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6 14:09
아모레퍼시픽이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몰 '아모레몰'에 AI 챗봇 서비스 ‘아모레챗(Amore Chat)’을 공식 도입했다고 밝혔다.아모레챗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의 뷰티 고민을 상담하고, 제품을 비교·추천해주는 디지털 고객 상담 도우미다. 아모레몰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에 대해 사용자의 필요와 취향에 맞춘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며, 제품 후기 요약, 배송 조회 등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특히 화장품 및 고객 데이터에 기반한 정확한 상담과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도록 최신 AI 모델이 적용되었으며, 촬영 기반 검색 기능도 도입되어 모바일 환경에서 제품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2025.05.25 09:00
블리비의원 분당점이 카프리 레이저를 신규 도입했다고 밝혔다.여드름 치료를 목적으로 한 ‘카프리 레이저’는 두 가지 파장을 결합한 복합 레이저로, 피지 분비와 염증의 근본적인 원인을 동시에 겨냥한다. 또 유수분 흡수가 높은 구조로 주변 조직 손상은 줄이고 피지선에 선택적으로 작용한다. 열 자극으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모공과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냉각 장치(A.T.C.D)를 통해 시술 중 통증과 화상 위험도 낮춘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정영훈 블리비의원 분당점 대표원장은 "시술 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얼굴뿐 아니라 등, 가슴, 어깨 등 여드름이 자주 발생하는 부위에도 적용할 수 있다. 다만 피부 상태에2025.05.23 15:10
애경산업의 뷰티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자연스럽고 차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리퀴드 블러셔 신제품 ‘벨벳 헤이즈 블러셔’를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모공이나 요철을 강조하지 않고 깔끔한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팁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양 조절이 용이하고 섬세한 메이크업 연출에 적합하다.성분 측면에서도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과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수분감과 광채, 들뜸 없는 보송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베리 믹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더해준다.비건 포뮬러를 적용한 점도 주목할 만2025.05.21 16:00
오늘은 세계 차(茶)의 날이다. 차의 기원과 문화적 가치를 되새기며 세계 곳곳의 다양한 차 문화를 조명하는 날이기도 하다. 최근 몇 년 사이 차 음료 중에서도 특히 ‘말차’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틱톡과 인스타그램에는 선명한 초록빛의 라떼, 디저트, 스무디 등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일부 카페에서는 말차 한 잔을 위해 줄을 서는 진풍경도 벌어진다. 하지만 이 ‘힙한’ 초록 가루의 말차는 단순히 맛과 색 때문에 유명해진 것이 아니다. 건강을 중시하는 문화 속에서 건강식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말차는, 수백 년 전 일본 다도에서 유래한 전통 녹차의 한 종류다. 녹차와 같은 식물에서 만들어지지만 재배·가2025.05.20 17:30
탈모는 더 이상 중년 남성만의 고민이 아니다. 스트레스, 환경 변화, 잘못된 생활 습관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머리숱이 줄어드는 현상이 빈번해지고 있다. 특히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모발이 쉽게 빠지고 두피가 예민해져 탈모에 대한 걱정이 더 커진다. 탈모 예방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치료를 찾는 이들이 많지만 정작 놓치기 쉬운 부분이 있다. 바로 매일의 식단이다. 틱톡에서 수십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스페인의 영양학자 마리오 오리츠(Mario Oritz)는 “건강한 모발은 좋은 식단에서 시작된다”라고 말하며 모발을 건강하게 하는 음식을 소개했다. 단백질을 중심으로 한 영양소 균형이 모발 건강을 지키는2025.05.19 11:12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엔비 보이(NB BOY)’ 화보를 지난 16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반복되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름의 여유로움과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활동 속에서 아이유는 ‘엔비 보이’ 컬렉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뉴발란스 특유의 청량한 여름 감성을 전달했다.화보의 중심이 된 ‘엔비 보이’ 반팔티는 매년 여름 시즌 뉴발란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대표 제품이다. 올해는 더욱 다양해진 컬러 구성과 그래픽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2025.05.19 11:09
