 한 팩(200g)에 당류는 6g, 열량은 65kcal로, 동일 식품 유형 대비 20~30% 수준의 저당·저칼로리 설계가 특징이다.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비비드키친 저당 푸룬 드링크’는 푸룬엑기스가 함유된 과채 음료로, 장 건강과 식단 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한 팩(200g)의 당류와 칼로리가 각각 6g, 65kcal에 불과하며, 이는 동일 식품 유형 대비 20~30% 수준이다”라고 밝혔다.2025.04.02 11:22
세븐일레븐이 유튜브와 틱톡 등 영상 기반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디저트 ‘퍼지(Fudge)’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최근 ASMR, 먹방 등에서 식감과 소리를 강조한 콘텐츠가 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면서 ‘꾸덕’하고 ‘쫀득’한 식감을 가진 디저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러한 흐름에 주목해 미국식 전통 간식인 퍼지를 신제품으로 선보였다.퍼지는 설탕, 버터, 우유 등을 천천히 졸여 만든 진한 캐러멜 스타일의 디저트로, 한 입 베어물면 특유의 꾸덕한 식감과 부드러운 단맛이 입안을 감싼다. 세븐일레븐은 ‘퍼지초코’, ‘퍼지딸기’ 등 2종을 출시했으며, 반달 모양의 퍼지를 트렌디한 패키지에 담아 시각2025.04.02 10:59
GS25가 광고가 삽입된 포장지를 활용해 상품 가격을 낮춘 ‘광고 스낵’ 모델을 도입했다. GS리테일은 제조사가 광고 수익으로 원가를 절감하고, 고객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구조라고 설명했다. 첫 사례로 GS25는 삼성생명의 ‘2025 전국민 보장검진 대축제’ 광고 문구를 담은 팝콘 2종(시네마, 버터갈릭)을 지난 3월 말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각각 20만개씩 총 40만개 한정 수량으로 공급되며, 약 7년 전 수준인 1,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소비자가 삼성생명의 보장검진 캠페인에 참여하면 GS25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광고 스낵은 고객, 제조사, 유통사, 광고주 모두에게 긍정적인 효2025.04.02 10:54
경동나비엔이 ‘3D 에어후드’와 ‘환기청정기’ 그리고 두 제품을 결합한 ‘환기청정기 매직플러스’에 대한 구독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서비스는 주방가전 사업을 본격 확대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경동나비엔은 이달 초 보일러 등 기존 난방 사업 외에 전기·가스레인지, 레인지후드, 전기 오븐, 전자레인지 등을 포함한 ‘나비엔매직’ 브랜드를 출범시키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앞서 2023년 10월에는 환기청정기 제품을 대상으로 필터 교체 등 정기 관리가 포함된 렌탈케어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이번에는 관리 대상 제품을 넓히고, 사용 기간 및 서비스 항목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는 구독 형태로 전환해 고객 편의성을2025.04.02 10:50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월드 고메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오는 3일부터 ‘캔트 스톱 치킨!(Can’t Stop CHICKEN!)’을 테마로 치킨 메뉴 9종을 새롭게 선보인다.애슐리퀸즈는 샐러드바에 치킨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메뉴를 추가하며, 대중적인 치킨 요리에 애슐리 셰프만의 특제 레시피를 더한 시즌 스페셜 메뉴를 함께 구성했다.이번 신메뉴는 버라이어티 통살치킨, 그릴드 치킨 앤 갈릭 아이올리(디너·주말), 바르셀로나 꿀치킨, 텍스멕스 칠리 치킨(평일 런치), 크런치 허니 갈릭 치킨 봉(주말), 홀그레인 크림 치킨 스튜, 삿포로 치킨 스프 카레, 고령 마늘 닭무침, 제철 얼갈이 배추를 넣은 고령 마늘 닭곰탕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특2025.04.02 10:45
롯데칠성음료가 식물성 음료 라인업을 강화하며 ‘오트몬드 언스위트’와 ‘오트몬드 초코’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오트와 아몬드를 1: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 호두, 코코넛 등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더해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 또한 칼로리를 낮추는 동시에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와 비타민, 미네랄 7종을 함유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오트몬드 언스위트’는 28kcal로 저칼로리를 강조해 운동이나 다이어트 시 식단 관리에 적합하며, ‘오트몬드 초코’는 35kcal로 달콤한 초코 맛을 부담 없이 즐기기에 좋은 간편 음료로 구성됐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 열풍으로 건강을 중2025.04.02 10:00
맘스터치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한 신메뉴를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에드워드 리 세트’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세트 메뉴는 맘스터치가 기존에 운영해온 싱글·커플세트의 구성에 에드워드 리 셰프 컬렉션 신제품을 추가해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1인 또는 여럿이 즐기기에 적합한 실속형 패키지다. 다양한 메뉴 조합을 통해 취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며, 정가 대비 최대 3천원 이상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총 6종으로 구성된 ‘에드워드 리 세트’는 비프버거 싱글세트, 커플세트, 싸이버거 싱글세트, 커플세트, 빅싸이순살 싱글세트, 커플세트 등이다.각 싱글세트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개발한 버거나 순살치킨, 후라이드 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