아모레퍼시픽이 피부 노화 완화 및 면역 반응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두 가지 독자 성분의 효능을 과학적으로 입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존스홉킨스 의과대학과 함께 운영 중인 ‘NBRI(New Beauty Research Initiative)’ 프로그램을 통해 이 같은 연구 결과를 도출했으며, 지난주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5 미국피부연구학회(SID)에서 관련 성과를 공식 발표했다고 밝혔다.NBRI는 2022년부터 아모레퍼시픽과 존스홉킨스 의과대학 피부과가 함께 운영하고 있는 공동 연구 프로그램이다. 이번 연구에서는 두 개의 독자 성분인 동백 유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RE.D Flavonoid’와 녹차 유래 성분 'Senomune'의 효능이 주목을 받았다2025.05.16 11:58
이랜드리테일이 전개하는 애슬레저 브랜드 ‘신디(CINDY)’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러닝 웨어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여성용 7종, 남성용 5종으로 구성되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편안한 활동을 돕는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닿는 촉감과 움직임에 대한 반응성을 고려한 고기능성 경량 소재가 적용되어 여름철 러닝, 야외 운동, 일상 속 애슬레저룩으로 활용하기 적합하다.여성 라인업은 티셔츠, 브라톱, 집업, 나시 등 다양한 상의와 쇼츠, 테이퍼드 팬츠 등 하의, 그리고 바람막이 재킷까지 폭넓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남성 라인업은 티셔츠와 러닝 팬츠, 바람막이 등으로 구성되어2025.05.16 11:53
에이피알이 자사의 향수 브랜드 포맨트(Forment)를 통해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한 ‘시그니처 퍼퓸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제품은 포맨트의 대표 향수 ‘시그니처 퍼퓸’ 라인업에 헬로키티 캐릭터를 접목한 한정판으로, 향수 뚜껑을 헬로키티 얼굴 모양으로 디자인하고, 전용 패키지에도 캐릭터 이미지를 활용해 수집 가치를 높였다.에디션은 포근한 섬유 향을 떠올리게 하는 ‘코튼 허그’와 달콤한 생자몽과 복숭아 향이 어우러진 ‘코튼 메모리’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지난 5월 1일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공개됐고, 지난 14일부터는 포맨트 온라인몰과 스페이스 도산 등에서도 정식 판2025.05.15 14:01
일본 네제스트(Nexest)의 숙취해소제 ‘아사이치케아’는 핵심 성분 ‘ACP-20’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식약처 기준을 충족하며,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임상시험은 19~40세 성인 36명을 대상으로 무작위배정, 이중맹검, 교차시험 방식으로 진행됐다. 시험군과 대조군 각각 18명씩 구성해 알코올 섭취 전후 혈중 알코올 및 아세트알데히드 농도를 비교했다.시험 결과, ‘아사이치케아’ 섭취군은 혈중 알코올 농도 및 아세트알데히드 농도에서 위약군 대비 유의미한 감소를 보였으며, 숙취 자각 증상(AHSS, AHS)에서도 피로, 집중력 저하, 두통 등 여러 항목에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회사에 따르면 ‘ACP-20’ 원료는 현재2025.05.15 11:05
골프존이 골프웨어 브랜드 에코골프어패럴과 함께 오는 5월 19일 오후 6시 30분 ‘에코골프어패럴 프로 vs 아마’ 스크린골프 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골프존의 대표 콘텐츠인 ‘프로 vs 아마’ 프로그램 콘셉트를 활용해 KLPGA 소속 프로와 아마추어 골퍼가 함께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펼치는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골프존은 이번 행사를 통해 스크린골프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대회에는 에코골프어패럴 골프단 ‘TEAM ECCO’ 소속의 서어진, 조혜지2 프로가 참가한다. 서어진 프로는 2019년 여자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정교한 드라이버샷과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더헤븐 마스터즈’와 ‘OK저축은2025.05.15 11:02
애경산업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텍스처의 조화를 통해 자연스럽고 입체적인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를 선보였다.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블러 파우더와 글로우 밤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듀얼 타입의 치크 제품이다. 보송한 블러 파우더는 모공 커버 효과와 함께 자연스러운 색감을 표현하며, 촉촉한 멜팅 밤은 얇게 밀착돼 덧발라도 텁텁함 없이 맑은 광을 연출할 수 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는 각 텍스처에 서로 다른 명도와 채도를 적용해 보다 정교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낼 수 있다”라며 “개인의 피부 톤과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다채로운 연2025.05.15 09:00
피부고민이 많은 환절기를 맞아 (주)셀온이 ‘셀온 B1 솔루션 세럼’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회사는 '셀온 B1 솔루션 세럼'은 피부과와 클리닉 등 의료기관에서 사용되는 고기능 진정 앰플로, 여드름 완화 관련 휴먼피부임상시험센터를 통한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설명했다. 쿼세틴과 식물성 항산화물질의 항염 효과로 염증을 완화에 도움을 준다. 셀온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여드름이 생기면 습관적으로 손을 대고 짜내는 행동을 하는데, 짜는 압력에 의해 면포(모낭속에 고여 딱딱해진 피지)는 압출되지만 압출에 의한 2차 손상은 피할 수 없다. 많은 주변 세포가 손상돼 흉터가 더 심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셀